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줄 놓고 만든 병맛 애니 추천 TOP 14

   읽는 시간 7 분

말도 안되는 이야기인걸 알지만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애니메이션 장르가 있습니다. 바로 병맛 개그 장르죠. 이번 시간에는 저질스러운 개그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병맛 애니 추천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병맛 애니 추천 TOP 14

1. 즐겁게 놀아보세

놀아보세

즐겁게 놀아보세는 약간의 엽기, 코믹, 병맛을 무섭세 섞어 놓은 학원물로 정신나간 여중생들의 정신나간 일상을 그린 애니입니다. 남자 고교생의 일기는 뭔가 차분하고, 밝고, 긍정적이고, 순수하게 그려졌다면 여중생의 일기는 그야말로 고함, 비명, 폭력까지 오고가는 그야말로 난장판에 가깝게 그려져있죠.

귀여울땐 한없이 귀엽고, 예쁠땐 한없이 예쁘고, 웃길땐 한없이 망가지는 애니로 한 마디로 중간이 없는 애니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자그마한 폭력으로 시작해 악다구니 쓰면서 극이 아주 자연스럽게 흘러가므로 상당히 스펙타클하고 역동적인 작품으로 여중생들의 미친 에너지와 엽기적인 에너지가 보고 싶다면 이 애니를 강력추천드리고 싶네요.

2. 사카모토입니다만?

병맛 애니 추천 사카모토입니다만 ?
” 약빤 개그애니 – 사카모토입니다만? “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입니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도 참 재미있는 작품이죠. 진지하기 그지없는 극화체 그림에 내용은 ” 등신같지만 멋있다 ” 란 개그노선에 매우 충실한 작품으로 보고 있으면 웃음이 뻥뻥 나오는 작품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등교, 화려한 지각 회피, 스마트한 런치 타임을 가지는 사카모토. 이런 사카모토의 엣지 넘치는 행동 하나 하나가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데, 이런 사카모토가 꼴 보기 싫은 학교 일진들은 그를 골탕먹이려 하지만 어느새 교화되고 동성애의 눈을 떠버리게 된다는 줄거리.

관련글 :  일본 만화 위주 BL 만화 추천 TOP 10

이런 범상치 않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만큼 생각없이 보면 킬링타임으로 매우 재밌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가끔, 바쁜 일상생활에 지쳐 우울할때 기분전환용으로 시청하기에 딱인 작품이죠.

3. 디플래그

” 개그 러브코미디 애니 – 디플래그 “

디플래그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볼 수 있는 병맛 애니메이션으로 내용 이해따위도 필요 없는 작품입니다. 이거 볼까? 저거 볼까? 고민하고 있는 중이라면 디플래그를 보며 시간을 죽이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는 단순히 매일 같이 병맛같은 일이 발생하는 게임 제작부를 보며 웃기만 하면 되죠. 하지만, 주요 개그 소재가 츳코미 이기에 츳코미 개그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4.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쿠스오의 재난
” 일상 개그 애니 추천 –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

만능 초능력자 사이키 쿠스오와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애니 입니다. 초능력을 가진 채로 태어나 평범함을 꿈꾸기 때문에 주변으로부터 거리를 둔 채로 아싸를 자처하며 일상을 보내고 싶지만 여느 애니와 다를 바 없이 주변 인물들이 만만치 않은 캐릭터들이라 의도치 않게 인싸중에 인싸의 삶을 사는 일상을 그리고 있죠.

병맛 개그물의 정석이라고 할 만큼 정말 재밌는 애니이기 때문에 병맛 개그물을 찾고 계신다면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부터 시청하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5. 백스트리트 걸즈

걸즈

조폭이 아이돌이 된다는 기괴한 스토리를 가진 애니 입니다. 병맛 개그도 개그지만 일본이 아이돌을 소비하는 방식을 잘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죠. 악수회, 팬티 노출등 뭔가 오타쿠 스럽다고 알려져 있는 행동들이 ” 일본에서 여아이돌로 살아남기 ” 가 얼마나 힘든지 내포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속도감 지리는 레이싱 영화 추천 TOP 7

또, 청불인 작품이라 자극적이기도 하고 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마인드를 가진 모습이 매우 웃긴 작품이죠. 한 회에 5부작 씩 들어있어서 스피디하게 보기 좋고 킬링타임용으로 제격인 시리즈로 아무 생각없이 웃고 싶을때 보면 좋은 애니죠.

