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화 좋은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TOP 17

   읽는 시간 12 분

” 작화 좋은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TOP 17 “ 를 소개합니다. 정말 안 보면 후회할만한 작품들로만 소개해드릴 테니 즐겁게 시청해보시길 바랄게요.

작화 좋은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TOP 17

1.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마음의 위험한 녀석

우리는 내마위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러브 코미디 원탑 애니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입니다. 작품 도중 상황의 미세한 변화와 등장 인물들의 관계가 달라져 가는 것을 보다 보면 모든 부분에서 감탄할 수 밖에 없는 애니죠.

중2병 가득한 남자 주인공 이치카와 쿄타로와 같은 학급이지만 월등한 외모와 잡지 모델까지 겸하고 있는 야마다 안나와의 러브 코미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이 작품이 레전드로 꼽히는 이유는 정말 많습니다.

일단 인물 감정의 변화가 한화 한화 세세하게 조금씩 변화하고 매화 진행될수록 사랑이라는 감정을 처음 느끼는 중학생의 마음을 애니적인 표현으로 잘 나타내고 있죠. 또, 인물들이 매우 입체적이라 작가가 얼마나 인물들에 대한 연구를 세심히 했는지 잘 알 수 있습니다.

애니 내내 표정이나 감정선에 대한 묘사가 정말 새새하고 복선 또한 훌륭해서 여러 번 시청해도 볼때마다 새로움을 주는 작품입니다. 러브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

2.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이 애니는 평범한 청춘 러브 코메디 애니로 여자 주인공인 시이나는 부모에 대한 마음의 상처 남자 주인공 아마네는 친구에 대한 상처를 가진 인물들로 우연의 계기로 만나 부부 마냥 꽁냥거리며 상처에 대한 것들을 치유해가며 극복해가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애니만큼 달달한 작품을 보진 못했습니다. 원작에 비해 작화가 아쉽다는 평가가 많지만 작화를 제외하고 스토리만 보자면 정말 달달해서 미쳐버릴 것 같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달한 러브 코미디 애니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리고 싶네요.

3. 마사무네의 리벤지 R

리벤지

남자 주인공 마사무네는 여자 주인공 아다가키 아키에게 고백을 했다가 돼지 족발이라며 모욕을 당하고 차인 뒤 복수를 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이름을 바꾸어 꽃미남으로 거듭난 마사무네는 아키가 자신에게 반하게 만든 뒤 버려주겠다라는 남자판 미녀는 괴로워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주로 마사무네의 시점에서 아키를 반하게 하게 만들기 위해 벌어지는 사건을 보여주며 진행됩니다. 러브 코미디물 이지만 주요 내용이 복수인 것 답게 마사무네는 복수를 위해 형식적으로 행동하고 아키도 딱히 이렇다 할 반응이 없어서

관련글 :  덕후의 이병헌 영화 추천 (드라마) 15편

로맨스 작품에서 흔히 기대하는 달달함은 커녕 쉽게 질려버릴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런데 왜 이 애니를 추천하냐고 하면 서비스신도 아주 좋고 각자의 사정과 반전미를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들 덕분이죠. 달달함보다 재미있는 러브 코미디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4.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는 정말 특색 있는 로맨스 애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인 작가의 작품이라서 인물 작화에 좀 어색하다는 평가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쁘장한 그림체 덕분에 만족도가 높은 작품이죠.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과 비슷한 전개되는 애니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 양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타카기 양보다 작화가 훨씬 이쁘고 코믹스러운 부분들도 아주 잘 표현한 작품 입니다.

둘만의 세상이라는 걸 보여주듯 병풍이라는 설정을 잘 살려서 달달함도 잘 보여주고 있는데요. 로맨스, 코믹, 힐링 3박자를 모두 잡은 애니라 꼭 시청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5. 신만이 아는 세계

아는 세계

한 때 엄청난 인기를 얻어 3기까지 제작된 신만이 아는 세계 입니다. 러브코미디 애니지만 재밌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죠. 이 작품의 주인공인 카츠라기 케이마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미연시를 정말 좋아하는 흔히 말해서 씹덕인 캐릭터죠.

맨날, 미연시를 플레이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미연시 공략법을 줄줄히 꾀고있는 사람이기도 하죠. 그런 케이미에게 어느 날 악마라는 엘시가 등장하게 되고 그런 엘시는 케이미에게 도주혼을 잡는것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도주혼이라는 것은 여성들의 마음속에 숨어있는 것이며 매일 매일 미연시만 공략하던 주인공이 실제로 여성들의 마음을 공략하는 그런 내용의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이 애니와 미연시에 진심이라 미연시를 공략하듯 현실 여성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설정은 정말 재밌고 특이한 설정이었습니다. 꽤 예전 작품이라 지금 나오는 애니의 작화들과는 차이가 있으니 그 점을 꼭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6.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주실 수 있나요?

