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대표 메뉴 60계 치킨 메뉴 추천 BEST 12

   읽는 시간 7 분

호랑이 치킨으로 유명해진 60계 치킨은 그날 사용한 기름은 모두 폐기하고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겨낸 후 판매를 한다고 해서 유명해진 치킨 브랜드인데요.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성장한 60계 치킨 메뉴 추천 12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0계 치킨 메뉴 추천 BEST 12

1. 호랑이치킨

1
60계 치킨 메뉴 추천 호랑이치킨
  • 가격 : 20,900원

60계치킨 호랑이치킨은 60계 치킨의 대표 메뉴로 갈릭 파우더와 콘 후레이크의 조합으로 매콤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일명 가루 치킨으로 BHC의 뿌링클과 비슷한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으로 닭 다리 살과 가슴 살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슴 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느껴지고 크기가 작게 되어있어서 덜 퍽퍽하게 느껴지며 마요 소스와 양념 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잘 콜라보가 되는 느낌입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콤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60계 치킨의 입문용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간지치킨

1

  • 가격 : 20,900원

60계 치킨의 유명한 메뉴로 꼽자면 간지치킨이 있는데요. 간지는 바로 간장과 누룽지를 한 글자 씩 따서 만든 이름으로 간장의 ‘간’ 누룽지의 ‘지’를 따서 지은 이름입니다.

특제 간장 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져서 담백하고 고소한 단짠 단짠의 대명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달달하면서 바삭한 치킨의 맛이 일품이며 여기에는 사이드로 떡볶이와 같이 시켜서 드시면 아주 훌륭한 저녁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3. 고추치킨

1

60계 치킨의 메뉴 중 감칠맛이 있으면서 매콤한 치킨이 특징인 고추 치킨은 특제 간장 소스에 그리 맵지 않은 고추를 버무려 감칠맛이 특징으로 뒷맛이 매우 깔끔합니다.

관련글 :  디저트 39 메뉴 추천 TOP 10 음료 및 케이크

맵지 않은 고추를 버무렸다고는 하지만 뒷맛이 매콤하기 때문에 평소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것을 잘 먹기도 하고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근데도 약간 매콤하다고 느껴졌으니 맵찔이라면 다른 메뉴를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여기엔 사이드로 포테이토 치즈 스틱을 꼭 드시길 바랍니다.

4. 크크크치킨

  • 가격 : 20,900원

60계치킨 신메뉴 바로 60계치킨 크크크치킨인데요. 크럼블 크런치 크리스피의 앞 글자를 따서 이름을 지은 크크크 치킨은 바삭함의 끝판왕으로 치킨 조각마다 후레이크가 묻어있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같이 주는 크크크소스는 고추와 마늘 등 야채가 크게 조각조각 들어있는 소스로 매콤하면서 새콤한 맛이 일품이며 크크크 치킨과 조합이 아주 잘 어울리는 소스라고 볼 수 있는데 같이 주는 콘 마요 소스가 굉장히 달콤하기 때문에 크크크 치킨과 조합이 꽤 잘 어울렸습니다. 꼭 추가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5. 장스치킨

1
60계 치킨 메뉴 추천 장스치킨
  • 가격 : 20,900원

장스치킨은 고추장 소스에 버무려진 치킨으로 매콤한 맛이 일품인 치킨 메뉴인데요. 치킨을 주문하면 60계 전용 마요네즈와 치킨 무가 같이 포장 되어서 오는데요.

감자튀김이 토핑으로 같이 버무려져 있고 치킨을 먹다가 약간 물린다 싶으면 같이 포장 되어 있는 마요네즈를 찍어서 먹으면 더욱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먹다 보면 꾸덕한 맛이 불호처럼 느껴질 수 있는데 이 때 다른 사이드 메뉴와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6.  6초치킨

6초치킨

  • 가격 : 20,900원

치킨을 입에 넣고 난 후 6초 뒤에 터지는 강렬한 매운 맛 깔끔하게 매운 60계 치킨 메뉴 추천 6초 치킨은 아주 아주 매운 치킨으로 치킨 포장을 딱 여는 순간 매운 냄새가 강렬하게 느껴지는 메뉴입니다.

