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불문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TOP 15

   읽는 시간 6 분

이번 글에서는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연재되는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TOP 15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L, GL, 성인, 개그, 액션, 판타지등 장르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평가가 좋고 인기가 많은 작품 위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그럼 시작하도록 할게요!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TOP 15

[sc name=”gflix” ][/sc]

 

1. 킹스메이커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킹스메이커

쿠데타로 폭군을 끌어내리고 황좌를 얻어낸 볼프강 전 황제의 소유물이었던 신수혁마저 자기 것으로 만들어 황좌, 사랑, 복수의 3관왕을 달성한다. 그런 볼프강의 곁에서 재무대신 신수혁은 볼프강을 보필하며 하루 하루를 보내고 그런 신수혁에게 볼프강은 애정을 쏟지만 자신을 전대 황제로부터 얻어낸 전리품으로 생각한다 믿고 선을 긋게 된다.

2. 플라잉하이

레진 19 웹툰 플라잉 하이

가난하게 태어나 연애 한 번 못해본 정혁은 돈을 벌기에 급급해 사랑놀이가 그냥 애들 놀이처럼 여겨진다. 하지만 그런 정혁에게도 잊지 못할 첫사랑이 있다. 어느 날 정혁은 친구와 클럽에 갔다가 다시는 못 볼줄 알았던 첫사랑 지아 누나와 친구 수정이를 만나게 되는데.. 수정이는 대뜸 ” 난 여기 클럽에 온 이유가 있다 ” 면서 빠르게 다가온다.

관련글 :  넷플릭스 29금 추천 청불 영화 BEST 15

3. 배드띵킹 다이어리

배드띵킹 다이어리

고등학교 시절부터 늘 함께했던 민지와 유나 서로의 부X친구다. 민지는 어느 날 유나가 나오는 야릇한 꿈을 꾸게 되는데. 이 꿈 이후로 둘의 관계는 부X친구가 아닌 다른 것으로 바뀌기 시작한다. 어느 날 부터 민지는 유나가 하는 모든것이 설레고 집착하게 되며 그런 유나도 민지를 싫어하진 않는다. 마음속에서 차곡차곡 자라나는 생각들 결국 어디에 도착하게 될까?

[sc name=”gflix” ][/sc]

 

4.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4컷용사

4컷용사

드디어 마왕을 해치운 용사는 공주를 구하고 새 삶을 찾는다. 하지만 공주와의 달콤한 미래는 상상으로 끝나버리게 되는데.. 마왕 격퇴 이후 평범하고 무기력한 백수로 전락한 4 용사의 구차하고 조금은? 불쌍한 일상

5. 박씨유대기

박씨유대기

평범한 남학생인 박남주는 같은 반의 큐티한 여학생 박여주에게 끌리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정체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극강의 연재처 선정능력” 보유자 인데.. 쉴 틈없이 등장하는 블랙코미디 그리고 자극적인 연출과 대사

6.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클라우드

클라우드

하늘이는 짝사랑하고 있는 찬일이의 사진을 모으는 것이 유일한 취미이다. 그러나 같은 반 반장인 현운이에게 이 사실을 들키게 되는데.. 하늘은 착하고 모범생인 현운이 비밀을 지켜줄 것이라고 기대하지만 왜인지 현운에게 놀아나는것 같다.

7.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천지해

천지해

관련글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TOP 50

천상계에 올바른 질서를 가져오기 위해 초대 옥황상제가 12지신, 십장생, 오방신의 대표를 모아 만든 기구 “천지해” 이 조직에 오방신 황룡의 대표로 참가하게 된 수습인 천지해 륜은 그녀가 첫 출근에서 보게된 천지해의 모습이란..?

8. 애늙은이

애늙은이

넘치는 혈기와 다혈질인 성격 덕분에 기사단에서 쫓겨나고 갈 곳을 찾아 방황하는 견습기사 트루디아. 그때 강도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노인을 구하기 위해 달려간 그곳에서 트루디아는 운명을 바꿀 그녀를 만나게 된다. 죽지 못하는 그와 죽음을 향해 달려가는 그녀의 이야기

9. 그 끝에 있는 것

그 끝에 있는 것

쌍둥이인 태민과 시원 사고로 인해 태민은 왕따 시원의 몸에 들어가게되고 겉은 왕따지만 속은 일진인 그의 복학은 학교를 떠들썩하게 만들게 된다. 그곳에서 태민은 연인이었던 우진과 재회하게 되고 그런 우진은 어째서인지 시원에게서 태민의 느낌을 받게 되고 과거보다 더욱 질긴 인연이 이어지게 되는데..

[sc name=”gflix” ][/sc]

 

10.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매드독

매드독

조폭이라는 집안 내력으로 ” 평범한 일상 ” 에 진한 집착을 보이는 하민. 어느 날 하민이 적대 세력에 납치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그의 아버지는 그 옆에 오른팔 세혁을 붙여준다. 그런데 튀어도 너무 튀는 세혁 냉혈적이지만 매사에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는 이 남자, 하민이 마음에 든다며 능글맞게 다가오는데..

11. 불멸의 날들

불멸의 날들

긴 연구 끝에 인류는 더 이상 다치지도 않고 죽지도 않게 된다. 하지만 언제나 자연의 순리상 돌연변이는 존재하는 법인데.. 죽을 수 있는 존재로 태어난 “멸”은 불사의 사람들 사이에서 온갖 고생을 하며 살아간다. 외롭지만 고군분투를 하며 지내던 때 멸은 자신과 같은 돌연변이 해결사 필을 만나게 된다. 자신과 같이 일을 하자며 멸에게 구애해오는데..

관련글 :  여공남수 웹툰 추천 BEST 7 자극적인

12.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바른쀼생활

바른쀼생활

원룸에서 츄리닝 차림으로 한 프로포즈 그리고 결혼? 스물일곱 동갑내기의 바른 부부생활 철없는 남편과 불안한 눈빛으로 지켜보는 아내! 일상이 드라마 같은 요절복통 신혼일기

13.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문학소년

문학소년

초중고 글짓기 대회를 휩쓸며 엘리트 코스를 밞아온 선우는 작가의 꿈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절필을 선언하게 된다. 그러던 중 어머니의 출판사에서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그 곳에서 고등학교 동창인 해진을 마주치게 된다. 둘도 없는 친구이자 미묘한 감정까지 나누던 사이였건만 자신이 준 상처로 끝난 관계라 마주칠때마다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

[sc name=”gflix” ][/sc]

 

14.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여자친구

여자친구

내가 사랑하는 빛나 선배를 업신여기다니 용서할 수 없다. 사소한 오해로 엮인 영이와 한나 하지만 둘 사이엔 분명 무언가 끈끈한 것이 있다.

15. 레진코믹스 웹툰 추천 – 표준규격전사

표준규격전사

지극히 정상적이고 표준적인 모험이야기 기의 기사 “이태원” 외형이 시도때도 없이 변하는 특이체질 “미향” 불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도깨비 “개소리” 3인방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