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만화 추천 TOP40 ( 인기순 ) 완결 포함

   읽는 시간 30 분

” 일본 만화 추천 TOP40 ( 인기순 ) 완결 포함 “ 애니메이션 강국은 바로 일본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일본 만화나 애니메이션이 인기가 굉장히 좋습니다. 그만큼 스토리가 탄탄하고 작화 실력이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한국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일본 만화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가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일본 만화 추천 TOP40

1. 스파이 패밀리

패밀리 만화책 표지

줄거리

초일류 스파이 ‘황혼’에게 어느 날 떨어진 미션은 ‘가족’을 만들어 명문학교에 잠입하라! 하지만 독신인데다 아내와 자식을 동시에 만들어야 하는 난감한 상황. 어떻게든 가족을 만들어 명문교에 잠입하지 않으면 세상은 파멸(?)의 길로 빠질 가능성도 있다. 이 상황에서 《황혼》이 선택한 ‘가족’은?!’

리뷰

서로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거짓말을 늘어놓고 서로 착각하는 모습이 킬링 포인트. 개그도 훌륭하지만 전쟁의 상처, 가짜 가족이 점점 소중해지면서 겪는 내적갈등과 인물들의 감정선도 섬세하게 보여줍니다.

셋이 정을 쌓으면서 진짜 가족이 되어가고 스파이, 암살자, 초능력자라는 틀에 갇혀서 잃었던 인간성을 찾아가는게 정말 보기 좋고 감정선 빌드업이 착실해서 몰입감도 뛰어난 작품. 그런데 인물 심리를 내적 독백으로 거의 다 풀어버려서 이게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한줄평을 해보자면 역시 인기작은 이유가 있다!

2. 최애의 아이

아이

줄거리

“이 연예계세계에서 거짓말은 무기다.” 지방도시에서 산부인과 전문의로 일하는 고로는
연예계와 아무런 접점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한편, 그의 ‘최애’ 아이돌인 호시노 아이는 차츰 스타덤에 오르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최악’의 형태로 만나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리뷰

사람들 입에서 ” 최애의 아이 ” 진짜 재밌다. 라고 들을때도 표지를 보고 내 취향이 아니라 전혀 보지 않았던 영화인데 생각했던 내용과는 너무나도 다른 내용이 펼쳐져서 충격적이었던 만화 입니다.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오며 서스펜스 장르 뺨치는 엄청난 몰입감을 보여주며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만드는데요. 점점 흑화해 가는 마린과 루비를 보며 안쓰럽기도 하지만 적절하게 주변 인물들을 등장시키며 너무 어둡게 빠지지 않도록 적당한 템포 조절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아쉬운 점도 있긴 하지만, 초반 몰입감은 정말 대단한 일본 만화라고 생각합니다.

3. 처형당한 현자는 리치로 전생하여 침략 전쟁을 시작한다

현자는 리치로 전생하여 침략 전쟁을 시작한다 책의 표지

줄거리

최강이자 최흉! 인류를 이끄는 침략전쟁 개시. 용사와 함께 마왕을 토벌한 현자 드와이트. 세계에 평화를 가져다주었을 그들은 다음 세대의 마왕이 될 것이라는 의심을 받고 사자의 계곡으로 내던져져 목숨을 잃는다.

그로부터 10년 후. 육신을 잃은 드와이트는 스켈레톤이 되어, 골짜기 밑바닥에서 조용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깊은 후회에 시달리는 그는 용사의 시신을 안고 자문자답한다. 그리고 하나의 결론에 도달했다.

잘못된 것은 세계다. 내가 부인하지 않으면. 결심한 드와이트는 사자의 계곡 장기를 모두 태워버렸다. 그는 예전의 마왕을 능가하는 존재가 되어 무수한 언데드를 이끌고 지상을 향한다.모든 것은 진정한 세계 평화를 위한 것이다. 최강의 힘을 얻은 불사의 왕은 인류를 상대로 전쟁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리뷰

이 작품을 처음 읽었을때 흔하디 흔한 라노벨 정도의 판타지 작품이겠거니 했지만 생각보다 수위가 강렬하여 순간 움찔하며 재미있게 읽어 나갔습니다. 게임 속 또는 판타지 장르의 단골인 언데드와 리치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보니 가볍게 읽기 좋은 일본 만화 추천작 입니다.