변태라도 좋아해주실 수 있나요
”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주실 수 있나요 “

딱 봐도 제목부터가 일단 수위가 좀 있는 애니처럼 보이죠. 하지만, 이 작품은 수위가 좀 높진않고 엄청나게 높은 작품입니다. 정말 좀 어질어질한 작품으로 수위는 둘째치고 애니의 스토리가 정말 당황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지극히 정상적인 남녀간의 연애를 꿈꾸던 주인공 앞에 어느 날 한 장의 러브레터가 도착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러브레터는 특이한 점이 한가지 있었는데요. 바로, 누군가의 팬티와 같이 도착했다는 점이었죠.

그렇게 주인공은 팬티의 주인을 찾기위해 주변 여성들을 만나 탐문을 하며 벌어지는 진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머리가 띵해지는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여기서 이상한 점이 한 가지 더 있는데, 러브레터와 함께 도착한 팬티를 본 주인공은 기겁을 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고 일단 제목에서부터 느꼈던 것 처럼 이 애니는 귀여움과 변태라는 개념에 중점을 두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아찔한 수위에 신경을 쓴 작품입니다. 상당히 고수위 이기 때문에 다들 좋아하실듯 합니다. 팬티의 주인을 찾아 떠나는 러브코미디 이야기. 강력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  2022년 다음 웹툰 추천 BEST10 완결 포함

7.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

애니메이션 니세코이와 비슷한 구도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전형적인 하렘 설정을 갖고 있으며 히로인들에게 각 각의 스토리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자 특징인 작품이죠. 이 작품이 처음 나왔을 때가 2013년이었는데 이때가 하렘 애니의 전성기였던 시기라 수 많은 씹덕물 중에서도 유달리 재미있는 애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애니의 치명적인 단점은 결말이 곱창나서 안타까운 작품입니다. 이 작품에는 정말 공부를 잘하는 엘리트 주인공이 등장을 하는데 의사를 지망하고 있으며 전교 1등의 자리도 차지하고 있는 ” 키도 에이타 ” 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키도 에이타에게 한 가지 시련이 찾아오게 되는데요.

학교에서는 너무나도 인기가 많고 씹인싸 여학생인 나츠카와 마스즈에게 한 가지 약점이 잡히게 됩니다. 뭐 약점을 잡혔다고 하면 매일 매일 돈을 가져다 준다거나 가방을 들어준다거나 할 것 같지만 예상을 다 엎어버리고 가짜 연인 행세를 시키게 하죠.

그리고 제목에 소꿉친구가 등장하듯이 작품에서도 소꿉친구가 등장하는데 여자친구와 엮이게 되면서 고난을 겪게됩니다. 그래도 역시 하렘설정의 끝은 소꿉친구인 것 같습니다. 개그적인 부분도 어느정도 있었고 가끔가다 진지해지는 장면도 많아서 정말 재밌던 작품이라 꼭 추천드리고 싶은 달달한 러브코미디 애니입니다.

8. 인피니티 스트라토스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인피니티 스트라토스

러브코미디 애니 명작 인피니티 스트라토스도 하렘 애니계의 전성기를 함께했던 작품입니다. 2기가 출시된지 거의 8년쯤 다 되어가는데 3기는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건지.. 인기가 정말 많았던 애니로 얼마나 많았었냐하면 Re:제로의 판매량보다 더 많았던 작품이죠.

왜냐면 이 작품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이죠. 소꿉친구부터 시작해서 남장여자, 누나, 선생님등 하렘 꿀단지나 다름없습니다. 작품의 배경은 IS라고 불리는 학교에서 시작되는데 이 학교의 특이점은 여학교라는 설정입니다. 남학생은 지금까지 단 한명도 없었죠.

하지만, 어느 날 남학생이 입학을 하게 되는데 어떻게 입학을 하게 되냐면 IS는 학교라는 뜻도 있지만 오직 여성들만 조종할 수 있는 로봇을 IS라고도 합니다. 그런데 이런 IS라는 로봇을 이치카라는 남학생이 조종을 할 수 있게되어 여학교에 입학을 하게 된 것이죠.

