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메뉴 추천 BEST 7

   읽는 시간 2 분

에그드랍은 평범한 토스트와는 다르게 식빵 두 장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통식빵 반쪽 쯤 되는 두꺼운 크기의 식빵을 사용하며 가운데를 잘라 속을 채워넣는 샌드위치 입니다.

에그드랍이라는 이름답게 내용물은 다른 토스트와 비슷하지만 달걀이 대부분을 차지하며 단짠단짠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인 브랜드 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에그드랍 메뉴 추천 BEST 7 을 소개합니다.

에그드랍 메뉴 추천 BEST 7

1. 갈릭 베이컨 치즈

에그드랍 메뉴 추천 갈릭 베이컨 치즈

갈릭 베이컨 치즈는 에그드랍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메뉴로 갈릭버터를 발라서 그런지 빵맛이 아주 중독적입니다. 맛있는게 다 들어가서 맛이 없을수가 없고 렌치소스와 베이컨이 들어가 단짠단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빵이랑 속 재료 조화가 매우 좋고 음식이 나오자마자 먹는게 제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관련글 :  떡볶이의 최고봉 청년다방 메뉴 추천 5가지

2. 아보홀릭

아보홀릭

에그드랍 메뉴 추천, 아보홀릭은 아보카도가 통째로 들어가서 색다른 메뉴입니다. 아보카도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치즈와 계란 맛을 잘 잡아주고 렌치소스가 들어가서 달달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3. 데리야끼 바베큐

데리야끼 바베큐

에그드랍 메뉴 추천, 데리야끼 바베큐 포크에 통째로 올라간 반숙란이 고소함과 촉촉함을 더하는 메뉴입니다. 재료가 신선해서 좋고 어떤 식빵에도 잘 어울려서 뭘 주문해도 만족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4. 미스터 에그 

미스터에그

미스터 에그는 두툼하게 들어간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브리오쉬 그리고 에그드랍의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에그드랍의 오리지널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가 아주 담백하고 맛있답니다.

5. 아메리칸 햄 치즈

아메리칸 햄치즈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에 담백한 스모크햄과 아메리칸 치즈가 풍미를 더하는 에그드랍만의 오리지널 메뉴. 햄, 치즈, 스크램블로 구성되어있어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 가장 잘 팔리는 메뉴로 에그드랍 입문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6. 베이컨 딥 치즈 번

베이컨 딥 치즈 번

베이컨 딥 치즈 번은 버터풍미가 가득한 브리오슈번에 촉촉한 스크램블과 베이컨 그리고 아메리칸 치즈가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 다른 베이컨 메뉴보다 치즈 맛을 강하게 느낄 수 있어 치즈덕후에게 강력추천!

7.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달콤한 계란 베이스에 듬뿍 적셔 부드럽게 구워낸 프렌치 토스트에 계란 프라이, 스모크햄, 아메리칸 치즈가 풍미를 더하는 토스트로 계란 베이스를 묻힌 프렌치 빵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슈가파우더로 달달함 마무리.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