4.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싶어서!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줄거리

“어둠의 실력자” 그것은 주인공도 라스트 보스도 아니다. 평소에는 실력을 숨기고 모브에 투철하고, 이야기에 어둠으로 개입해 은밀하게 실력을 보여주는 존재. 이『어둠의 실력자』를 동경해, 매일 모브로서 눈에 띄지 않고 생활하면서, 힘을 찾아 정진하던 소년은, 사고로 목숨을 잃고 이세계로 환생한다.

시드 카게노로 다시 태어난 소년은, 이를 다행으로 여기고 이세계에서 ‘어둠의 실력자’라는 설정을 즐기기로 한다.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을 쓰러뜨리기 위해(장난으로) 암약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정말로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이 존재하는데……? 게다가 별 생각 없이 부하로 삼은 소녀들의『착각』으로 인해 시드를 숭배하고, 시드는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진짜 『어둠의 실력자』로 되어간다.

리뷰

작화도 화려하고 액션씬도 좋아서 적당히 볼만했던 작품 입니다. 그러나 수작이라고 하기엔 스토리가 너무 뻔하고 연출이 좀 아쉬워서 개인적으로 좋은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호평이 많다고는 하는데.. 정말 그 정도인가 의문이 드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또 이게 이세계물보단 중2병 먼치킨물의 느낌이 더 강해서 이세계물로 기대하고 보면 약간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킬링타임용으로는 충분하고 그 이상의 평가는 호불호에 따라 다를 듯 합니다.

5. 블랙 클로버

클로버

줄거리

마법이 모든 것인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났지만 반마법의 검을 소환할 수 있는 다섯 잎의 마도서를 얻게 된 아스타. 그리고 그의 친구이자 네 잎의 마도서에 선택받은 유노가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리뷰

이 작품의 가장 큰 매력은 입체적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하고 인물들뿐만 아닌 다양한 인종들도 나오는데 가지각색의 성격과 분위기들을 가진 인물들을 보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작가님이 입체적인 캐릭터를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 인물 수가 많아서 만들어 내는 게 힘들었을 것 같은 만큼 매력적인 인물들이 너무 많습니다.

뻔하지만 알기에 더 재미있는 초반을 읽고 뒤로 갈수록 이야기가 흥미진진해지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결전에서 일본 만화 특유의 점점 길어지는 내용과 끈 없이 생겨나는 빌런들에 내용이 늘어지면서 후반부에 힘이 부쳐집니다. 그 부분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다면 나루토만큼의 대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만큼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1. 귀멸의칼날 ( 완결 )

일본 만화 추천 귀멸의 칼날

줄거리 – 때는 다이쇼 시대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날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 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 동생 카마도 네즈코마저도 도깨비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였지만,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도깨비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인간과 도깨비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감상평 – 귀칼은 초등학생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가 장점인 웹툰인데요. 캐릭터도 하나하나 다 멋지고 스토리 전개도 좋아 일본 만화 중 나루토를 본 분이라면 꼭 봐야 할 명작입니다.

2. 킹덤

킹덤

줄거리 – 난세의 시대, 주인공 ‘신’은 장군이 되어 출세하려는 욕망을 간직한 채 때를 기다리며 수련을 계속한다. 그러던 어느 날 왕의 호위 무사로 뽑혀간 친구가 반죽음이 되어 돌아온다. 왕을 시해하려는 세력에게 당한 것이었다. 왕을 지켜 달라는 친구의 유언에 따라 길을 떠난 신은 간신히 왕을 만나게 되고, 신이 자신의 대업에 필요한 인재임을 직감한 왕은 그가 자신을 도와주면 장군의 자리를 주겠다는 약속을 한다. 기회가 왔음을 느낀 신은 군사들을 뚫고 나갈 방법을 모색하는데……

관련글 :  백합 만화 추천 BEST 14 설레이는

감상평 – 무협 만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봐야 할 웹툰. 개인적으로는 무협, 사극을 좋아하지 않아 빠르게 보고 넘겼지만 남성 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3. 원피스

원피스

줄거리 – 부-명성-힘···. 한때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사나이.「해적왕 골드 로저」 그가 죽음을 앞두고 남긴 한마디는··· 전세계 사람들을 바다로 향하게 만들었다. “내 보물 말이냐? 원한다면 주도록 하지. 잘 찾아봐.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거기에 두고 왔으니까.” 세상은 대 해적 시대를 맞는다.

