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트럭 같은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0

   읽는 시간 7 분

게임 속에서 대중교통을 타는 것도 재미있지만, 가끔은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운전대를 잡는 것도 정말 재밌습니다. 버튼, 토글, 스위치등으로 가득 찬 화면이 있는 운전석 의자에 앉아 승객들이 초조하게 문을 두드리는 모습을 지켜 보고 있으면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유로 트럭 같은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 목록 중 비행기, 기차,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창고에 충돌하는 등 평범한 것부터 미친듯한 게임까지 현재 출시되어 있는 최고의 게임들을 소개합니다.

유로 트럭 같은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 추천 TOP 10

1. 모터 타운 : 비하인드 더 휠 

타운에서 승객을 태우는 버스

모터 타운 : 비하인드 더 휠 에서 운전사로 일하며 현금을 벌어보세요. 게임 개발사 P3 Games의 이 귀여운 얼리 액세스 게임은 GPU를 녹일 정도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버스로 승객을 태우고, 택시 제국을 건설하고, 트럭으로 물건을 배달하거나, 경찰을 따돌리고 밀수품을 판매할 수 있는 머슬카에 탈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히 운전하는 것 외에도 할 일이 많고 멀티플레이 옵션이 제공되므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시작해 맵을 돌아다니며 장거리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미니 메트로

메트로 지도

단순화된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을 찾는다면 ” 미니 메트로 ” 가 딱일 수 있습니다. 실제 도심 지하철처럼 한정된 자원으로 운영하면서 도시의 지하철 노선을 관리하고 효율성을 최대로 유지해보세요.

역 사이의 선로는 직접 그릴 수 있으며 효율성을 높여야 할 경우 다시 그릴 수도 있습니다. 스트레스 없는 샌드박스 모드를 포함한 3가지 독특한 게임 모드와 런던, 뉴욕, 오클랜드, 파리와 같은 실제 도시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 그리고 세션이 동일하지 않은 절차적 도시 성장이 특징인 게임이죠.

이 게임은 정말 간단하고 간결하지만 만족스러운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관련글 :  인슈라오디드 장비 강화 업그레이드 방법

3. 스노우 러너

눈길을 내려오는 트럭

험난한 길을 오르고 무거운 짐을 운반해야 하므로 스노우 체인을 장착하고 트럭을 고단 기어로 고정하세요! 게임 개발사 ” 세이버 인터랙티브 ” 의 또 다른 성공작인 스노우 러너는 진흙으로 뒤덮인 미국 시골을 눈 덮인 곳으로 만들어 위협적인 트랙이 등골을 오싹하게 만듭니다.

오프 로드를 달릴 수 있게 도와주는 특수한 차량 장비들 수 많은 다륜 차량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가라앉은 길을 건널 수 있는 스노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해서 친구와 함께 거대한 맵에서 미끄러지면서 서로 당겨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바쁘게 움직일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선택한 차량에 대한 재미있는 커스터 마이징 옵션으로 눈이 가득한 설원을 질주하는 듯한 신선함을 선사합니다.

4. 트랜스포트 주식회사

주식회사의 기관사

게임 개발사 디지폭스의 트랜스포트 주식회사에서 실제 대륙 전체에 걸쳐 운송 제국을 건설하세요. 이 절대적으로 거대한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은 신생 비지니스를 만들면서 전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놀랍도록 심도 있는 물류 게임에서 유럽 전역의 기차와 같은 한 시장에 집중하거나 미국 전역의 비행기, 버스, 화물 연결로등 다양화 하고 분기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스토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토리 캠페인, 프리 플레이 모드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갖춘 트랜스포트 주식회사는 최고의 물류 시뮬레이션 게임 중 하나 이기도 하죠.

5. 더 롱 드라이브

황무지와 차량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탁 트인 도로를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더 롱 드라이브는 이 특징을 잘 파악하고 있죠. Genesz에서 개발한 이 얼리 액세스 포스트 아포 칼립스 게임은 무작위로 생성된 수 마일의 황무지를 마음대로 운전하며 달릴 수 있는 게임 입니다.

