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짧게 즐길 수 있는 ” 숏 콘텐츠 ” 가 유행을 하면서 유튜브가 무섭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돈이 있는 곳엔 좋은 콘텐츠가 몰린다. 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각양각색의 유튜버가 등장하고 있는데요. 수많은 유튜버 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엄선한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TOP 1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TOP 10

1. 썸머썸머

썸머썸머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추천 썸머썸머 채널은 뉴욕에 사는 일상 유튜버로 미국의 사건사고와 미국 공포 실화등 여러 이야기를 풀어주는 채널로 입담이 엄청나서 굉장히 재미있고 시청자와 소통도 잘되고 있는 채널입니다.

가볍게 틀어만 놓고 듣기만해도 유익하고 재미있으며 시리즈로 나눠지는 영상이 많아 이어보기하면 주말이 순식간에 지나갈 정도랍니다.

2. 사피엔스 스튜디오

사피엔스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추천, 사피엔스 스튜디오는 ” 책 읽어 드립니다 ” ” 어쩌다 어른 ” 제작진이 만든 지식 큐레이팅 채널로 온갖 지식들을 대방출하는 채널입니다. 화면을 안보아도 귀에 쏙 쏙 잘 이해되게 설명해줘서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푹 빠지게 되는 채널입니다.

관련글 :  영린이를 위한 영작 연습 사이트 BEST 4

3. 구불

유튜브 채널 추천 구불

개가 마스코트인 잼민의 느낌의 병맛 드라마, 영화 리뷰 채널 구불입니다. 다른 영화 채널과는 다르게 영화와 드라마를 리뷰할때 요약하는 장면에 대해 부가설명과 소소한 입담을 넣어서 오디오로 들어도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정도 입니다.

가끔씩 시리즈 전체를 편집해서 올려주는데, 뭐 볼지 고민안하고 그냥 틀어서 보기에도 좋고 개드립이긴하지만 입담도 좋아 재미있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4. 준우

준우

실제 사연을 받아서 대신 해결해주는 유튜브 채널 추천 ” 준우 ” 입니다.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 덕분에 별의 별일이 다있구나 하면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매일 재미있는 사연이 올라오지는 않아 ” 레전드 사연 ” 키워드로 검색해 입문을 먼저 하시는게 좋겠어요.

5. 숏박스

숏박스

KBS 공채 개그맨 3인방이 만들어 운영하는 일상 코미디 채널 ” 숏박스 ” 는 가장 빠르게 구독자수를 확보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하이퍼 리얼리즘 채널로 ” 찐남매 “, ” 장기연애 “, ” 헌팅 ” 시리즈등으로 구독자들에게 마치 자신의 이야기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코딩테스트 연습 사이트 추천 BEST 7

6.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각종 SNS에서 유행하면서 구독자수가 빠르게 늘고 있는 채널 ”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 입니다. MZ 세대의 대표격인 이영지가 운영하는 채널로 연예인들을 초대해 술을 마시면서 인터뷰를 하는 채널입니다.

인플루언서나 연예인들의 적나라한 모습과 취한 모습 그리고 표현등에 제한이 없어 날 것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칫하면 조금 불편할 수 있지만 완급조절을 굉장히 잘해 재미있는 유튜브 채널 입니다.

7. 지식의 취향

지식의 취향

철학자들의 지혜나 생각들을 알 수 있는 지식의 취향 채널은 귀에 쏙쏙 박히는 설명 덕분에 평소 어려웠던 책이나 철학자들의 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누워서 잠들기 직전이나 작업을 할때 듣기 좋은 채널입니다.

8. 루퐁이네

루퐁이네

반려동물 유튜브 채널 추천 ” 루퐁이네 ” 는 성격이 정반대인 포메라니안 루디와 퐁키가 주인공인 채널로 구독자가 200만명에 달하는 대형 채널입니다.

관련글 :  고퀄리티 저작권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EST 15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구독자가 많은 채널로 천사 그 자체인 루디와 천사같은 외모지만 까칠한 성격의 퐁키를 보는 재미가 쏠쏠한 채널 입니다.

9. 83부부

83부부

83부부 채널은 83년생 부부의 동갑내기 제주도 살이 채널로 영상의 완성도가 높고 동갑 부부의 찐캐미가 재미있는 채널입니다. 83년생 부부의 리얼한 토크와 찐캐미 덕분에 빠르게 구독자수를 확보하고 있고 피식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 스킵할 부분이 없는 유튜브 채널 입니다.

10. 어동이네라이프

어동이네 라이프

새로운 가족의 형태로 사는 ” 어동이네라이프 ” 차박캠핑을 다니며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입니다. 영상 편집의 퀄리티며 화질 그리고 재미까지 예능방송 뺨때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채널입니다.

K 스타일의 한국인이 좋아하는 빨리빨리 스타일로 필요한 부분만 쏙쏙빼서 영상으로 올리는것이 큰 장점으로 많은 구독자수를 빠르게 확보하고 있어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