감상평 – 말이 필요 없는 웹툰이죠. 솔직히 원피스 만화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일본 대표 만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4.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리메이크

줄거리 – 괴수들이 출몰하는 현대 도시. 취미로 히어로 일을 하는 사나이가 나타났다. 반짝이는 대머리에 맹한 얼굴, 다소 촌스러운 복장을 한 사이타마는 아무리 봐도 유약한 소시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혹독한 훈련을 거쳐 비현실적인 힘을 손에 넣은 인물이다. 그 힘을 이용해 어떤 괴수나 로봇도, 심지어 외계인까지 주먹 한 방으로 해결해 버리는데… 하지만 악당들을 너무 금방 쓰러트려버리는 바람에 아무도 그의 노고를 알아채지 못한다…?!

감상평 – 일본에서 인기가 많은 히어로 명작이지만 최근 스토리가 산으로 간다는 평도 있어 중도 하차하는 분도 있지만 저는 재미있게 보는 웹툰 중 하나입니다.

5. 주술회전

주술회전

줄거리 – 평범한 소년 VS 저주의 왕 격돌!! 햇 병아리 주술사들의 뜨거운 반란이 시작된다. 경이로운 신체 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이타도리 유지는 병상에 누워 있는 할아버지의 병문안을 가는 것이 일과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학교에 잠들어 있던 ‘주물’의 봉인이 풀리면서 괴물이 나타나고 이타도리는 미처 도망치지 못한 선배를 구하기 위해 학교 건물로 뛰어드는데?!

감상평 – 워낙 작화 실력이 좋아 몰입도가 높았던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으로 봐도 재밌고 웹툰으로 봐도 재미있는 작품이니 꼭 보시길 바랍니다.

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줄거리 –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게 당연한 세계, 현재 인류 8할이 개성을 소유하고 있다. 초 능력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과거 만화에서나 나오던 히어로라는 직업이 각광받게 되고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도 히어로를 동경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히어로에게 필수인 개성을 타고나지 않았는데..!

감상평 – 초능력물은 만화 한 컷 한 컷의 정성이 굉장히 중요한데 이 작품은 세심하게 표현을 해 놓아서 몰입도가 높았던 작품. 또한 캐릭터의 하나하나 매력이 빠져들게 되는 웹툰으로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7.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줄거리 – 악마들과 즐겁게(?) 보내는 마계 학원 판타지…!! 부모의 사리사욕으로 악마에게 팔린 불쌍한 소년 이루마 군. 손자가 없는 악마의 끔찍한 사랑에 악마 학교에 다니게 되고?!

감상평 – 소년물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작품. 그러나 재미있게 보고 있다는 평이 더 많으니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 대하여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건에 대하여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괴한에게 습격 당해 목숨을 잃은 미카미 사토루는, 천문학적 확률로 이 세계에 전생한다. 그러나 왜 인지 전생한 모습은, 최약체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이었다! 「이런 건 인정 못 해?!」 라고 말하면서도, 낯선 동굴에서 즐거운 슬라임 라이프를 만끽하지만… 천재급 드래곤 『폭풍룡 베루도라』와 만남으로써, 운명의 수레바퀴는 움직이기 시작했다! 몬스터 전생 판타지, 시작!

감상평 – 신박한 소재이기 때문에 나름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며 중간 중간 개그 요소가 섞여 있어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던 작품입니다. 또한 스토리 전체적으로 무겁지 않고 탄탄하며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에 제격인 작품입니다.

9. 도쿄 리벤저스

도쿄 리벤저스

줄거리 – 집값이 싼 낡은 아파트에 거주, 나이 어린 점장에게 바보 취급을 당하고, 그중에서도 최고봉은 동정이라는 사실. 「중학교 때가 최고 전성기」였던 전 불량배 타케미치가 전 여친의 죽음을 계기로 12년 전 중학 시절로 타임슬립.

감상평 – 스토리에 퍼즐 조각을 맞춰지는 것이 재미있게 볼 수 있었지만 성인이 보기에는 약간 유치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서, 멋대로 마술을 누립니다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서 멋대로 마술을 누립니다

  • 장르 : 환생, 판타지
  • 작가 : 켄쿄나 서클

줄거리 – 어떤 가난한 마술사가 결투에서 허무하게 죽음을 맞이하고, 눈치 챘더니 ‘로이드’라고 하는 왕족의 아이로 전생하고 있었다. 왕위에 관계없는 제7왕자라고 하는 자리라서 친형제들로부터 마음대로 살라고 들은 로이드는, 지금까지 만족할 수 없었던 마술의 연구에 힘쓰는 일을 한다.