6. 은혼

” 병맛 애니 추천 – 은혼 “

은혼은 일본 근대사에서 빠질 수 없는 메이지 유신 시대의 사무라이 이야기를 묘하게 비틀어서 패러디로 제작한 애니로 바람의 검심이랑 묘하게 비슷하지만 기본적인 틀이 개그입니다. 이 애니의 재미는 바로 말도 안되는 병맛 개그와 작가의 자학 그리고 타 애니의 패러디등 인데

거기에 더해 애니임에도 불구하고 시즌제 드라마처럼 떡밥을 던져놓고 떡밥따라 잔가지 같은 개그 스토리를 이어나가는 것이 특징이죠. 은혼의 장르는 은혼이라고 할 정도로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작품으로 병맛 개그물의 대작이라고 할 법한 애니 입니다.

7. 극주부도

” 넷플릭스 병맛 애니 – 극주부도 “

” 극도 ” 는 야쿠자들이 자신들을 협객의 의미로 사용하는 의미로 이 “극” 과 “도” 사이에 주부를 넣어 야쿠자지만 주부의 길을 걷는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애니입니다. 즉, 주인공이 야쿠자를 은퇴하고 주부로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병맛 개그물 애니죠.

야쿠자 세계에서 손을 씻었지만, 몸에 남아있는 거대한 문신과 습관, 버릇, 표정 등으로 주위 사람들에게 오해를 불러 일으키게 되죠. 야쿠자스럽고 무섭지만 귀여운 짓을 하는 괴리감에서 오는 코믹스러움이 주요 포인트 입니다.

8. 팝팀에픽

” 병맛도 과하면 예술이 된다 – 팝팀에픽 “

팝팀에픽은 포푸코와 피피미라는 두 여중생의 평범하지 않는 일상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필자 역시 이 애니를 처음 봤을때는 정말 넋이 나갔을 정도로 멀쩡했던 정신마저 소멸시킬정도로 정신이 나간 작품이죠.

이 작품을 제정신으로 본다는 것은 말이 안되며 그도 그럴게 이 작품에는 틀이란걸 기대할 수 없습니다. 도대체 내가 뭘 보고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들고 하루 이틀 보지 않으면 입 안에 가시가 돋아날 정도로 강한 중독성을 보여주기도 하죠.

관련글 :  현대판타지 현판 소설 추천 BEST 7

말 그대로 병맛 그 자체이며 약빤 애니의 끝판왕 입니다. 이 작품의 재미를 알기 위해선 병맛에 얼마나 내성이 있느냐에 따라 크게 차이가 날 작품으로 말 그대로 뇌를 비우고 보실 분들만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9. 바보걸

이 애니는 지능지수가 낮은 여학생과 그녀에게 폭력을 일삼는 남학생의 조금은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보다보면 저기서 굳이 때릴 필요가 있나? 라는 느낌이 자주 들기도 하는데, 어느새 웃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자 주인공이 진지하게 바보 같은 행동들을 자주 하기도 하고 나오는 인물들이 모두 매력있는 편이라 몰입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정리하자면 폭력성이 심하고 거의 모든 인물이 제정신이 아닌 작품이라 취향을 꽤 타는 병맛 장르입니다.

10. 결벽남자! 아오야마군

아오야마군
” 엄청웃긴애니 – 결벽남자! 아오야마군 “

단 하나의 더러움도 용서하지 못하는 남자 ” 아오야마 ” 의 스포츠 일상을 담은 애니메이션 입니다. 제목대로 결벽증이 심한 주인공이 나오고 개그랑 스포츠 요소가 적절하게 섞인 애니 입니다. ” 사카모토입니다만? ” 과 유사한 애니라서 개그코드만 맞는다면 이 작품도 꽤나 괜찮은 애니죠.

11. 난바카

세계 각지의 교도소를 탈출하고 난바형무소로 오게 된 ” 최악의 죄수 ” 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탈출 시도를 하도 해서 간수장이랑 농담은 물론이고 감옥에서의 생활자체를 즐기기도 하죠. 스토리, 연출, 작화 모두 나쁘지 않아서 병맛개그와 코미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겁니다.

12. 가난뱅이 신이

13. 마법소녀 나

14. 이것은 좀비입니까?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