매운 소스에 버무려져 있지만 튀김 옷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며 처음 한 입을 먹을 때에는 크게 맵다고 느껴지지 않지만 계속 먹다 보면 매운 맛이 강하게 느껴지며 여기에 마요네즈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매운 맛을 중화시키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콘 마요 소스와 같이 먹는데 조합이 꽤 잘 어울리더라구요.

관련글 :  찐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7. 더매운 고추치킨

고추치킨

  • 가격 : 20,900원

고추치킨을 더 맵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더매운 고추치킨은 위에 청양 고추 토핑이 듬뿍 뿌려져 청양 고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웨지감자 튀김도 사이사이에 같이 껴 있어서 매울 때 웨지감자 튀김을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 되고 매콤하면서 달달하면서 짭조름하면서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매운 고추치킨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를 좋아하기 때문에 청양고추 토핑이 올라가 있다는 내용을 보고 먹어보았는데요. 청양고추가 씹히는 맛이 일품이며, 치킨과도 조합이 잘 어울려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

8. 양념치킨

  • 가격 : 19,900원

추억의 맛이 떠오르는 추억의 맛을 그대로 살린 새콤하면서 달콤한 양념치킨은 포실거리는 식감을 가진 웨지 감자도 함께 들어 있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달콤 짭쪼름 한 맛 보다는 케찹 맛이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며, 후라이드와 같이 먹으면 조합이 꽤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살로 변경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9. 포테이토 치즈스틱

치즈스틱 2

  • 가격 : 6,000원

60계 치킨 사이드 메뉴에 있는 포테이토 치즈스틱은 주문할 때 몇 번 리뷰 이벤트로 받아서 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이 좋아서 그 후 따로 주문을 해서 먹곤 하는데요.

치즈스틱 겉 면에는 바삭한 감자가 있고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는데 식감이 굉장히 쫄깃하고 바삭해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케찹을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는 거! 아시죠?

관련글 :  소스 꿀조합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 8

10. 마늘맛 똥집튀김

똥집튀김 1

  • 가격 : 11,000원

60계 치킨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사이드 메뉴인 60계 치킨 메뉴 추천 똥집 튀김은 일반 튀김과 장스맛, 아매워, 양념, 마늘 총 5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마늘 맛이 가장 맛있으니 마늘 맛으로 드셔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알싸하면서도 달콤한 마늘이 입맛을 돋굽니다. 같이 먹을 사람이 많다면 치즈 볼, 웨지 감자 등과 조합해 사이드 메뉴로만 즐겨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1. 떡볶이

60계 치킨 메뉴 추천 떡볶이

  • 가격 : 5,000원

치킨을 찍어 먹으면 찰떡 궁합인 60계 치킨 메뉴 추천 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밀떡과 쌀떡이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쌀떡의 쫄깃함과 밀떡의 부드러움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파는 그런 맛이며 여기에 크크크 치킨이나 호랑이치킨을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저는 떡볶이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음에 주문 할 때에는 떡볶이와 함께 시켜서 국물에 치킨을 찍어 먹어보아야겠습니다.

12. 호랑이 쫀도그

쫀도그
60계 치킨 메뉴 추천 호랑이 쫀도그
  • 가격 : 6,000원

맛있는 호랑이 치킨에 뿌려진 토핑을 핫도그 위에 뿌려낸 60계 치킨 메뉴 추천 호랑이 쫀도그는 뽀드득 거리는 소세지와 쫀득 거리는 핫도그의 식감을 잘 살린 사이드 메뉴입니다.

예전에 저는 시켜서 먹은 건 아니고 리뷰 이벤트로 받아서 먹어보았는데요. 굉장히 색다른 맛이었고 쫀득한 핫도그 맛도 처음 느껴봐서 그 후로는 60계 치킨을 먹을 때마다 사이드로 시켜 먹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60계 치킨 메뉴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깨끗한 기름만 써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 브랜드 60계 치킨. 한 마리 치킨도 있지만 윙, 봉, 다리 등 단품도 판매하고 있으며 맛 좋은 메뉴도 많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