많은 시간과 자산, 그리고 충실한 노력과 전생의 지식, 풍족한 환경으로부터 로이드는 무서워해야 할 속도로 마술을 습득해 나간다. 그러나 본인은 그 힘을 정작 전투에 사용하려고는 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지적 호기심을 우선으로 실험과 연구에 열중하고 있었다. 그 결과, 주위의 평가가 터무니 없는 것에 되어 가지만…… 로이드는 그런 것은 신경도 쓰지 않고, 멋대로 마술을 높이고 있다.

감상평 – 스토리 중간 중간 나오는 개그 요소와 연출 된 그림들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작품. 판타지물을 좋아한다면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11. 블리치 ( 완결 )

블리치

줄거리 – 유령을 볼 수 있는 고등학생의 소년 쿠로사키 이치고. 어느 날 자신을 사신이라고 칭한 여자, 쿠치키 루키아를 만나 사신의 힘을 양도 받게 되고 대신 사신의 일을 하게 되는데… 쿠로사키 이치고의 사신대행 일대기 능력자 배틀물!!

감상평 – 일본의 대표 만화를 말하라고 하면 블리치, 나루토, 원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정도로 굉장히 재미있으니 아직 안본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바라는 작품입니다.

12. 회복술사의 재시작

회복술사의 재시작

  • 장르 : 다크판타지, 회귀, 복수, 하렘
  • 작가 : 츠키요 루이

줄거리 – 주인공인 케얄은 치유의 용사였지만, 왕국에 의해 약물에 중독된 그는 그저 힐을 사용할 수 있는 가축 수준으로 부려 먹히거나 용사 파티원들에게 학대 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약물 내성이 생긴 케얄은 제정신을 차리는 데에 성공하고,

그 이후엔 약물 중독자인 척을 하면서도 복수의 칼날을 갈며 때를 기다렸다. 그러다 마왕과 싸우던 용사 일행이 위기에 몰리자 케얄은 약물 중독자 행세를 그만두고 마왕을 쓰러뜨린 다음 마왕의 심장인 ‘현자의 돌’을 강탈하며, 그 힘으로 세계를 4년 전의 과거로 되돌려 자신을 괴롭혔던 사람들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감상평 – 이 작품운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일반판과 완전 회복판이 있습니다. 일반판은 순한 맛, 완전 회복판은 정말 자극적인 매운맛이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3. 이세계 느긋한 농가

이세계 느긋한 농가

  •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슬로우 라이프, 하렘
  • 작가 : 나이토 키노스케

줄거리 – 20대의 나이에 과도한 혹사로 인해 몸을 망치고 30대는 쭉 병상에서 보내다 39세의 나이로 사망한 마치오 히라쿠는 신의 제안에 의해 이세계에 전이하기로 한다. 10년 가까이 병상에서 보내면서 느긋한 전원 생활을 꿈꿨던 마치오는 “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육체”, “느긋하게 살 수 있는 공간”을 원하고, 이것 만으론 모자라다 싶었던 신이 건네준 만능 농구와 함께 이세계 생활을 시작한다.

관련글 :  인생을 다시한번 회귀 웹툰 추천 TOP 15

처음엔 몸뚱아리 하나로 이세계에 떨어져서 어떻게 보내야 하나 고민했지만 만능 농기구의 힘을 이용해 주변을 개척하고, 다종 다양한 주민들을 받아들이면서 느긋하면서도 시끌벅적한 이세계 느긋 라이프를 즐기게 된다.

감상평 – 일상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봐야 할 작품. 스토리가 빠르게 전개되진 않지만 느긋하게 이어지기 때문에 이런 장르를 가리지 않고 본다면 추천 드리는 웹툰입니다.

14.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러렐 파라다이스

  • 장르 : 이세계 전이, 다크판타지, 에로, 코미디
  • 작가 : 오카모토 린

줄거리 – 소꿉친구인 동급생 니시나에게 연애 감정을 가지는 고교생, 타다 요우타는 어느 날 학교에서 의문의 습격자에게 습격 당해 학교 창문에서 낙하해 버린다. 눈을 떠 보니 그곳은 붉은색과 푸른색의 두 달이 떠있는 이세계의 산이었다. 이변을 감지해 달려온 여기사 루미를 만난 요우타는, 만나게 된 루미에게 맹렬하게 욕정을 강요 당하고 만다.

