와플 대학 메뉴 추천 BEST 12 신 메뉴 소개까지

   읽는 시간 7 분

어린 시절 길거리에서 간식으로 많이 사 먹었던 와플은 요즘 먹기 쉽게 전문점이나 카페 내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와플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와플대학은 집 근처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와플 전문 프랜차이즈로 오늘은 어떤 메뉴가 인기가 많은지 와플 대학 메뉴 추천 1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플 대학 메뉴 추천 BEST 12

1. 애플 시나몬

시나몬

 

와플 대학 메뉴 추천 애플 시나몬은 와플 대학의 시그니처 메뉴로 기본 메뉴라고 볼 수 있는 와플인데요. 와플 대학을 처음 이용해본다면 기본적인 메뉴인 애플 시나몬 와플을 먼저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생크림, 사과 잼, 시나몬 가루가 더해져 달짝지근한 추억의 맛. 어릴 적 길거리에서 먹던 그 와플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베스트셀러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시나몬 가루가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나몬 향이 강하니 만약 시나몬 가루가 싫다면 빼서 드시길 바랍니다.

2. 베리베리 젤라또 와플

젤라또 와플

 

와플 대학에서는 생크림이 들어간 와플도 판매하고 있지만 특이하게 젤라또가 들어간 와플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 베리베리 젤라또 와플은 크랜 베리, 블루베리 토핑으로 알록달록한 와플로 식감도 눈도 즐거운 와플입니다.

젤라또 특유의 식감인 쫀득함과 토핑으로 딸기 시럽 및 베리 토핑이 있어 달콤하고 씹는 맛도 있어 디저트로 먹기에 좋으며 당이 떨어졌을 때 당 충전하기에 딱 인 메뉴입니다. 베리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극호인 메뉴로 젤라또와 와플의 만남도 굉장히 조합이 좋으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3. 딸기누텔라 젤라또 와플

악마의 잼이라고 불리는 누텔라 잼이 들어간 딸기누텔라 젤라또 와플은 이름만 들어도 맛있고 굉장히 달달할 것 같은 메뉴인데요. 토핑으로 딸기, 누텔라, 바닐라 젤라또를 넣은 말이 필요 없는 조합입니다.

한 입 먹고 나면 최고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당 충전 1위 메뉴이며 중독성이 만만치 않고 토핑의 조화가 매우 잘 어우러져 의외로 느끼하지 않은 점이 더욱 큰 장점입니다. 누텔라 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 할 메뉴겠죠? 느끼함을 바닐라 젤라또가 확 잡아주니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4. 초코 범벅 젤라또 와플

범벅 젤라또 와플

 

초코 범벅 젤라또 와플은 당 충전이 필요한 하루나 달달한 하루를 만들고 싶을 때 드시면 좋은 메뉴로 사진만 보아도 초코를 그냥 쏟아 버린 느낌을 주며 초코 크림에 초코 젤라또, 초코 시럽, 초코칩을 토핑으로 올린 와플 메뉴입니다.

갓 구운 와플에 초코렛 토핑은 굉장히 이색적인 맛을 주며 시원한 젤라또의 식감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굉장히 맛이 좋은데요. 단 너무 달 수 있으니 와플 단품으로 먹는 것 보다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드시면 천국의 맛을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오레오 누텔라

와플 대학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베스트 메뉴인 오레오 누텔라 와플은 악마의 잼이라고 불리는 누텔라와 오레오가 듬뿍 올라간 메뉴인데요.

