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멜로 영화 추천 TOP10 – 설레는

   읽는 시간 9 분

춥고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이제 설레는 감성이 물씬 풍기는 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는? 외로움을 달래는 멜로나 로맨스 영화가 생각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의 그리움을 느낄 수 있는 일본 멜로 영화 10편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멜로 영화 추천 TOP10 – 설레는

1. 일본 멜로 영화 – 아사코

일본 멜로 영화 추천 아사코

  • 감독 : 하마구치 류스케 / 출연 : 카라타 에리카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아사코>는 ‘현실적인’ 러브 스토리를 다룬다는 점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 최고의 멜로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는 사라진 첫사랑 바쿠를 잊지 못하는 주인공 아사코의 시점에서 계속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사코는 자신의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바쿠를 닮은 이성 료헤이와 사랑에 빠진다. . 누구에게나 첫사랑은 있었고, 그녀는 죽을 때까지 그 생애의 첫사랑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모든 것이 처음이었던 순간을 함께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날의 감정은 평생 기억에 남게 됩니다. 영화 <아사코>는 그런 감정을 잘 보여주며 막연한 공감을 형성했다.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나를 사랑하는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습니까?

2. 일본 멜로 영화 – 유어 아이즈 텔

일본 멜로 영화 추천 유어 아이즈 텔

  • 감독 : 미키 타카히로 / 출연 : 요시타카 유리코 외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과거의 기억으로 마음을 닫은 남자 ‘루이’와 뜻하지 않은 사고로 시력을 잃은 여자 ‘아카리’,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의 이야기다.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영화의 소재만 놓고 보면 <한밤의 태양>, <미 비포 유>, <안녕, 헤이즐>과 같은 흔한 가슴 아픈 감정을 건드리는 진부하고 진부한 소재로 가득 찬 영화일 수도 있지만, 표현력, 두 사람이 마음에 들었던 진짜 진실된 눈의 아름다움은 탁월했다. 원작 <너만>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이런 주제의 멜로 영화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관련글 :  100만뷰 이상! 명작 봄툰 웹툰 추천 TOP 10

3.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일본 멜로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 감독 : 이누도 잇신 / 출연 : 츠마부키 사토시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다양한 리메이크 버전이 준비되어 있고, 말이 필요 없는 유명한 멜로 영화인 만큼 오늘의 포스팅에서 꼭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여름과 겨울보다는 이 시기에 보기에 정말 좋은 영화이니 봄의 감성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랍니다.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는 공감대가 형성되면 두 배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영화다. 특히 캐릭터들의 감정을 잘 전달하는 대사에서 연인의 행복과 슬픈 감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생각한다. 영화처럼 슬픈 이별을 겪은 적이 있습니까? ‘시간이 약이다’라는 말이 있지만 이별의 순간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온갖 슬픈 감정이 쏟아지며 며칠 동안 괴로움과 괴로움을 안겨준다. 이별은 연애를 하고 있는 누구에게나 언제 어디서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지금의 삶에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sc name=”coinland” ][/sc]

4. 일본 멜로 영화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일본 멜로 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

  • 감독 : 도이 노부히로 / 출연 : 다케우치 유코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판타지

원래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유명했지만,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소지섭, 손예진 주연의 영화로 국내 리메이크가 탄생하면서 더 큰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 영화도 가슴 아픈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여느 영화들과 달리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슬픔이었기 때문에 다른 영화들보다 더 깊게 다가왔습니다. 영화 속 그녀는 비의 계절에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안고 세상을 떠나고 비와 함께 돌아오지만 과거의 기억은 모두 지워지고 남편은 첫 만남부터 사랑의 기억을 서서히 쌓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과거의 사랑과 추억을 되찾기 위해. 회복되면서 펼쳐지는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를 다루었다. 대부분의 관객들은 세상을 떠났지만, 이 영화의 ‘의미’는 가족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에서 남다르다고 한다. ‘비’의 계절과 소중한 가족의 존재가 영화에 잘 녹아든 것 같아요.

5. 일본 멜로 영화 – 냉정과 열정 사이

일본 멜로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 감독 : 나카에 이사무 / 출연 : 다케노우치 유타카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제목의 의미는? 스스로에게 냉정함을 느끼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열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유타카와 진혜림과 타케노우치 유타카가 주연을 맡은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는 영화의 내용과 잘 어울리는 OST로, 영화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감정을 연출을 통해 전달하는 방식과 배경이 잘 어울린다. 일본 영화, 그리고 냉정과 열정 사이는 문장, 연출의 모든 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이 들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의 삶의 작품인 원작 소설의 감성을 보존하고 전달하기 위함일 것이다. 다시 말하지만 소설보다 나쁘다는 비판도 있었지만 ‘인생영화’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다. 차분하게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이 영화만큼 열정적으로 다가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혼자 긴 여행을 떠나세요. 가장 그리운 사람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관련글 :  꼭 봐야할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TOP 16

