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차고 실속있는 프렌차이즈별 편의점 도시락 추천 TOP 10

   읽는 시간 6 분

바쁜 일상 속 우리가 일상에서 많이 먹는 음식이 바로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저렴하면서 간편하고 어디서든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편의점마다 종류도 다 다르고 맛도 다 달라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편의점 도시락 추천 TOP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추천 TOP 10

1. 세븐일레븐 오늘의 비빔밥-제육강된장

세븐일레븐 오늘의 비빔밥-제육강된장

세븐일레븐 도시락 추천 오늘의 비빔밥은 요일마다 비빔밥 메뉴가 다르게 나오는데, 월요일 화요일은 참치 야채 비빔밥, 수요일 목요일은 제육 강된장 비빔밥,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양념 갈비 비빔밥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수요일 목요일에 나오는 제육 강된장 비빔밥에는 콩나물, 표고버섯, 애호박, 상추, 당근 야채와 두부, 제육이 있고 밥에는 계란 후라이까지 있는 가성비 갑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편의점에 입고 되자마자 바로 나갈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니 한번 쯤 드셔 보셔도 좋을 도시락입니다.

  • 가격 : 4,800원
  • 특징 : 인기가 많아 품절 될 가능성이 큼

2. 세븐일레븐 종가집 김치볶음밥

세븐일레븐 종가집 김치볶음밥

편의점 도시락 추천 종가집 김치 볶음밥은 종가집 김치를 이용해서 만든 김치 볶음밥으로 계란 후라이와 소세지, 김, 볶음밥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를 구입해서 위에 올리고 같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분들도 있으니 꿀팁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치킨플러스 메뉴 추천 조합 BEST 5

김치 볶음밥의 이름을 가지고 있듯 김치가 많이 씹히기도 하고 감칠맛이 도는데 김치의 신 맛이 느껴지니 신 김치를 좋아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밥에 같이 있는 햄의 퀄리티는 저가 햄이 아닌 듯하며 계란도 퀄리티가 높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격 : 4,300원
  • 특징 : 햄과 계란의 퀄리티가 높음

3. 세븐일레븐 열무 비빔국수

세븐일레븐 열무 비빔국수 편의점 도시락 추천

편의점 점심 추천 세븐일레븐 열무 비빔국수는 종가집 열무김치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삶은 계란 반개와 양념장, 열무김치, 오이, 참기름, 소면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2단 도시락 형태로 되어있어서 1단에 있는 소면에 모든 재료를 넣고 간단하게 비벼주면 완성되며 종가집 열무김치는 원재료가 다 국산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국수라서 불어있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면이 불지도 않고 탱탱하고 양념장은 맛이 새콤달콤하여 감칠맛을 돌게하여 한 끼 간단하게 드시기에 좋은 세븐일레븐 도시락입니다.

4. CU 백종원 고기 2배 정식

CU 백종원 고기 2배 정식

CU 도시락 추천 백종원 고기 2배 정식은 다른 도시락에 비해 고기가 중점적으로 있는 도시락으로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도시락입니다.

매콤돼지불고기와 간장돼지불고기가 주 반찬으로 사이드에는 오뎅볶음과 볶음김치, 햄, 계란말이가 있는데 고기 양도 넉넉하고 밥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로 최고인 도시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기는 살코기 위주로 구성되어있으며 양념도 넉넉하게 있어 밥을 비벼서 드시는 분들도 꽤 있고 고기의 잡내도 나지 않아 많은 분들이 드시는 도시락 중 하나입니다.

  • 가격 : 4,800원
  • 특징 : 고기 잡내가 나지 않고 구성이 알참

5. CU 모두의 급식 김치삼겹

CU 모두의 급식 김치삼겹

CU 편의점 도시락 추천 모두의 급식 김치삼겹은 메인 메뉴인 김치삼겹과 밑반찬인 계란, 너비아니, 햄, 두부튀김, 소세지 볶음 등 여러가지가 구성되어 있는 도시락입니다.

