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순위 TOP 7

   읽는 시간 5 분

게임을 할 때 헤드셋을 다들 쓰고 게임을 하실텐데요. 좋은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에는 가격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구입하기 전 망설여지곤 합니다. 가성비 좋은 헤드셋은 어떤 것이 있는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유선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을 7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드셋 추천 순위 TOP 7

1. 콕스 CH300

CH300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콕스 CH300 헤드셋 제품은 헤드셋의 기본이 되는 LED 불빛도 탑재되어 있고 마이크를 쓰지 않을 때에는 위로 올려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헤드셋입니다.

귀에 덧대어져 있는 쿠션은 부드럽기 때문에 귀가 아프지 않고 외부 소리도 잘 차단해 주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할 때 무리 없이 할 수 있으며 무게감도 무겁지 않고 가볍기 때문에 아프지 않고 장시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메리트가 있는데요.

인터넷 최저가 3만 원 대면 구입이 가능하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2. 로지텍 G335

게이밍 헤드셋 추천 로지텍 G335

컴퓨터 관련 용품은 워낙 로지텍이 유명한데요. 로지텍에서도 헤드셋 유명 제품이 꽤나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 갑 G335 제품인데요. 선명한 사운드와 240g의 가벼운 무게가 큰 장점이며 헤어 밴드와 이어 패드는 메모리 폼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느끼는 피로도를 줄인 제품입니다.

관련글 :  붕괴 스타레일 리딤 코드 모음 2023년 11월

특히 FPS 게임을 하는 분들이라면 사운드 플레이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로지텍 G335 제품은 사운드가 또렷하게 출력되 기 때문에 FPS 헤드셋 추천으로도 훌륭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7만 원 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3. 로지텍 G733

G733

유선이 불편하다. 나는 무선이 좋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이밍 헤드셋 추천 제품은 바로 G733 제품인데요. 무선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무게는 물론 생생한 사운드 플레이, 출력이 바로바로 가능한 제품입니다.

초경량 헤드셋으로 알려져 있으며 헤드셋에 모든 컨트롤 버튼이 위치해 있으며 음소거 버튼, 볼륨 컨트롤 할 수 있는 버튼, 충전 단자까지 모두 헤드셋에 위치해 있으며 헤드셋 위치 조절까지 아주 여유롭게 가능한 제품입니다. 컬러도 여러가지가 있고 인터넷 최저가 13만 원 대로 구입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EPOS GSP370

EPOS GSP370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인 젠하이저에서 출시한 무선 헤드셋인 EPOS GSP370 제품은 최대 100시간까지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정수리쪽이 닿는 헤어 밴드쪽은 메모리폼이 있기 때문에 통기성은 물론 불편하지 않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힐링하자! 스팀 농장 게임 추천 TOP 15

이어 패드도 귀의 압박을 줄이기 위해 쿠션 내부까지 설계가 잘 되어 있으며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 끝까지 올리면 저절로 음소거가 된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운드 플레이가 필요로 하는 게임에도 절대 뒤쳐지지 않을 정도로 음향은 물론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요.

인터넷 최저가 14만 원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5. 소니 INZONE H9

INZONE H9
게이밍 헤드셋 추천

생생한 사운드의 입체감을 선사하는 소니 INZONE H9 제품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굉장히 뛰어나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이어 패드도 굉장히 푹신하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편안함을 선사해주는 헤드셋 제품입니다.

이어컵 회전이 180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목에 걸어도 불편하지 않고 사운드가 한 곳으로 몰리지 않고 골고루 분포 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약간 사악하다는 점. 인터넷 최저가 30만 원 선에서 구입 가능하며, 비싸지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6. 로지텍 G435

G435

무선 헤드셋의 기본 성능이 모두 있는 로지텍 G435 제품은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고가의 헤드셋을 구입하기에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고가의 제품을 게임에 투자 하기에는 돈이 사실 아깝기 마련인데요.

관련글 :  심즈4 치트키 모음 사용방법

착용감도 좋고 사운드 성능도 좋고 무엇보다 가볍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을 해도 땀이 차지 않고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 노래도 들을 수 있는데요.

최대 10m까지 거리가 떨어져 있어도 연결이 잘 되며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도 가능한 제품이니 고가의 제품이 부담되는 분들이라면 로지텍 G435 제품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7. 아스트로 A50

A50

고가의 헤드셋을 찾으신다면 아스트로 A50 제품을 추천 드리는데요. 거치대가 있어서 보관 및 충전까지 가능하며 필요 시 언제든지 꺼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헤드셋입니다. 번거롭게 유선 충전기로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충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꼭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이어 쿠션도 푹신하고 헤어 밴드 물론 착용감이 굉장히 편합니다. 확실한 노이즈 캔슬링을 원한다면 아스트로 A50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단점은 가격대가 굉장히 비싼 편이라는 것!

마치며

오늘은 게이밍 헤드셋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을 하는 분들이라면 헤드셋이 꼭 필요한 만큼 한 번 구입 할 때 제대로 된 헤드셋을 구입 해야 하는데요. 게이밍 헤드셋 추천 7가지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이 있나요? 구입 하실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