감상평 – 이 작품은 고퀄 그림과 전투씬이 너무 잘 표현되어 있지만 중간 중간 꾸금 장면이 나오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15.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표지

줄거리 – 34세 무직 동정의 니트족은 무일푼으로 집에서 쫓겨나 자기 인생이 완전히 궁지임을 깨달았다.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이번에야말로 진지하게 살아주겠어…!”라며 후회 없는 인생을 보내기로 결심한다. 전생의 지식을 살린 루디우스는 순식간에 마술 재능을 꽃 피우고 어린 여자아이의 가정교사를 맡게 된다. 또한 에메랄드 그린색 머리칼을 가진 아름다운 쿼터 엘프와 만나고, 그의 새로운 인생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감상평 – 애니로도 나온 웹툰인데 개인적으로는 웹툰보단 애니가 더 재미있다는 점, 또한 애니는 약간 선정적인 표현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6. 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제2의 직업을 얻어 세계최강이 되었습니다

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표지

  • 장르 : 이세계 전이, 판타지
  • 작가 : 신코 쇼토

줄거리 – 블랙 기업에서 일하는 사축인 사노 유지. 집에 가지고 온 일을 하고 있으면서 PC에 메세지가 뜬다. 「당신은, 다른 세계에 소환되었습니다!」라고 하면서.. 깨닫고 나서 그 곳은 스테이터스나 스킬이 있는 게임과 같은 세계였다.

유지는 옆에 있던 슬라임을 테이밍 하면서 테이머가 된다. 한층 더 이상한 마도서의 힘으로 마법을 배워 제2의 직업 「현자」에 눈을 뜬다! 최약체라고 생각되기 십상인 슬라임을 거느린 유지의 이세계 최강 모험담!

17.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줄거리 – 똑똑한 데다 외모 또한 발군인 두 명의 고등학생 남녀가 있다. 둘은 서로를 좋아하지만 자존심이 드높은 탓에, 먼저 고백 받기 위한 두뇌 싸움을 벌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허점투성이의 그들은 매번 삽질만 하고. 과연, 이 밀당 싸움의 최종 승자는 누구인가? 사랑에 승자란 존재하는 것인가?!

감상평 – 주인공들의 심리전 보는 재미가 있는 웹툰으로 저번 편에도 소개해드렸지만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18. 체인소맨

체인소맨

줄거리 – 엄청난 빚으로 인해 가난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던 소년 덴지. 체인소의 악마 포치타와 함께 데블 헌터 생활을 하면서 어떻게든 살아나가고 있었지만, 어느 날 잔인한 악마에게 표적이 되어 버리는데…!?

감상평 – 소년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지만 개인적으로는 소년물을 좋아하지 않아 흥미있게 보진 못했던 작품입니다.

19. 복수를 바라는 최강용사는, 어둠의 힘으로 섬멸무쌍한다

복수를 바라는 최강의 용사는 어둠의 힘으로 섬멸무쌍한다

  • 장르 : 다크 판타지, 복수
  • 작가 : 오노나타 마니마니

줄거리 – 최강의 용사로서 마왕을 쓰러뜨린 라울은 세계의 구세주가 된다―― 그랬을 것이었다. 사리사욕을 탐하는 귀족들에 의해 동료와 가족을 살해 당한 라울은 거짓 혐의로 처형된다. 목숨을 잃기 직전 그의 마음은 악으로 떨어졌다. ……

저 배신자들을 불에 태워 죽인다, 갈가리 찢어 죽인다. 찔러 죽인다. 지옥 같은 고통 속에서 원수들을 모두 가차 없이 죽여버리겠다……!!!! 어둠의 힘을 얻고 소생한 라울은 복수를 맹세하고 비웃는 것이었다.”아아, 기대된다. 이제 녀석들의 피를, 맘껏 뒤집어쓸 수 있을 거야.”

감상평 – 복수전 내용이 시원시원하지 않아 아쉬웠던 작품. 또한 수위가 높은 표현이 중간 중간 나와 당황스러웠지만 나름 재미있게 봤던 웹툰입니다.

20.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

줄거리 – 최강’에 치트는 필요 없다. 고등학교 생활을 외톨이로 보내던 하루카는 어느 날 갑자기 동급생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신님의 앞에 선 하루카는 치트 능력이 쭉 나열된 스킬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스킬을 고르게―― 될 줄 알았는데, 스킬 선택은 선착순이었다.

장술 같은 미묘한 스킬밖에 얻지 못한 하루카. 결국 『외톨이』라는 칭호의 부작용으로 파티에 들어가지 못해서 이세계에서도 고독한 모험을 하게 된다. 그런 때에 동급생의 위기를 알게 된 하루카는 그들을 구하겠다고 몰래 결심하고, 치트에 의지하지 않고 치트를 넘어선 이단이자 최강의 길로 나아간다―― 최강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담, 개막!