관련글 :  간편한 한 끼 국수나무 메뉴 및 가격 추천 TOP 8

김치삼겹은 살코기만 있는게 아니라 비계도 어느정도 있어 퍽퍽하지 않고 짭쪼름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도시락입니다.그러나 다른 반찬들이 간이 심심하면 좋았을텐데 메인반찬인 김치삼겹도 짭짤하고 밑반찬도 짭짤해서 밥이 부족하다는 평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격 : 4,800원
  • 특징 : 대체적으로 맛이 짭짤해서 밥을 더 넣어서 드시는 것을 권합니다.

6. CU 동원 리챔정식

CU 동원 리챔정식

CU 도시락 추천 동원 리챔정식은 동원 리챔과 협업해서 출시 한 도시락으로 리챔이 주 반찬이며 사이드로 소시지 볶음, 볶음김치, 참치, 각종 튀김이 조금씩 들어있습니다.

리챔이 짜진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생각보다 짜지 않고 담백해서 밥에 먹기 좋은 간이라고 합니다. 다른 밑반찬들도 간이 세지 않지만 기름이 좀 있어 느끼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가격 : 4,500원
  • 특징 : 햄이 짜진 않지만 대체적으로 기름진 음식이나 가성비가 좋음.

7. CU 고기듬뿍 김치제육볶음

CU 고기듬뿍 김치제육볶음

편의점 도시락 추천 CU 고기듬뿍 김치제육볶음은 정말 심플한 구성을 가지고 있는 도시락입니다. 흑미밥과 김치제육, 약간의 샐러드로 구성되어있는데 김치 제육의 양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김치 제육은 우리가 아는 일반 김치제육의 맛인데 단 맛이 조금 첨가된 맛이며 고기의 잡내가 없어 먹기 좋은 도시락입니다. 양념이 좀 자극적이어서 밥과 함께 비벼 먹으면 좋은 도시락이며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갑 편의점 도시락 추천 드립니다.

8. GS 편의점 잘 차린 정찬한판

GS 편의점 잘 차린 정찬한판

GS 편의점 도시락 추천 잘 차린 정찬한판은 쌀밥과 제육 볶음, 불고기 두 종류의 고기가 들어있고 밑반찬으로 햄과 오뎅, 계란, 김치 등 여러 반찬이 있습니다. 주 반찬인 제육 볶음과 불고기는 잡내가 없고 짜지 않으며 양념이 넉넉하게 있어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도시락입니다.

관련글 :  인기 메뉴 위주 한솥 도시락 추천 BEST 12

밑반찬은 간이 심심하게 되어 있어 자극적이지 않아 점심으로 드시기에 좋은 도시락으로 추천 드립니다.

  • 가격 : 4,500원
  • 특징 : 여러종류의 반찬이 있고 간이 심심하게 되어 있어 자극적이지 않음.

9. GS 편의점 반반한 고기밥상

GS 편의점 반반한 고기밥상

GS25 도시락 추천 반반한 고기밥상은 나트륨 함량을 줄인 도시락으로 주 메뉴가 달콤한 간장불고기와 메콤한 제육볶음입니다. 밑반찬은 오이 고추와 쌈장이 들어있는데 고기랑 싸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깔끔한 맛으로 먹을 수 있고 주 반찬인 고기들은 잡내가 없고 간이 쎄지 않아 밥과 함께 먹으면 습니다. 한 도시락에 두가지의 고기 맛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편의점 도시락 추천으로 반반한 고기밥상 추천 드립니다.

  • 가격 : 4,500원
  • 특징 : 한 도시락에 두가지의 고기 맛을 볼 수 있음.

10. GS 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GS 편의점 정성가득비빔밥

GS 도시락 추천 정성가득비빔밥은 우리 햅쌀로 지은 쌀밥과 양념장, 참기름이 들어 있고 비빔밥 재료로는 계란 후라이, 콩나물, 당근, 유채 나물 무침, 도라지, 돼지 양념 고기, 상추, 버섯 등의 재료가 있습니다.

비빔밥의 핵심인 고추장은 달달한 맛이 있어 개인 취향대로 넣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야채와 나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으며 나트륨을 25%정도 낮춘 건강 도시락이니 편의점 도시락 추천으로 정성 가득 비빔밥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