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 4가지

   읽는 시간 2 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은 무엇일까요? 외모가 아름답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이런 여성들은 주로 4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 4가지

[sc name=”gflix” ][/sc]

 

1. 차분한 대화법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

고급스러운 여자들은 항상 차분하게 이야기 합니다. 말을 빠르게 하는 사람은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은 모두 알고있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은 말을 하거나 질문을 할때에도 반 박자 느리게 이야기를 합니다.

이는 여자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사람의 특징은 항상 여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 이 여유는 단순히 시간이 많고 돈이 많아서 생겨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말을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가다듬느라 생기는 텀을 말합니다.

관련글 :  멍이 잘드는 이유 4가지

이런 반 박자의 여유는 상대방에게 긴장감을 주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게 됩니다. 예를 들어볼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간은 자신보다 아래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겐 여유가 생기지만 자신보다 급이 높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겐 말이 빨라지고 자신도 모르게 상대방의 기분을 맞춰주려고 하게 됩니다.

이렇다 보니 말의 끝맺음이 이상하고 말을 더듬고 말이 빨라져서 전혀 매력적이지 않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반면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은 그 누구이던 여유를 가지고 상대방을 대합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긴장감을 주게 되고 고급스러운 여자로 보일 수 밖에 없는것입니다.

2. 이미지 관리를 잘한다

이미지 관리를 잘한다

평상시에 어떤 말과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이미지가 조금씩 쌓여가게 됩니다. 한번 만든 이미지는 바뀌기 쉽지 않고 어떤 남자에게든 쉬운 여자로 인식이 되었거나 매력이 없는 여자로 인식이 되었다면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는 3배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관련글 :  맨날 노는데 공부 잘하는 사람 특징 10가지

따라서 첫 인상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은 인상적인 첫 인상을 위해 매우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말과 행동으로 인해 내 이미지가 떨어지는 것인지 잘 알고 있으며 쓸데없는 말과 행동을 잘 하지 않고 차라리 입을 다물고 있는 편이죠.

내가 망가져야 하는 타이밍과 비싼척해야 하는 순간을 잘 알고 있으며 매사에 능청스럽게 대처합니다. 다른 사람이 악의를 가지지 않고 농담을 할때에는 분위기를 맞춰주며 자리를 기분좋게 만들어 갑니다.

3. 자기관리에 철저하다

자기관리에 철저하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자 특징은 자기관리에 철저하다는 것입니다. 이 말이 단순히 외모가 아름답거나 몸매가 끝내준다거나 하는것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여자들은 피부관리에 목숨을 걸다 싶이 하며 정기적으로 관리받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청순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며 화사한 톤의 옷을 즐겨입습니다.

관련글 :  항암에 좋은 음식 세계 3대 항암 식품

[sc name=”gflix” ][/sc]

 

4. 독립심이 강하다

독립심이 강한 여자

기본적으로 여성들은 남성보다 공감 능력이 뛰어납니다. 뭐든지 함께 하려고 하는 경향을 가지고 있어서 남자친구나 주변 사람에게 항상 의지하는 습관을 가진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의존적인 성격은 자신의 매력을 갉아먹고 별 볼일 없는 사람으로 취급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독립심이 강한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 희소성이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혼자서도 뭐든 잘 해내고 도움을 받지 않고 해내려는 모습은 이성과 동성을 막론하고 섹시하고 멋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