감상평 – 이세계물 중 독특한 스토리가 담긴 작품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전반적인 스토리는 밝지만 생각 외로 어두운 부분도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는 웹툰입니다.

21.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코미양은 커뮤증입니다

줄거리 – 모든 사람들이 뒤돌아보는 미소녀 코미 양은 커뮤증이다. 커뮤니케이션이 굉장히 서툴러 “어떻게 말을 걸지?” “말을 걸고 난 다음에는 어쩌지?”라며 겁먹어버리는 코미 양. 그리고 그런 코미 양과 친구가 된 타다노 군. 점차 마음을 터놓게 된 두 사람은 어떤 약속을 한다. 실실 웃음이 나오다가다도 때로는 따끔하게 가슴을 찌르는 이야기. 중독될 수밖에 없는 커뮤증 소녀의 코미디가 시작된다!!

감상평 – 학원물, 로맨스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읽어야 할 작품! 그림선이 너무 이뻐서 보는 맛이 났던 웹툰이며 워낙 저는 로맨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22. 이러는게 좋아

이러는게 좋아

  • 장르 : 청년만화, 러브코미디, 성인
  • 작가 : 소우류

줄거리 – 노 모어 여자친구. 굿바이 남자친구. 속박하는 여친에 모럴 해럴스먼트 남친, 과거의 연인 관계에 질려 있던 무라타와 토모카는, 온라인 게임의 오프 모임에서 의기 투합해, 그대로 러브 호텔에. 하룻밤 한정도 아니고, 교제하는 것도 아니고, 신체만의 관계도 아닌, 느슨하고 편안하고, 게다가 엣치── 자유로운 남녀가 짜는 어른의 일상계, 스타트.

23. 하이큐

하이큐

줄거리 – 나는 날 수 있다! 배구에 매료되어 중학생 시절 최초이자 마지막 공식전에 출전한 히나타 쇼요. 하지만 ‘코트 위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천재 선수 카게야마에게 처참히 패하고 만다. 복수를 맹세한 히나타는 카라스노고 배구부의 문을 두드리는데?! 그리고 카라스노 고교에 들어가는데 복수대상인 카게야마가 카라스노 고교에?!!

감상평 – 개인적으로 스포츠물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던 웹툰.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니 스포츠물을 좋아한다면 추천 드리는 작품입니다.

24. 마도정병의 슬레이브

마도정병의 슬레이브

  • 장르 : 배틀, 러브코미디, 판타지
  • 작가 : 타카히로, 타케무라 요헤이

줄거리 – 일본 각지에 이공간 「마도」가 출현, 마도에 존재하는 「복숭아」가 여성에게만 특이한 능력을 가져오게 되면서 「마방대」라고 불리는 여군이 조직되었다. 어느날 울적한 인생을 보내고 있던 남자 고교생 와쿠라 유우키는 갑자기 발생한 마도의 입구에 휘말리고 만다. 그곳에서 만난 「마방대」 7번대의 미인 대장 우젠 쿄카로부터 “너를 나의 노예로 만들겠다”고 선언 당하는데…!?

감상평 – 배틀과 러브코미디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꽤 재미있게 봤던 웹툰으로 기억됩니다.

25. 섹스&던전

섹스&던전

  • 장르 : 판타지, 하렘, 헌터
  • 작가 : 민칸스키

줄거리 – 그저 헛간만 되어있을 집 지하실. 그러던 어느날 문득 보니 눈 앞에 있는 것은 던전이었다. 그걸 보는 순간 주인공 ‘사이노 소우헤이’는 거기에 떨어져 있던 책을 통해 던전의 규칙을 알아내고 탐색하기로 한다.

관련글 :  2022년 카카오 페이지 웹툰 추천 TOP 15 완결 포함

밤에는 던전으로 가서 에로 아이템 찾고, 낮에는 그 아이템을 사용해, 여자아이와 잠자리를 가져 레벨을 올린다. 탐색 →에로 →탐색 →에로 ……의 감미로운 루프. 그렇게 착실히 강해져 던전 공략이 진행되는 가운데, 여자들과의 관계도 점차 바뀌어 가는데……?!