끝도없는 황무지를 달리다 보면 거울부터 사소한 기계 부품까지 망가지게 되고 차안의 모든 것을 땜질하고 고쳐야 하죠. 또, 다른 게임에서는 연료가 빠른 속도로 소모되는 것과 달리 더 롱 드라이브 에서는 연료 탱크가 가득 차면 다음 목적지까지 수백 킬로미터를 쉽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탄 거상 송어인 대체 사냥터 - 마히샤

정처없이 황무지를 떠돌아 다니거나 생성된 나만의 레이싱 트랙을 돌아다니며 운전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습니다. 또는, 특별한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면 긴 크로스 컨트리 로드 트랙을 따라가 보세요.

6. 레일 루트

루트 발차

지하철 역이 얼마나 바쁜지 궁금한적이 있다면 레일 루트를 시작해보세요. 이 관리 게임을 통해 여러 철도 노선과 지하철 노선을 동시에 건설하고, 보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정말 바쁜 게임이지만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열차를 자동화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잠금 해제 가능한 기술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에선 예상치 못한 순간에 몇 가지 돌발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완전히 넋 놓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게임은 깊이 있는 콘텐츠와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수 많은 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7. 버스 시뮬레이터 18

시뮬레이터 18의 버스들

버스 시뮬레이터 18은 매니아가 많은 프렌차이즈 시리즈 입니다. 유럽 전역을 누비는 버스 운전사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잘 보여주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버스 시뮬레이터 18은 가격을 지불할 만한 가치가 있죠.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광범위한 모드와 수많은 DLC를 갖추고 있는 이 게임은 유명 도시의 복제품을 따라 운전하거나 나만의 노선, 간판, 버스 차량을 처음부터 새로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과속 카메라만 조심하세요!

8.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비행을 하는 비행기

수년에 걸쳐 복잡성, 기종의 다양성이 높아진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아마도 현재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비행 시뮬레이터 게임일 겁니다. 취미로 비행기를 타는 초보 파일럿을 위한 연습용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비행사가 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  심즈4에서 가정부를 고용하는 방법

시뮬레이터에서 비행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조종사가 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말이죠. 작은 프로펠러 비행기부터 여객선 심지어 헤일로의 펠리컨과 같은 가상의 비행선까지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트레인 심 월드 3

열차와 승객들

기차 운전은 정말 간단해보일 수 있습니다. 운전석에 앉아 전진 레버를 누른 채 역에 정차하기만 하면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 게임을 해보면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트레인 심 월드3 에는 수많은 신호, 규칙, 속도 제한 등이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완벽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고급 침대칸을 타고 전 세계의 이국적인 도시로 기차 여행을 떠나거나 덩치 큰 화물 열차를 타고 계곡을 질주하거나 작은 전기 기차로 현지 노선을 달려보세요.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도 많이 준비되어 있고 프로 기관사를 위한 튜토리얼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엔진, 운전할 경로, 시간만 있으면 되죠.

10.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유럽의 고속도로와 샛길이 눈 앞에 펼쳐지고, 위성 내비게이션을 설치하고 짐을 싣고 나면 남은 것은 키를 돌리는 것 뿐입니다. 유로 트럭이 운송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바로 대륙을 가로지르는 장거리 운전이 어떤 것인지 완벽하게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흘러가고, 각 경로는 실제 여정을 반영하게 정확하게 매핑되어 있으며, 놓친 기어나 교통 체증과 같은 사소한 것도 잘 구현되어 있죠. 트럭 운전사가 된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만 누군가는 해야만 하는 일인 것처럼 말입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타이틀이 출시되는 프렌차이즈 시리즈 인데다가 실제 경로를 1:1로 재현하여 오랜 시간이 걸리는 만큼 자신의 운전 능력을 제대로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운전대에서 잠만 자지 않는다면 말이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