조합만 보아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으로 특히 단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메뉴이며, 색다른 맛을 가미하고 싶다면 젤라또가 추가된 오레오 젤라또로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와플에는 따뜻한 바닐라라떼가 참 조합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6. 치즈케이크 누텔라 젤라또

누텔라 젤라또 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치즈케이크 누텔라 젤라또 와플은 바닐라 젤라또와 치즈케이크 그리고 누텔라가 만나 최고의 궁합을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저렴한 가격 일만족발 메뉴 추천 7가지

어느 곳에서든 치즈를 빼놓을 수 없는 치즈 마니아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로 치즈 케이크가 조각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단짠단짠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루이보스 차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조합이 좋습니다. 달달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7. 티라미수

와플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디저트 메뉴 중 티라미수 케이크가 와플로 재탄생 한 티라미수 와플은 케익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갓 만들어낸 와플에 생크림을 얹고 그 위에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뿌린 메뉴로 달달 하면서 씁쓸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카페에서 티라미수 케이크를 자주 드시는 분들이라면 와플 대학에서는 티라미수 와플을 꼭 드셔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케익과는 다른 식감으로 바삭한 식감에 티라미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저는 이거 먹을 때에는 코코아 가루를 왕창 뿌려 달라고 요청하는 편이랍니다. 이 메뉴에도 루이보스 차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점 참고하세요.

8. 팥스노우 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팥스노우 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팥 스노우 와플은 아이스크림 중 붕어싸만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갓 구운 와플에 새하얀 생크림을 얹고 그 위에 달달한 맛이 일품인 팥 앙금을 올린 메뉴로 생크림과 팥의 조합이 굉장히 잘 어울리면서 정말 붕어싸만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만약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그 맛을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생크림이 아닌 젤라또를 추가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9. 딸기범벅 젤라또 와플

범벅 젤라또 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딸기범벅 젤라또 와플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와플로 딸기를 좋아하시는 딸기러버들을 위한 메뉴 딸기범벅 젤라또 와플입니다. 갓 구운 와플 위에 딸기 젤라또를 듬뿍 올리고 생 딸기를 썰어서 넣은 메뉴인데요.

숟가락으로 먼저 젤라또를 퍼서 먹고 생 딸기와 와플을 같이 먹으면 딸기의 깊은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딸기 러버라면 꼭 먹어야 할 메뉴입니다. 상콤 달달한 맛이 아주 일품이랍니다.

관련글 :  피자 맛집 파파존스 피자 추천 BEST 12 할인방법

10. 스노우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스노우 와플

와플대학의 베스트 메뉴 바로 스노우 와플입니다. 와플 대학의 10가지 크림 중 한 가지와 생크림이 어우러져 있는 와플로 두 가지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와플입니다. 10가지 크림의 경우에는 밀크, 초코, 딸기, 모카, 사과, 치즈, 블루베리, 요거트, 땅콩, 망고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림 양이 많아서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잘 맞으실 것 같으며 크림을 워낙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11. 젤라또 약과 와플

와플 대학 메뉴 추천 젤라또 약과 와플

와플 대학에서 새로 나온 신 메뉴인 젤라또 약과 와플은 요즘 아주 인기가 많은 약과를 와플 토핑으로 올린 메뉴로 갓 구운 와플에 바닐라 젤라또를 올리고 그 위에 쫀득한 약과를 올린 메뉴입니다.

사실 요즘 SNS에서 약과가 아주 유행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약과가 재료로 쓰이는 음식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 와플대학에서도 새로 나왔으며 인기가 굉장하다고 하니 약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쫀득하고 고소하면서 맛있답니다.

12. 크런치 딸기 잼 젤라또 와플

딸기 잼 젤라또 와플

돼지바의 맛이 생각나는 와플 대학 메뉴 추천 크런치 딸기 잼 젤라또 와플 메뉴는 갓 구운 와플에 바닐라 젤라또를 얹고 그 위에 바삭한 식감을 가진 크런치와 딸기잼을 올린 메뉴입니다.

생크림이 아닌 젤라또가 올라가서 그런지 그냥 돼지바 아이스크림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메뉴이며 저는 크런치를 왕창 올려 달라고 요청하는 편입니다. 왕창 올려야 더 맛있더라구요!

마무리

와플 대학 메뉴 추천 BEST 1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와플 대학을 이용하다 보면 내 선택에 따라 여러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시크릿 메뉴를 개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젤라또 메뉴들은 포장이 불가능하고 바로 섭취만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