26. 진격의 거인 ( 완결 )

진격의 거인

  • 장르 : 다크판타지, 괴수, 아포칼립스, 배틀, 미스터리, 전쟁, 소년만화
  • 작가 : 이사야마 하지메
  • 연재처 : 네이버 시리즈 바로가기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 인류의 태반이 잡아 먹히며 인류는 절멸 위기에 처한다. 목숨을 부지한 생존자들은 높이 50m의 거대한 삼중의 방벽 월 마리아, 월 로제, 월 시나를 건설하여 그 곳으로 도피, 방벽 내부에서 100여 년에 걸쳐 평화의 시대를 영위하게 된다.

감상평 – 반전에 반전이 있는 스토리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할 웹툰으로 전반적인 스토리 자체도 탄탄하기 때문에 몰입도가 높았던 작품입니다.

27. 괴수 8호

괴수 8호

줄거리 – 전세계적으로 출몰하는 괴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방위대. 그 방위대원이 되어 사람들을 지키고자 했던 건실한 남성 히비노 카프카는, 생각지도 못한 사건으로 인해 괴수가 되어버리고 마는데?! 방위대원을 꿈꾸는 괴수의 거대한 포효가 울려퍼진다!! 왕도 괴수 액션 판타지, 개막!!

감상평 – 괴수물이지만 스토리가 재미있고 중간 중간 개그가 섞여 있어 흥미롭게 읽을 수 있었지만 괴수물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불호일수도 있는 작품입니다.

28. 실격문장의 최강 현자

실격문장의 최강현자

줄거리 – 어느 한 세계에, 마법 전투에 통달하여 현자 라고 까지 칭송 받은 자가 있었다. 최강의 전술을 갈구하며 세계에 존재하는 온갖 마법, 전술을 모조리 연구한 그는 ‘나에게 새겨진 문장은 마법 전투에 적합하지 않다’ 라는 현실에 직면한다. 그 길로 그는 자신의 영혼을 봉인하여 미래로 환생. ‘마법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문장’ 을 지닌, 소년 마티아스로 다시 태어나는 것에 성공하는데……. “좋았어. 성공이다!!”

감상평 – 개인적으로는 스토리 전개가 정신이 없어서 끝까지 보진 않았던 작품이지만 연출과 작화가 좋고 반전이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면 장점!

29. 여기는 나한테 맡기고 먼저 가라고 말하고 10년이 지나 전설이 되었다

여기는 내게 맡기고 먼저 가라고 말한지 10년이 지났더니 전설이 되어 있었다 표지

  • 장르 : 판타지
  • 작가 : 에조긴 기츠네

줄거리 – 용사 파티는 강력한 마신의 무리에 습격당했다. 이대로는 전멸할 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파티의 한사람 최강 마도사 즉 주인공 ‘렉’은 동료들을 퇴각시키고 자신은 적을 붙잡을 것을 결심한다. 동료들이 안전하게 퇴각할 수 있도록 렉은 정신없이 마신을 마구 쓰러뜨렸고,

특기 러닝을 구사하여 마신의 마법을 습득해 나간다. 마신의 능력인 드레인 터치를 학습하고, 이용함으로써 쉬지 않고, 계속 싸운다. 마신은 점점 강력해지지만 렉도 비약적으로 강해진다. 마신이 생기지 않을 때까지 렉은 쉬지 않고 10년 동안 싸웠다.

30.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 슬레이어 표지

줄거리 – “나는 세상을 구하지 않아. 고블린들을 죽일 뿐이다.” 그 변경의 길드에는 고블린 토벌만 해서 은 등급까지 올라간 희귀한 모험가가 있다……. 모험가가 되어 처음 짠 파티가 괴멸하고 위기에 빠진 여신관. 그때 그녀를 구해준 자가 바로 고블린 슬레이어라 불리는 남자였다.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수고도 마다치 않으며 고블린만을 퇴치한다. 그런 그에게 여신관은 휘둘려 다니고, 접수원 아가씨는 감사하며, 소꿉친구인 소치기 소녀는 기다린다. 그런 가운데 그의 소문을 듣고서 숲 종족 소녀가 의뢰를 하러 나타났다.

감상평 – 평소 가벼운 판타지가 아닌 어느 정도 무게가 있는 판타지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읽어야 할 작품으로 추천 드립니다.

31. 리아데일의 대지에서

리아데일의 대지에서

줄거리 – ​불의의 사고로 인해 가족을 전부 잃고 본인도 병원에서의 생명 유지 장치의 힘을 빌려서 간신히 살아있을 뿐이고 자력으로 움직일 수도 없는 몸이 된 여주인공이, 그런 상태에서도 기분전환을 위해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게 되어서 어차피 달리 할 수 있는 것도 없기에 나름 열심히 매진한 끝에 게임 내에서도 성공자가 얼마 안 되는 레벨 한계의 돌파를 이뤄낸 데다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유명해질 정도의 명성과 실력을 얻게 되었는데,

그러던 중에 우연히 게임에 접속한 채로 잠들었는데 이후 눈을 떠 보니 어딘지 모를 이세계에 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어, 계속 병상 신세였다가 오랜만에 자기 몸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면서 자유롭게 이세계를 여행하게 되는 전개의 작품입니다.

