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게 없는 다이소 추천템 TOP 6

   읽는 시간 2 분

다이소 추천템 TOP 6 ” 모든게 다 있는 다이소는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제품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마트에서 사면 비싼 물건이 다이소에 가면 몇 천원대로 판매하고 있어 저 또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온라인 몰 바로가기

다이소 추천템 TOP 6

1. 문서 분쇄기

문서 분쇄기

다이소 추천템 첫 번째 문서 분쇄기 입니다. 개인 정보가 적혀진 종이나 택배가 왔을 때 적혀져 있는 스티커를 그냥 버리기엔 찝찝하고 가위로 하나하나 오려서 버리자니 너무 귀찮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 해드리는 문서 분쇄기는 종이를 넣고 손으로 돌리면 종이가 분쇄되는 수동 문서 분쇄기로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 문서 분쇄기 가격 : 5,000원
관련글 :  무선 키보드 마우스 밀림 프리징 해결방법 4가지

2. 봉지캡

다이소 추천 봉지캡

다이소 추천템 봉지캡입니다. 설탕이나 밀가루, 소금 등 봉지에 들어있는 양념을 양념통이에 덜어서 쓰고 남았을 때 보관하기 힘들 때 쓰는 물건으로 간편하게 밀봉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할 봉투를 자를 때 사선으로 캡이 들어갈 정도로 구멍을 내주고 캡을 끼우고 돌리면 되는데요. 천원에 캡 두개가 들어있어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잇템입니다.

  • 봉지캡 가격 : 1,000원

3. 펠리컨 수납함

펠리컨 수납함

다이소 추천 펠리컨 수납함은 뚜껑을 고정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층층이 쌓아서 사용이 가능한 적재 수납 박스로 눈에 보이면 지저분한 것들을 정리 할 때나 집 안에서 분리수거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수납함도 깊고 커서 아이들 장난감 정리 할 때에도 괜찮고 옷장에 넣어 놓고 속옷이나 양말을 정리해도 좋다는 의견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펠리컨 수납함 가격 : 5,000원
관련글 :  언제 해야할까? 와이퍼 교체 주기 신호 4가지

4. 강력 틈새솔

강력 틈새솔

다이소 강력 틈새솔은 초밀접모로 되어있는 틈새솔이며 모가 단단하고 힘이 있어 틈새 사이사이 청소를 시원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줄 눈 곰팡이 청소나 청소하기 힘든 구석 구석, 손이 들어가지 않는 곳 등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고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갑으로 추천드립니다.

  • 강력 틈새솔 가격 :1,000원

5. 테이블 캐리어

테이블 캐리어

다이소 테이블 캐리어는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아이가 있는 집은 젖병과 빨대 보관함,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 식물 보관함, 화장대가 더러울 때 화장대 정리함, 작은 식기 보관이 필요할 때 등등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테이블 캐리어 가격 : 5,000원

6.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는 한 팩에 150매가 들어있으며 청소 할 때 쓰기 좋은 가성비 갑 물티슈입니다.

관련글 :  계정 거래 사기죄 성립할까? 형사와 민사 절차

두께는 좀 얇은감이 있지만 가볍게 쓰시기엔 충분히 괜찮은 물티슈로 한번 살 때 많이 사서 쟁겨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가격 : 1,000원

마무리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없는 게 없는 다이소, 다 있는 다이소에서 꼭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