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고 정확한 심리 테스트 모음 15가지 알아보자

   읽는 시간 6 분

재밌고 정확한 심리 테스트 모음 15가지 ” 요즘에는 인터넷에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 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심리 테스트 중에서도 여러가지 주제가 있어 심심할 때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미있는데, 오늘은 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리 테스트 모음 15가지

1. 기질 유형 테스트

심리 테스트 모음 다름다룸

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 첫 번째 기질 유형 테스트입니다. 다름다룸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는 기질 유형 테스트로 12개의 유형으로 분류해 자신의 기질을 파악할 수 있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귀여운 12개의 동물로 나누어 결과가 나오는 간단한 테스트로 검사 문항이 80개 지만 단순한 질문이라 빠르게 내 기질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2. DISC 행동 유형 테스트

Disc 행동 유형 검사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 모음 행동 유형 테스트입니다. DISC 행동유형검사 라고도 불리는 이 테스트는 MBTI 이후로 가장 핫 한 심리 테스트로 최근 떠오르고 있습니다.

행동 유형이란 편안한 상태에서 나타나는 일정한 행동 방식을 의미하며 테스트를 완료하면 총 12가지의 행동 유형 중 나와 가장 적합한 행동 유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에고그램 테스트

에고그램 테스트

성격 심리 테스트 모음 에고그램 테스트입니다. 자신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는 테스트로 일명 팩폭 테스트로 알려져 있으며 사람의 유형을 5가지로 구분하고 243개의 결과값을 가진 심도 있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관련글 :  코딩테스트 연습 사이트 추천 BEST 7

자아를 분석하여 내 성격의 장점과 단점을 알 수 있고 어떤 직업을 가지면 좋을지 큰 틀의 결과와 대인 관계 등 여러가지 결과가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내비티아이 테스트

내비티아이 테스트

간단한 심리 테스트 모음 내비티아이 테스트입니다. 꿈을 향해 찾아가는 나의 내비게이션 레벨을 테스트할 수 있고 나의 직업과 진로 및 준비 유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총 7 문제 밖에 되지 않아 3분 내로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더 필요할 경우 진로준비진단검사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우유 테스트

우유 테스트

성격 테스트를 해보는 사이트 우유 테스트는 나의 성격과 대인 관계를 파악해볼 수 있는 테스트 사이트이며 나의 단점에 대해 어떻게 보완을 해야 하는지 설명까지 해줍니다.

테스트 질문이 많지 않아 시간이 길게 필요하지 않아 쉽게 할 수 있으며 우유 종류마다 성격 유형이 다 나오니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6. 연애 세포 테스트

연애 세포 테스트

솔로인 분이나 연애를 오랫동안 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연애 세포 테스트입니다. 이성에게 별 다른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분이라면 나에게 연애 세포가 남아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하는데요.

질문도 많지 않아 5분 내로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만약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와도 해결책도 알려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조선판 로맨스 테스트

조선판 로맨스 테스트

갑자기 내가 조선시대로 돌아가 조선시대 로맨스 주인공이라면? 어떤 로맨스의 주인공이 될 지 알아보는 심리 테스트로 테스트를 하면서 상상력을 자극하여 흥미로운 심리 테스트 중 하나 입니다.

관련글 :  저작권 없는 무료 픽토그램 사이트 추천 TOP 10

총 9 문제로 금방 할 수 있으며 유형별 궁합까지 알려주며 내 유형 순위까지 알 수 있으니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8. 부자 운 테스트

부자 운 테스트

2022년 나의 부자 운세를 확인해볼 수 있는 테스트로 평소 내 돈 쓰는 습관과 생활 습관을 점검하여 부자 운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총 13 문제이며 운세와 나에게 맞는 색깔, 장소, 숫자, 아이템을 알려주며 재테크를 하는 방법까지 다 알 수 있으니 평소 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재미 삼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9. 회사 우울증 테스트

회사 우울증 테스트

요즘 직장만 생각하면 우울하고 지치는 분이 계신가요? 그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심리 테스트로 회사만 생각하면 괜히 기분이 다운되고 무기력 하다면 회사 우울증이 아닌지 확인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0 문제 정도로 짧게 할 수 있으며 우울증 정도가 심하다면 해결 방법도 알려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 퍼스널 컬러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퍼스널 컬러는 나의 이미지와 피부 색에 맞는 옷 색깔을 찾는 것을 말하는데요. 심리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나의 마음 상태와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주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총 12 문제로 되어있으며 나의 성격 분석이 나오며 내가 싫어하는 사람의 유형도 분석해주며 좋아하는 사람의 유형까지 분석해주어 테스트를 통해 나의 성격을 돌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심리 테스트 모음 사이트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입니다. 일상 생활이 지치고 힘들게 느껴지는 것을 바로 번아웃 증후군이라고 하는데요.

관련글 :  최신 FXFX 여우코믹스 바로가기 웹툰 사이트 주소

최근 이런 감정이 들 때 나의 감정을 알아볼 수 있는 심리 테스트로 총 10 문제만 체크해보면 나의 현재 상태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12. 정신 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MBTI 테스트를 이어 요즘 핫 한 정신 연령 테스트입니다. 내 실제 나이를 먼저 체크하고 질문에 예 아니오를 선택해서 고르면 되는 사이트입니다.

결과로 내 정신연령은 몇 살인지 나오며 단순 재미로 하는 것이며 지능 지수와는 무관하니 재미 삼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3. 엠 그램

엠 그램

성격 심리 테스트 모음 엠 그램은 사람 성격을 구분 짓는 8가지 요소를 측정해주는 사이트로 총 1500만 명 이상의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다고 합니다.

질문 개수가 많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넉넉할 때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정밀 분석이 가능하다고 하니 최대한 신중하게 골라 나의 성격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14.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심리 테스트 모음 스트리트 푸드테스트는 나와 비슷한 유형의 음식을 소개해주는 심리 테스트 사이트로 스토리가 이어지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심리 테스트입니다.

내 성격에 대해 콕 집어서 분석을 해주며 친구와 테스트 결과도 공유할 수 있으니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15. 호구 성향 테스트

호구 성향 테스트

평소 인간관계에서 나만 퍼주는 것 같고 막상 돌아오는 것이 없는 호구 취급을 받고 있다면 이 테스트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 내면에 호구 성향이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정확하게 분석을 해주니 재미 삼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