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골라보는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BEST 8

   읽는 시간 4 분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BEST 8 ” 친구나 남자친구 생일이 다가오면 선물을 결정해야 하는데요.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과 원하는 선물을 고르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20대인 남자에게는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 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BEST 8

1. 스마트 워치

스마트 워치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첫 번째 스마트 워치입니다. 요즘은 핸드폰과 연동되는 워치가 종류 별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기종에 따라 지원하는 시스템이 다 다른데요.

평소에 남자친구가 어떤 기능에 관심이 있는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디자인과 기능을 생각해서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기능에 따라 다 다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면 에어팟, 갤럭시를 사용하면 버즈라고 불리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요즘 시대에 필수품이 되어버렸는데요.

관련글 :  본전 뽑을 수 있는 애플 워치 기능 꿀팁 6가지

운동할 때나 공부할 때, 출퇴근 할 때, 집에서 휴식 하면서 영화 볼 때 꼭 필요한 제품이 바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도 제품마다 가격이 천차 만별이니 확인하시고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전기 면도기

전기 면도기

2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전기 면도기입니다. 남성이라면 면도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며 사람에 따라 하루에 한 번, 아니면 수시로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제품인 전기 면도기를 선물 하면 수시로 면도를 하는 분에게는 굉장히 좋은 선물이 될 것이며, 제품에 따라 면도 날도 같이 판매하고 있으니 면도 날까지 같이 구매해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남성용 화장품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남성용 화장품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남성용 화장품입니다. 피부에 관심이 많아 관리를 계속 하는 여성 분들과 다르게 남성 분들은 세안 후 귀찮아서 화장품을 바르지 않거나 올인원 제품을 바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관련글 :  여운이 남는 짧고 좋은 글귀 모음 100가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 제품이 아닌 피부에 좋은 올인원 화장품을 선물하면 피부 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올인원 화장품으로 선물 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5. 남자 향수

남자 향수

20대 남자라면 꼭 필요한 제품 바로 남자 향수입니다. 외출 시 꼭 뿌리고 나가며 금방 사용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향수를 선물 해 준다면 굉장히 유용한 생일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브랜드가 다양하기 때문에 평소 어떤 제품을 쓰는지 알아보고 만약 향수를 쓰지 않는다면 첫 향수를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남자 향수 추천 드립니다.

6. 벨트

남자 벨트

20대 남성이라면 종종 슈트를 입어야 하는 날이 있는데요. 슈트에 빠지면 안되는 것이 바로 벨트입니다. 요즘 남성들의 벨트 디자인도 옛날과 다르게 굉장히 매력 있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벨트도 종류에 따라 수동 벨트, 자동 벨트 나뉘어져 있으며 브랜드마다 유광이 이쁜 제품, 무광이 이쁜 제품이 있으니 어떤 디자인을 선호하는지 알아보고 알맞은 디자인을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2022 기준 간단하게 카카오톡 명의변경 하는 방법

7. 가방

가방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가방이 있습니다. 평소 패션에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거나 관심이 많은 남자 친구에게 선물 해주면 좋은 제품으로 원하던 가방이 있거나 잘 어울릴법한 가방을 선물 해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제품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며 가방의 경우에는 기존에 가방이 몇 개가 있든 스타일에 맞춰서 들 수 있으니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8. 남성 속옷

남성 속옷

2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 바로 남성 속옷입니다. 물욕이 없어 어떤 것을 선물을 해야 할 지 모를 때 속옷을 선물해주면 좋은데요. 속옷의 경우에는 많을수록 좋고 남자 속옷 경우 바지 위에 약간 보이게 입어 패션의 이유로 비싼 속옷을 입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기능성 속옷, 면 속옷 등 재질에 따라 좋아하는 원단이 있기 때문에 평소 원하던 속옷 디자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선물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