6. 일본 멜로 영화 – 4월 이야기

일본 멜로 영화 4월이야기

  • 감독 : 이와이 슌지 / 출연 : 마츠 다카고 외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다양한 계절 중 ‘4월’이라는 계절은 많은 사람들이 평범하게 지나가는 계절로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의 4월은 어떤가요? 영화 <사월이야기>의 ‘4월’은 사랑의 기적이 시작된 시기로 묘사된다. 이동진 평론가는 “시작의 순간의 설렘으로 온통 반짝거린다”고 말했다. 표현이 됩니다. 누구나 처음 느끼는 낯설고 짜릿한 감정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지만, 그 감정은 금방 잊혀지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영화를 통해 추억과 같은 감정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일부 시청자들은 이 영화를 보고 내 몸에서 세포가 꿈틀거리며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7. 일본 멜로 영화 – 요노스케 이야기

일본 멜로 영화 요노스케 이야기

  • 감독 : 오키타 슈이치 / 출연 : 코라 켄고 외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처절한 러브스토리라기보다 한 사람의 삶과 삶을 그린 드라마틱한 영화라고 볼 수 있는 <요노스케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일본 규슈 출신의 요노스케가 대학 진학을 위해 도쿄로 갔다가 설렘을 안고 도쿄로 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다양한 친구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대학 4년을 마무리하고 사회에 진출한다. 그리고 지친 사회생활 속에서 요노스케를 하나 둘 생각하는 친구들의 시점에서 영화의 이야기가 흐른다. 1학년 때 요노스케의 따스한 미소와 성격은 곳곳에서 그를 떠올리게 하지만 그가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처럼 <요노스케전>은 ‘요노스케’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리고 요노스케와 쇼코의 순수한 로맨스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지금도 이 순간을 살고 있는 전 세계의 요노스케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관련글 :  일본 만화 위주 BL 만화 추천 TOP 10

[sc name=”coinland” ][/sc]

8. 일본 멜로 영화 –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일본 멜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 감독 : 미키 타카히로 / 출연 : 고마츠 나나 외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판타지, 로맨스

‘나는 내일, 어제의 당신을 만난다’, 여러분들은 내일 어제의 모습으로 돌아간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놓친 부분을 수정하려고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영화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난 그녀에게 첫눈에 반하고, 두 사람이 만나면서 커지는 사랑으로 인해 행복해지는 순간에 대해 “당신의 미래를 알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 우리 시간이 다르게 흘러간다면?” 그녀가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으며 흘러가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여태까지 봐온 로맨스 영화와는 다른 감성과 감성이 있어서 이 영화를 처음 보는 분들은 모두 이 영화만의 매력에 푹 빠질 것 같다.

9. 일본 멜로 영화 – 양지의 그녀

일본 멜로 영화 양지의 그녀

  • 감독 : 미키 타카히로 / 출연 : 마초모토 준
  • 등급 : 12세 관람가 /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첫사랑의 이미지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마츠모토 준의 매력도 매력적이지만,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우에노 쥬리의 매력도 잘 녹아서 좋은 영화였다. 영화 <태양의 그녀>에서 중학교 때 왕따를 당한 마오를 도우며 서로의 첫사랑이 되었지만 코스케의 전학으로 1년 만에 헤어진 두 사람은 비즈니스 미팅에서 우연히 만나 인연을 맺게 된다. 무엇보다 극 중 ‘너무 보고싶어’라는 대사는 서로가 짊어진 감정을 그대로 표현해 감동적인 기억으로 남아 있다. 뻔한 이야기인 것은 사실이지만, 영화 자체에 몰입한다면 분명 만족할 것이다. 타카히로 미키 감독의 연출력은 언제봐도 대단합니다.

10. 일본 멜로 영화 – 러브레터

일본 멜로 영화 러브레터

  • 감독 : 이와이 슌지 / 출연 : 나카야마 미호 외
  • 등급 : 전체 관람가 / 장르 : 로맨스

마지막으로 모두가 아시는 명작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러브레터>를 통해 로맨틱한 계절을 준비하고 봄을 맞이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러브레터’, 다른 사람에게 러브레터를 보낸 적이 있나요? 그랬다면 슬픔보다는 사랑을 듬뿍 담아 썼을 것 같다. 이처럼 누군가에게 진심 어린 사랑과 아름다움의 표현을 전하는 애정이 담긴 편지의 주제가 더욱 슬프고 신선하게 다가온 것 같다. 당신을 알고 당신에게 상처를 준 누군가만이 존재하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그린 멜로 드라마인 만큼 영화를 통해 색다른 감정을 느끼길 바란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