그냥 대놓고 하렘을 하겠다 라고 광고를 하고 있는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또 메카물이라면 메카물이지만 거기에 중점을 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별도로 설명할 필요는 없겠네요. 메카물은 하렘을 만들기 위한 도구일 뿐인거죠. 정말 야무진 애니나 다름없으니까 꼭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9. 도메스틱한 그녀

그녀
”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 도메스틱한 그녀 “

도메스틱한 그녀는 아주 그냥 막장의 끝을 보여준 작품입니다. 마치, 한국의 아침 드라마와 같은 아니면 그 보다 더한 설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년 원작이 완결났다고 하는데 아주 충격적인 완결을 보여줬다고 하더라구요. 차라리 이 작품은 지구에 소행성이 떨어진다거나 공룡이 다시 출현해서 세상이 멸망했다는 결말을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먹먹하면서도 깊은 여운과 후유증을 남겨준 작품인데 후유증도 그런 후유증이 아니라 아 이거 왜 이렇게 X같지? 왜 이렇게 되는거지? 의 후유증이기 때문에 다 보고나면 뒤통수를 쎄개 맞은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애니입니다.

10.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제가 여태까지 봤던 하렘 러브코미디 중에서 가장 답답했던 작품이었습니다. 히로인한테 펀치를 꽃고싶을정도로 굉장히 답답했던 애니죠. 하렘물보다는 러브코미디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지만 하렘 요소가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추천에 넣었습니다.

관련글 :  몰입감 좋은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추천 TOP 9

우선, 첫번째 여사친은 주인공의 친구를 좋아하고 두번째, 여사친도 주인공의 친구를 좋아하고 세번째, 여사친은 주인공을 좋아하는 아주 복잡한 관계를 갖고있는 작품입니다. 초반에 볼 때는 당연히 하렘으로 가겠구나 싶었는데 1화부터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꼬이고 뻔한 전개로 가겠구나 하는 예상을 해버려서 반전을 준 작품이었죠.

그렇기 때문에 조금은 흥미를 갖고 본 작품인데 정말 답답한 부분이 많아서 미칠뻔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게 재미없게 답답하기 보다는 일부러 보는 사람을 애타게 만들기 위해 답답하게 만든 것 같습니다. 요즘에 나오는 흔해빠진 하렘 럽코가 싫을때 한 번 보시는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11.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사랑은 어려워
”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

이 작품은 연애 경험이 있는 여자 오타쿠와 경험이 없는 남자 오타쿠의 사내 연애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작품을 보기전에는 뭔가 오타쿠들만의 시행착오라던가 고충이 있을 것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며 봤었는데 실상은 너무나도 부드럽게 흘러간 작품입니다.

12. 여친 빌리겠습니다

빌리겠습니다
” 러브 코미디 애니 추천 – 여친 빌리겠습니다 “

그림체가 너무 이쁜 애니죠. 작품의 주인공인 카즈야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그런데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며 실연을 당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렌탈여친 이라는 여자친구를 빌려준다는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죠. 이별을 당한 카즈야는 쓸쓸한 대학생활을 렌탈여친들과 함께해서 행복한 대학생활을 보내고 싶어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히로인들의 매력이 넘쳐흐르는 작품이지만 주인공 카즈야가 조금 발암덩어리라 답답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림체도 정말 야무지고 3기도 곧 나온다고 하니까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13. 데이트 어 라이브

어 라이브

러브코미디 애니 중에서도 하렘을 꿈꾸는 주인공이 있다면 그냥 하렘의 왕인 주인공도 있습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는 특이한 세계관 설정을 가지고 있는 러브코미디 애니 입니다. 이 작품에는 “공간진” 이란 것이 등장하는데 공간진으로 인해 일본은 상당한 피해를 받고 있었죠.

그런데 이런 공간진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는 정령이 나타날때마다 나오는 현상입니다. 따라서 데이트 어 라이브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정령과 데이트하여 세상을 구한다는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정령과 데이트 한다는것이 색다른 느낌을 주는 작품입니다.

정령을 자신에게 반하게 만들어 마지막에 키스를 하게 된다면 성공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포인트는 무엇이냐 하면 키스를 하면 옷?이 벗겨집니다. 작화문제로 말이 많지만 3기까지 제작되었고 그래도 보는데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수위가 좀 있는 러브코미디를 찾고 계신다면 데이트 어 라이브를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14.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 일상 러브코미디 애니 추천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은 히로인들이 굉장히 달달한 러브 코미디 애니 입니다. 개성넘치는 등장인물들이 나오는 하렘 러브 코미디 작품으로 작품의 인기와 재미를 책임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등장인물들의 각자의 개성과 특색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오타쿠 주인공 토모야가 언덕에서 우연히 만난 히로인에게 빠져 그녀를 히로인으로 삼은 미연시를 제작하게 됩니다. 히로인으로 삼은 카토 메구미는 처음에는 개성도 특징도 부족한 캐릭터였지만 그런 소녀가 주인공과 게임을 제작하며 여러가지 사건 사고와 사람들을 만나면서 결국 마지막에 모두에게 사랑받는 히로인이 되는 작품이죠.

15. 우리는 공부를 못해

16. 야마다와 7명의 마녀들

17. 백성녀와 흑목사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