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한꿈해몽 20가지 야한 꿈 꾸는 이유는? 야한 꿈 꾸는 법

   읽는 시간 5 분

이번 시간에는 야한꿈 해몽과 야한 꿈 꾸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한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야한꿈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든 자주 꾸는 꿈인데요. 야한꿈을 꾸고나면 괜히 남의 눈치를 보게 되고 이야기도 못하고 끙끙 앓게되기도 하죠.

보통 야한꿈이 뜻하는 바는 심리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나의 마음이 불안할때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요. 야한 꿈 꾸는 이유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고 야한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한꿈 꾸는 이유?

야한꿈

야한 꿈 꾸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통 청소년기에 야한 꿈을 많이 꾸게 된다고 하는데요. 보통 평소에 뇌 활동량이 많은 사람들이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뇌 활동량이 많은 청소년기나 취미생활을 갖고 있는 사람 그리고 개인적인 시간이 많은 은퇴한 중장년층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야한꿈해몽 20가지

1. 입으로 해주는 꿈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이나 가족의 사정등 여러가지 힘들고 어려운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자기 자신에게 인내의 힘이 필요하겠네요.

2. 모르는 남자와 관계하는 꿈

모르는 남자와 관계하는 꿈은 자신을 더 많이 표현하려는 욕망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하지만, 관계시 느낀 감정의 기분이 아주 중요하며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고 나빴다면 흉몽입니다.

3. 친구랑 자는 꿈

인맥과 인간관계가 더 늘어나고 좋아질거라는 길몽이며 일과 관련해선 의기투합은 물론 협조하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관련글 :  물고기꿈해몽 76가지 어떤 꿈일까?

4. 리얼한 키스 꿈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꿈으로 나를 고통스럽게 하던 고민이 자연스럽게 해결되어 마음이 홀가분해지는 것을 뜻합니다. 오랫동안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소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고 자신감을 회복해 일을 추진해 나가게 될 꿈이죠.

5. 여자끼리 하는 꿈

그 대상자와 함께 마음과 뜻을 합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성취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나 대인관계등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6. 짝사랑 하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대길을 뜻하는 좋은 길몽으로 재물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과 관련된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겠고 좋은 소식을 듣게 되겠네요.

7. 여자의 가슴을 보는 꿈

이와 같은 꿈은 금전적인 운이나 대인관계가 많이 좋아지게 될 암시의 꿈 입니다. 시험, 취직, 계약, 진급등 자신이 바라던 소망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8. 이성이 자기위로하는 걸 본 꿈

이 꿈은 일종의 심리몽으로 건강하고 젊은 분들이 많이 꾸는 꿈 입니다. 자신의 몸 상태가 아주 좋다는 것으로 또 다른 의미로는 이성, 매력, 멋을 무의식 속에 감추거나 묻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합니다.

9. 부부나 연인이 관계를 맺는 꿈

부부나 연인의 관계에서 관계를 맺는다는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런 꿈을 꾼다는 것은 내가 원하고 바라던 일이 곧 성공으로 간다는 의미일 수 있고 세상의 순리대로 자연스럽게 즐기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자식이 죽는꿈, 딸이 죽는꿈, 아들이 죽는꿈 상황별 꿈풀이

10. 유명한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간절히 이루고자 했던 소원이나 바람이 빠른 시일내에 이루어질 암시라고 합니다. 내가 열심히 준비하던 일이나 프로젝트가 곧 성공을 목전에 두고 도달할 전망이라고 볼 수 있으며 굉장한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11. 다른 사람이 관계하는것을 본 꿈

주변인의 일이나 프로젝트가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면서 나도 덕을 보는 일이 생기게 되겠네요. 내가 해야하는것은 당사자의 성공을 인정하고 크게 축하해주는것이 나의 복이겠습니다.

12. 불륜하는꿈

꿈에서만큼은 좋을지 모르겠지만 해몽상으로는 굉장히 좋지 못한 꿈입니다. 현실에서 나의 명예가 실추되거나 손해를 보게될 수 있겠습니다.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13. 두명 이상의 이성과 관계하는 꿈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 외에도 다른 일에서 이득을 볼 수 있는 해몽이 가능하고 하나의 일을 했는데 두가지의 결과를 얻게되는 해몽도 가능하겠습니다.

14. 강압적 혹은 강제로 관계하는 꿈

나의 일이지만 주변 사람에게 억압을 주고 있거나 부담을 주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나의 명예가 하락하는 일이 발생하겠습니다.

15. 상대를 학대하면서 관계하는 꿈

이 꿈은 심리몽입니다. 주로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의 경우 내성적인 사람이 많습니다. 평소 할말을 못하고 마음속으로 끙끙 앓기만 하는 경우 매우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이럴때 이런 꿈을 꾸게 되는것이죠. 참는 것은 결국 한계가 있기 마련입니다.

16. 동성과 관계를 하는 꿈

억지로 일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크게 생길 수 있겠네요.

관련글 :  쌀 꿈해몽 28가지 상황별 해석은?

17. 알몸인 사람이 나오는 꿈

알몸인 사람이 나오는 꿈은 굉장히 부끄러운 일이기 때문에 나의 원치 않는 약점이 노출된다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인해 나의 명예나 평판이 하락할 수 있고 해명하기 힘들겠습니다.

18. 노인과 관계하는 꿈

긴 시간동안 준비해온 일이 드디어 막바지에 다가오면서 해결의 조짐이 보이고 있겠습니다. 기쁜일이 있겠네요. 마지막까지 힘을 내는것이 좋겠습니다.

19. 모르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모르는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은 매우 좋은 꿈입니다. 계획하던 일이 추진력을 얻을 수 있고 만족스럽게 처리될 수 있겠습니다. 뜻밖의 생각지 못했던 횡재수가 있겠습니다.

20. 가족과 관계를 맺는 꿈

정말 누구에게도 말하기 힘든 꿈이죠. 하지만 이 꿈은 굉장히 좋은 꿈에 속하는데요.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변 인간관계가 더욱 좋아질 수 있고 운수가 틔어서 귀인과 주변 사람들의 조력을 얻겠습니다.

야한 꿈 꾸는 법

위에서 언급했듯이 야한 꿈을 꾸는 사람은 뇌 활동이 많은 사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야한 꿈을 꾸고 싶은 분들이 있죠. 어떤 이유에서든 말이죠. 이럴때는 엎드려 자는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배를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가 “야한 꿈”을 꿀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엎드려 자게 되면 폐가 압박돼 뇌로 공급되는 산소량이 줄어드는데 이런 산소 부족으로 인해 뇌파가 발생해 야한 꿈을 꾸게 된다는 비교적 “과학” 적인 방법이라고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