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의 기본 짐웨어 브랜드 추천 TOP 6

   읽는 시간 3 분

헬스나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짐웨어가 꼭 필요한데요. 처음 헬스를 하는 분이라면 브랜드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 지 모를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운동 할 때 입으면 좋은 가성비 짐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언더아머

언더아머

짐웨어 브랜드 중 언더아머는 헬스를 하는 분들이라면 거의 다 아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땀 흡수가 잘 되고 통풍도 잘 되는 기능성 티셔츠가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또한 아무리 땀을 흘리고 세탁을 하고 오래 사용을 해도 옷이 망가지지 않고 복원력이 강하기 때문에 오래 입고 싶으신 분들은 언더아머 브랜드를 추천 드립니다.

2. 젝시믹스

젝시믹스

젝시믹스는 여성 분들 사이에서 요가복과 레깅스로 유명한 짐웨어 브랜드인데요. 아무래도 여자 짐웨어 쪽으로 광고를 많이 하기 때문에 남자 보단 여성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지만 요즘 남성 짐웨어 옷을 많이 광고 하고 있기 때문에 남성 분들 사이에서도 서서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관련글 :  가성비 갑 이케아 사무용 의자 7가지 추천

짐웨어이지만 라인이 들어가 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며 색상도 다양하기 때문에 라인이 들어간 짐웨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브랜드입니다.

3. 뮬라

짐웨어 브랜드 뮬라

가성비 짐웨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브랜드 뮬라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지 않아 운동 후 매일 빨래하기 힘들어서 자주 사는 분들에게 유용한 쇼핑몰로 다양한 종류의 옷이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운동복 뿐만이 아닌 맨투맨, 레깅스, 조거 팬츠, 와이드 팬츠, 슬리브 등 다양한 옷들이 많이 있어 골라서 입는 재미가 있습니다. 색상도 칙칙하지 않고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취향으로 골라서 입을 수 있습니다.

4. 스테디니스

스테디니스

최근 짐웨어로 서서히 떠오르고 있는 스테디니스는 여성 남성 모두 입을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저렴한 짐웨어를 입다 보면 목 부분과 팔 부분이 늘어나서 곤란한 적이 있으실 텐데요. 스테디니스 옷은 복원력이 빠르고 탄성감도 좋으며 부들 거리는 감촉이 좋아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관련글 :  내신 대비 밀크티 고등 가격(6,12,18,24개월)

체형이 어느 정도 있는 분들도 오버 핏으로 입기 좋고 레깅스 말고도 반바지와 박스 핏 티셔츠도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에이치덱스

에이치덱스

요즘 뜨고 있는 브랜드 에이치덱스는 남성 분들 사이에서 굉장히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이미 연예인들도 많이 입고 보디 빌더나 유명 운동 선수들도 많이 입기 때문에 젊은 남성 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복원력이 빠르고 내구성도 좋으며 신축성과 통풍이 잘 되어 운동 할 때 땀을 많이 흘리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브랜드로 평소 에슬레저룩으로 많이 입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6. 룰루레몬

룰루레몬

레깅스계의 명품 브랜드 룰루레몬은 레깅스를 자주 입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사이트로 타 브랜드에 비해 금액이 약간 높긴 하지만 비싼 만큼 재질이 좋은 브랜드입니다.

관련글 :  MMPI 무료 검사 하는 방법 2가지

여성 분들 경우 레깅스를 입다 보면 Y존이 부담스러워서 잘 안 입게 되는데, 룰루레몬 레깅스는 Y존 커버 및 통풍까지 잘 되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찾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여성분들을 위해 스포츠 브라 및 테니스 스커트 등 종류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분들은 꼭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운동의 기본이 되는 짐웨어 브랜드 추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브랜드든 나에게 맞는 옷이 제일 중요하니 쇼핑몰 사진을 잘 비교해보시고 나에게 잘 어울리고 기능성이 좋은 짐웨어를 고르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