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명품 머플러 브랜드 추천 TOP 8

   읽는 시간 3 분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벼운 머플러를 메고 다니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머플러도 브랜드가 많아서 이번 기회에 하나 사고 싶은데 어떤 것을 사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자 명품 머플러 브랜드 추천 TOP 8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명품 머플러 브랜드 추천 TOP 8

1. 펜디

펜디

여자 명품 머플러 브랜드 펜디 머플러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1925년부터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입니다. 어느 옷에 걸쳐도 무난하고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아서 출시되면 항상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머플러인데요.

FF의 패턴과 색상이 따뜻한 느낌을 주고 한 겨울에 차도 괜찮은 캐시미어 소재도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무난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펜디 머플러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호불호 안 갈리는 40대 남자 선물 추천 BEST 8

2. 버버리

명품 머플러 버버리

빈티지 체크가 매력적인 버버리 머플러는 1856년부터 꾸준히 오래전부터 사랑 받아 온 영국 브랜드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버버리 패턴이 아닌 요즘은 새로운 패턴 출시를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 옷에나 걸쳐도 무난하며 버버리 특유의 패턴은 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늦가을부터 한 겨울까지 차고 다녀도 괜찮은 명품 목도리 추천 버버리입니다.

3. 로에베

로에베

최근 떠오르고 있는 명품 머플러 로에베는 스페인 브랜드로 굉장히 따뜻한 재질로 만든 머플러입니다. 특히 젊은 층인 2~30대 여성 분들 사이에서 큰 유행을 끌고 있는데 아무래도 따뜻한 재질과 심플한 디자인 때문에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좀 나가긴 하지만 한 번 사 놓으면 몇 년이고 사용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디자인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4. 구찌

구찌

명품 목도리 추천 구찌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2010년 대에 머플러와 숄 분야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입니다. 구찌 머플러는 구찌 특유의 패턴이 박혀있어 고급스러움을 연출하는데요.

관련글 :  아이폰 당근마켓 GPS 변경 방법 3uTools로 간단하게

색상도 무채색 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구찌 브랜드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디올

디올

프랑스 브랜드인 디올 머플러는 출시 된 지 오래 되지 않았지만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패턴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 인데요.

여성 분들의 취향 저격을 확실하게 한 디올 만의 로고 때문에 이미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대기를 걸어 놔야 겨우 살 수 있다고 합니다.

6. 에르메스

에르메스

최고급 브랜드 에르메스에서도 머플러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에르메스 머플러는 여성 머플러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만큼 많은 여성 분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 입니다.

에르메스만의 색깔 주황색이 들어간 머플러부터 무채색의 머플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웹 그림판 사이트 무설치 무로그인

7. 샤넬

샤넬

여성들의 로망 브랜드 샤넬에서도 스카프와 명품 머플러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중년 층에서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이지만 젊은 여자 아이돌이 샤넬 가방과 샤넬 머플러를 하기 시작하면서 2~30대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샤넬도 종류가 많이 있으나 요즘은 제니 머플러가 인기가 상당하여 구하기도 힘들다고 할 정도이니 대단한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8. 루이비통

루이비통

수 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루이비통 브랜드에서도 가을 겨울이 되면 명품 머플러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하는데요. 가방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지만 질도 떨어지지 않고 디자인도 이쁘게 출시 돼서 여성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고르면 올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으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