감상평 – 이세계 판타지 장르, 환생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드리는 작품으로 일본 만화치곤 굉장히 건전한 편에 속하는 웹툰입니다.

32. 악역 영애 레벨 99 

악역 영애 레벨 99

줄거리 – ​현실 세계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주인공이 자기가 전생에 즐겨 하던 전투계 여성향 게임과 완전히 동일한 이세계에 그 게임에서 등장하는 어느 악역 영애로 환생 하게 되었는데..

하필이면 그 여성은 그냥 평범한 악역 영애가 아니라 나중에 게임 클리어 이후에 재 시작하면 마왕성에서 주인공 일행의 앞을 막아서는 숨겨진 히든 보스의 역할도 갖고 있는 진짜 최종 보스 캐릭터였고, 자신이 그런 존재라는 걸 이미 전생을 자각한 시점에서 부터 알고 있었던 주인공이 자신의 힘을 사용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33. 길드의 접수양입니다만, 잔업은 싫으므로 보스를 솔로 토벌하려고 합니다 

길드의 접수양입니다만, 잔업은 싫으므로 보스를 솔로 토벌하려고 합니다.

  • 장르 : 판타지, 코미디, 여주
  • 작가 : 카사카 마토

줄거리 – ​판타지 세계관의 작품으로, 길드의 접수원 일을 하고 있으면서 평소에 언제나 온갖 개성 넘치는 모험자들을 상대로 열심히 접수 일과 사무직 일을 수행하고 있지만, 동시에 모험자들의 던전 공략이 늦어져서 질질 끌리는 상황이 될 때마다 도중에 뛰어들어서 던전 보스고 뭐고 단숨에 박살 내 버리는 최강 모험자로서의 일면도 갖고 있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34. 성녀가 아니어서 왕궁에서 느긋하게 밥을 짓기로 했습니다 

성녀가 아니어서 왕궁에서 느긋하게 밥을 짓기로 했습니다 

 

​줄거리 – 현대에서 살아가던 주인공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이세계에 성녀로서 소환되었는데, 원래는 마물들이 날뛰는 세상에서 그 마물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세상에서 성녀를 소환한다는 전설을 통해 소환을 시도한 거였는데 정작 실제로 소환된 주인공은 딱히 성녀 같은 힘도 없었기에 성녀가 아니라고 판정을 받았고,

그래도 어쨌든 괜히 엉뚱하게 휘말려서 민폐를 받은 피해자인 셈이기에 다행히 험한 취급을 받는 일도 없이 왕궁에서 정중히 손님 대접을 받게 되었지만, 정작 그 왕궁에서의 식사가 완전 밋밋하고 맛이 미묘한 타입이었기에 결국 스스로 요리를 시작하게 된 주인공이 어쩌다 보니 왕실 내에서의 식문화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게 된다는 전개의 요리 일상물 작품입니다.

감상평 – 가볍게 읽기 좋은 이세계 요리 웹툰으로 몰입도가 높은 작품은 아니고 정말 간단하게 읽으실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작품입니다.

​35. 잘 모르겠지만 이세계로 전생한 것 같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이세계에 전생한것같습니다

​줄거리 – 원래는 현대 세상에서 살던 성인 남성이었으나 사망 이후 판타지 세계로 전생, 성별이 바뀌어 평범한 고아 소녀로 살아가던 ​중에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전생의 기억을 떠올리게 되면서 이후 자신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현대 세상의 기억을 사용하여 이것저것을 발명하거나 하면서 귀찮은 일을 피하고 자유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전개의 TS물 + 슬로우 라이프물 작품입니다.

​전생의 기억을 각성하기 전에는 그저 평범한 고아원의 소녀였으나 기억이 각성한 이후로는 당연히 전생의 온갖 지식을 얻은 데다가 어째선지 창조마법이라는 희귀 마법까지 생겨나게 되면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소재 혹은 마력을 소모해 창조해낼 수 있게 되어, 이후 숲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펜릴 2마리와 가족이 되어서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하고 괜한 소란이나 유명세는 피하며 자유로운 인생을 보내게 되지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