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를 알아보는 점성술 사이트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손 쉽게 운세와 사주 풀이 등을 볼 수 있는데요. 유료로 볼 수 있고 무료로도 볼 수 있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 오늘은 점성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타로 카드처럼 나의 운명을 점쳐볼 수 있는 방법인데, 운세를 알아보는 점성술 사이트 5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성술 사이트 추천 BEST 5

1. 수잔 밀러의 사이트

수잔 밀러의 사이트

세계적인 점성술사인 수잔 밀러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상담을 요청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워낙 정확도가 높고 매달 무료로 제공되는 월별 일일운세를 보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수잔 밀러의 사이트는 유료로 이용하는 기능과 무료로 이용하는 기능이 있지만 좀 더 정확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하며, 한 달에 대략 5달러 정도 내야 한다고 합니다. 일 년으로 결제하면 50달러로 2개월 치는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할인율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무료 얼굴 합성 사이트 BEST 3

단, 단점은 영어로 되어 있어 번역을 해서 봐야 하는데 파파고나 구글 번역을 돌려서 하시면 충분히 해석이 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 FORTUNADE

점성술 사이트 FORTUNADE

동, 서양 운세 최대 보유 사이트인 FORTUNADE 사이트는 점성술 뿐만 아니라 타로, 사주, 운세, 타로, 포춘 쿠키 등 여러가지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점성술을 무료로 볼 수 있지만 유료로 볼 수 있는 기능도 있고 아무래도 유료로 보면 자세한 설명과 해설을 해주지만 가볍게 보는 분이라면 무료로 보는 것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무료로 보면 4 원소로 보는 행동 패턴과 CFM으로 보는 행동 패턴, 점성술로 보는 나의 모습(감정의 표현/표면적인 상징)등을 간단하게 해설을 해주는데요. 제 이름을 넣어보았더니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볍게 보기에 괜찮으니 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최신 도지툰 도지코믹스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3. 포스텔러

포스텔러

매달 업데이트 되는 운세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텔러 사이트는 출생 시간과 지역을 입력하면 매달 주목할 만한 별들의 배치와 내 출생 차트 상관관계를 분석해서 이번 달에 받게 될 영향을 알아보는 시스템입니다.

별자리에 따라 나의 성향과 성격, 어떤 식으로 살아가야 하는지 자세하게 풀이도 해주고 안 좋은 이야기가 나오면 해결 방법까지 알려주니 안 해볼 이유가 없겠죠!

원래는 3,300원으로 유료이지만 회원 가입을 하면 1회 무료로 제공되니, 회원 가입 후 무료로 받아보시길 바라며, 언제 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니 가볍게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Astrologyseason

Astrologyseason

해외에서 운영하고 있는 점성술 사이트 Astrologyseason 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생일 년도와 월, 일, 이름, 태어난 시각을 정확하게 기재를 하면 출생 차트와 점성술 해설을 볼 수 있는데요.

내 별자리를 토대로 정확하게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 지 분석을 해주며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 해결 방법도 알려주니 가볍게 보기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관련글 :  2022년 자미두수 무료 사이트 BEST 2

그러나 제가 직접 해보니 해외에서 운영하는 만큼 오류가 있는 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Askganesha

Askganesha

인도에 있는 점성술 베딕 차트를 기반으로 한 Askganesha 사이트는 25년 이상 경험을 가진 점성가가 해설을 해주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잘 알려줍니다.

점성술 외에도 일일 운세, 주간 운세, 월별 운세 등을 볼 수 있고 다가오는 2023년 궁합, 직업, 건강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원래는 금액을 받았지만 현재는 100%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 이 기회에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점성술 사이트 5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확도가 높다고 하긴 하지만 언제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니, 가볍게 보는 것을 추천 드리며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