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의 기본 저렴한 항공권 어플 추천 TOP 7

   읽는 시간 4 분

여행 준비의 기본 저렴한 항공권 어플 추천 TOP 7 ” 해외나 국내 제주도 여행을 위해 항공권을 예약할 때 아무래도 가격 부분에서 제일 많이 알아보는 것이 바로 비행기 표 값인데요. 여행 경비가 많이 드는 만큼 항공권 값을 아끼기 위해 여러 곳에 가격을 알아보곤 합니다. 오늘은 저렴한 비행기 특가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2일 업데이트

항공권 어플 추천 BEST 7

1. 카약

카약

카약은 항공권 비교, 호텔 가격 비교 사이트 입니다. 항공권 검색과 예약 그리고 항공권 가격의 변동과 최신 요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검색에 용이하고 항공권의 요금을 최저가, 가성비 최고, 최단 시간 등의 순서로 정렬해주기 때문에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여행지의 렌터카나 호텔도 최저가 검색이 가능하니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이 어플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Skyscanner

항공권 어플 추천 Skyscanner

Skyscanner은 항공권 최저가 검색에 가장 유용한 항공권 어플입니다. 존재하는 모든 온라인 항공권을 샅샅이 뒤져서 최저가 항공권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관련글 :  정확한 타로 어플 추천 BEST 6

다만, 항공사마다 결제 기간, 환불, 결제 조건 등이 다르기 때문에 결제 전 확인은 필수이며 만약 내가 원하는 가격대가 없다면 가격 변동 알림으로 요금 변동을 확인하면서 최저가로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3. 제주항공권

제주항공권

제주항공권 실시간 최저가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제주도 항공권을 찾고 계시다면 반드시 설치해야 할 어플입니다. 국내 8개 항공사를 실시간으로 가격을 비교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주며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날짜를 정하고 항공권 정렬을 할 때 출발 시간 순/최저가 순 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주도에는 차를 가지고 갈 수 없어 꼭 렌트를 해야 하는데, 렌트카 회사 1000대 차량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하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사진 편집 어플 추천 BEST 10

4.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항공권 어플 친구 국내항공권 할인 예약

항공권 어플 추천 국내항공권 할인예약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하이에어, 플라이강원, 에어로케이 등 국내 11개 항공사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항공 구매 고객을 위해 롯데 면세점 선불 카드 교환권을 증정하며 다양한 카드 추가할인, 회원가입 시 투어캐쉬 지급 등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Trip.com

Trip.com

항공권 어플 추천 Trip.com 은 예약 수수료 없이 특가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최저가 해외 항공권부터 국내 항공권까지 세계 모든 항공사를 예약할 수 있고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나에게 맞는 호텔부터 기차표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이 이 어플을 이용할 때 한국어 번역이 필요하다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한국어 고객센터가 있으니 어려움 없이 예약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땡처리닷컴

땡처리닷컴

항공권 어플 추천 땡처리닷컴은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매할 때 가장 유용한 어플입니다. 즉흥 여행이나 갑작스럽게 여행을 가야 할 때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 항공권 가격 비교부터 출발에 임박한 긴급 모객 상품으로 땡 처리 항공권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인생을 바꿔줄 자기관리 어플 추천 TOP 8

또한, 땡처리닷컴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할 시 자차 보험이 포함된 제주 렌터카를 최대 9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한 제주 입장권도 최대 75%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어플 추천 스카이스캐너는 언제 어디든 전세계 항공권과 호텔, 렌터카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데요. 달력 화면에서 날짜 별로 최저 요금을 손쉽게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원하는 항공권도 최저가 가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를 보면서 호텔 요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업체의 렌터카 상품을 비교하면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