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BEST 7

   읽는 시간 3 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을 고르라면 인스타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사람 중에선 다양한 이유로 자신이 방문했다는 것을 알리기 싫은 경우가 많죠. 따라서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BEST 7 을 소개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BEST 7

1. Story Saver

Story Saver

Story Saver 는 사이트의 이름처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특화된 사이트로 사진, 릴스, 동영상은 없지만 스토리와 만들어 둔 하이라이트를 미리보기하고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간혹, 중간 중간에 구글 리캡챠가 나타나니 로봇이 아님을 체크해주어야 합니다.

관련글 :  핫딜은 여기에! 특가 할인 정보 사이트 TOP 5

Save AS Photo 혹은 Video 버튼을 눌러 동영상을 다운로드해 저장할 수도 있고 Show ( Highlights ) 버튼을 눌러 만들어 둔 하이트라이트도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insta Navigation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추천

insta Navigation 는 완전한 익명으로 흔적을 남기지 않아 역추적도 불가능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입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인스타 닉네임 혹은 링크를 넣고 스토리, 비디오, 사진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파일 형식은 MP4 형태로 다운로드 되며 이미지만 JPEG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3. Storiesig

스토리 사이트 몰래보기 Storiesig

Storiesig 사이트는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으로 인스타그램 이름만 입력하면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게시물은 볼 수 없고 스토리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가 자주 닫힌다는 점이 단점으로 개인이 개발한 사이트이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관련글 :  2023 돈버는 설문조사 사이트 추천 8곳

4. Stories down

Stories down
” 인스타 스토리 다운 – Stories-down “

Stories down은 매우 직관적인 사이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Enter instagram username에 이름만 입력하고 검색버튼을 눌러주면 10초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뒤 간단하게 프로필 화면과 게시글 그리고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검색 후 동영상과 사진을 고해상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5. Save instagram

Save instagram

Save instagram은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릴스와 비디오까지 모아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명이나 인스타 링크를 입력하면 검색할 수 있고 비디오를 고품질 MP4로 다운로드하는것은 물론 사진과 프로필 사진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PC에 관계없이 원하는 저장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이 검색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  고대생 픽 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6곳

6. instasaved

instasaved 메인화면
”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 – instasaved “

instasaved 는 한국어를 지원하는 인스타 염탐 사이트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사용법은 동일하고 인스타 스토리는 물론 하이라이트, 사진, 동영상, IGTV, 최근 게시물까지 모두 검색할 수 있고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스토리는 MP4 형식으로 다운로드 되고 사진은 JPEG 형식으로 다운로드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다보니 국내에서는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중 가장 유명합니다.

7. InstaDP

InstaDP 사이트 메인화면
”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 InstaDP “

InstaDP 는 유일하게 보안절차 (리캡차)를 거쳐야 하는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이 보안절차 덕분에 사이트가 터지지 않는것이 장점이죠. 검색시 10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프로필, 비디오, 사진, 릴, 스토리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인스타 프사를 확대 후 저장할수도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