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필요한 생리 앱 어플 추천 BEST 8

   읽는 시간 6 분

생리 주기가 규칙적인 여성분들이 있는 반면 요즘 바쁜 현대사회를 보내다 보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를 받고 식사도 잘 못하다 보니 불규칙한 생리 주기를 가진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생리 주기는 꼭 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여성들에게 필요한 생리 앱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생리 앱 어플 추천 BEST 8

1. 더 데이

데이

생리 앱 더데이 생리 달력은 한 눈에 보는 연 달력이 있어 여행이나 휴가 계획을 잡을 때 도움이 되는 어플로 생리 주기 입력을 하면 다음 예상일 표시는 기본이고 나의 생리 주기와 기간이 한눈에 정리 되고 테마 설정과 비밀번호 잠금 등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만족도가 높은 어플 입니다.

배란일과 가임일, 예정일 계산 방법을 통해 생리 주기 계산까지 해주며 아기자기한 테마로 인해 중 고등 여학생들이 쓰면 좋은 어플로 직접 다이어리도 꾸밀 수 있어 나만의 시크릿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겠죠?

2. 여성 생리 달력

생리 달력 1

여성 생리 앱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가장 오래된 어플로 월경일, 배란일, 가임일을 예측할 수 있고 임신을 계획 중인 신혼부부들을 위해 임신 테스트, 임신 모드 기능까지 함께 들어있는 여성생리달력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국어 언어 선택이 가능하며 구글 계정과 연동 시키면 데이터 백업 및 복원이 가능하여 휴대폰을 바꿔도 데이터 손실이 발생되지 않으며 매일 생리에 따른 기분과 몸 상태 체크 기능까지 있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게 내 몸에 대해 파악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관련글 :  프로크리에이트 3D 모델링 만들기 방법

3. 헤이문

1

 

생리어플 추천 헤이문은 대한 민국의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의 여성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리 앱으로 메인 화면에 그날 그날 몸 증상 및 관계 여부, 메모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며 나의 월경 주기 정보나 병원 진료 기록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리포트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 질병에 대해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른 유저들과 커뮤니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으며 여성 건강 스토어도 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물건을 비교 분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겠죠? 남자친구나 남편분들도 같이 볼 수 있도록 월경주기 공유까지 가능하니 임신을 계획 중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4. 핑크 다이어리

생리 앱 추천 핑크 다이어리

 

생리 주기 계산 앱 핑크 다이어리는 저를 비롯한 제 주변 지인들까지 쓰고 있는 어플인데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 생리 달력으로 여성들에게 필요한 예방 접종 및 병원 진료 등 다양한 정보 제공까지 하고 있는 앱입니다.

생리 주기 및 가임기, 임신 확률까지 한 눈에 달력으로 볼 수 있으며 어디 가서 말 하지 못할 여성 질병에 대해 1:1 맞춤 상담도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어플이며, 익명으로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성 생활 및 육아 정보까지 모든 정보를 다 볼 수 있는 앱이죠. 여러가지 어플을 써보았지만 이 어플이 저는 가장 잘 맞았습니다.

5. 봄 캘린더

캘린더 1

 

일기장처럼, 다이어리처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생리 앱인 봄 캘린더는 배경 색, 어플 아이콘, 카드 노출 여부 및 순서까지 모든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인 어플입니다. 생리 주기 및 나의 하루 일정, 할 일까지 모두 한 번에 관리를 해주니 생리 어플이자 나의 다이어리라고 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관련글 :  기능 좋은 아이폰 날씨 위젯 어플 TOP 9

정확한 임신 확률 및 생리 주기 계산이 가능하며 나의 신체 정보를 매일 기록을 하다 보면 매일 변화하는 여성 호르몬 수치를 추적해 그날의 기분 및 활력, 기억력, 집중력, 학습 능력, 식욕 등 여러가지 나의 몸 상태 정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남자친구나 남편과 공유가 가능하며 건강한 출산을 위한 임신 모드까지 한 번에 다 있으니 강추 드리는 어플입니다.

6. 생리달력 Flo

Flo 1

 

Flo 생리 어플은 전 세계 2억 명의 여성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생리 앱으로 메인 화면에 생리 주기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로 유명합니다. 또한 월경과 배란일 및 가임기 등을 정확하게 예측하기 위해 월경 추적기, 배란일 계산기 및 임신 계산기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생리량까지 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임신 계획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임기 달력에서 임신에 유리한 배란일 날짜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임신을 계획하시는 신혼부부들이라면 꼭 써봐야 할 어플이겠죠? 임신 후에는 임신모드로 변경이 가능하며 임신에 대한 기사 제공 및 주수별 임신 변화 확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7. 핑쥬

핑쥬 어플은 위에 설명 드린 핑크 다이어리 어플 쥬니어 버전으로 10대 소녀들을 위한 생리 어플인데요. 사실 성인과 다르게 청소년들은 준비성이 철저하지 않아 곤란한 상황에 처할 때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럴 때 핑쥬를 통해 항상 준비를 하고 다니면 좋은데요.

관련글 :  2023년 무료 캐드 어플 추천 TOP 14

생리일을 기록하면 다음 생리 예정일에 귀여운 핑냥이가 생리 예정일이라고 알람을 보내줍니다. 이 외에도 가장 중요한 성교육에 대해서도 볼 수 있고 나의 위치에서 가까운 산부인과나 여성 병원 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예민한 시기인 만큼 키와 몸무게를 적으면 비만도 계산을 해주어 BMI지수도 제공하는 생리 앱으로 여성 청소년들에게 가장 유익한 어플이겠죠? 이 어플을 쓰시다가 성인이 되었다면 핑크 다이어리 어플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8. 달다방

한 달에 일주일을 하는 생리 때문에 여성의 불편함에 공감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달다방 어플은 생리 일자 및 증상, 몸무게 정보 등을 기록하여 나의 생리 주기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달력에 생리 정보를 입력하면 평균 주기를 알려주며 생리 앱 최초 가입을 하면 다양한 생리대 무료 샘플을 증정하니 안 써볼 이유가 없겠죠?

생리 건강 정보 및 다양한 여성 건강에 대한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 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통 10대 청소년부터 20대 젊은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생리 앱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 달에 일주일 정도를 하는 생리는 해도 걱정 안 해도 걱정인데요. 주기 체크를 꼬박 꼬박 해서 만약 불규칙 하다면 미리 미리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생리 어플의 경우 나에게 맞는 어플을 찾아야 하니 직접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