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꿈해몽45가지 무엇을 의미할까?

   읽는 시간 11 분

악어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무서운 생물로 인식되는 악어이기 때문에, 꿈에 나온 경우에도 위험을 암시합니다. 길몽보다는 흉몽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질병이나 사고의 전조로 플이됩니다.

또한, 꿈을 꾼 당사자가 현재 최고의 긴장상태에 놓여져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서는 길몽 일수도 있으니 악어꿈과 관련된 꿈풀이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어꿈해몽45가지 무엇을 의미할까?

악어꿈

1. 악어 피하는 꿈

악어를 피하는 꿈은 정신적으로 성숙해지고 있는 단계이며 쉽지 않은 문제에 대해 도전하려는 욕구가 꿈에 나타난 심리몽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여러가지를 한 꺼번에 도전하는 것은 실패를 가져오지만 결국 큰 성공으로 이어지게 되겠으며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2. 악어 잡는 꿈

악어는 흉몽의 의미로 자주 풀이되지만 악어를 잡았다면 아주 길한 꿈으로 계획한 일이 모두 쉽사리 풀리며 성공운과 재물운이 들어오게 될 꿈 입니다.

3. 악어에게 쫓기는 꿈

주변사람으로 인해 문제, 말썽, 트러블, 어려운 상황등이 발생하게 되어 복잡하게 꼬여만 가게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당분간은 경거망동 하지말고 신중하게 행동하는것이 중요하겠습니다.

4. 악어 태몽 꿈

태몽으로 악어꿈을 꾸었다면 장차 가족과 친인척들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되는 가문을 빛나게 할 자손을 의미합니다.

5. 새끼악어떼꿈

새끼악어들이 떼로 나타나는 꿈은 번영을 누리고 행운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뜻합니다. ” 티끌모아 태산 ” 이라는 말이 있듯이 작은 이익을 더 큰 이익으로 불려나가게 된다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6. 집안 악어꿈

집 안팎으로 가정이나 하는 일이나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나타나고 그 문제로 인하여 누군가가 피해를 입게됨을 암시합니다.

7. 검은악어꿈

꿈에 검은악어가 나왔다면 자신의 운기가 다해가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발생하겠네요. 또,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겠고 어딘가 털어놓을데도 없어 외로울 수도 있겠습니다.

8. 악어를 보는 꿈

악어는 흉함의 상징이지만 꿈에서 단순히 악어를 바라보는 것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자신이 바라는 바가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며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자신이 목표하고 있는 바를 이르게 되거나 좋은 성과를 냄을 뜻합니다.

9. 악어를 죽이는 꿈

흉함이 길함으로 변하는 꿈으로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남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며 시험합격, 승진, 입학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 새끼 악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좋은 꿈으로 풀이하는데요! 대부분 해당꿈은 태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래에 태어날 아이가 건강하고 머리가 똑똑한 아이임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11. 악어에게 물리는 꿈

예상하지 못한 위험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근접한 거리에서 악어에게 물렸다고 한다면 이는 위기가 생각보다 가까이 있음을 뜻합니다.

12. 악어를 먹는 꿈

길몽입니다. 악어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가 현실에서 반영되어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관련글 :  음식꿈해몽 58가지 길몽일까?

​13. 악어와 눈이 마주치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고민했던 문제들이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14. 새끼 악어를 잡는 꿈

자신의 앞을 가로막고 있었던 문제들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꿈으로 당연히 기분 좋은 길몽으로 봅니다.

15. 여러 악어와 싸워서 이기는 꿈

힘들었던 일들이 사라지는 꿈으로 고생에서 벗어나게 됨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보기도 합니다.

16. 악어가 헤엄치는 꿈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악어와 사이좋게 헤엄치고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은 길몽으로 승진이나 합격등 운이 좋아짐을 나타내는 꿈으로 봅니다.

17. 악어를 기르는 꿈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으로 보는데요! 어려운 상황 역시 극복하게 되는 꿈으로도 풀이합니다.

18. 악어가 나오는 꿈

매우 긴장된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심신의 균형을 무너뜨리는 일도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조금은 휴식을 취하고 릴렉스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봅니다.

악어

19. 악어 등에 올라타는 꿈

기관, 단체, 직장 등 자신이 속한 곳에서 승진의 기회가 찾아옴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직장인이 아니라고 한다면 자신에게 좋은 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풀이 할 수 있으니 해당 기회를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20. 악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악어에게 물렸다면 이는 예상치 못한 위험이 찾아오는 꿈으로 봅니다. 만약 근접한 거리에서 물렸다고 한다면 이는 자신에게 찾아오는 위기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21. 악어에게 쫓기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무언가 어려움에 처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겼음을 암시하는 꿈으로도 풀이합니다.

22. 새끼 악어를 잡는 꿈

자신의 앞을 가로막고 있었던 문제들에서 벗어나게 되는 꿈으로 봅니다.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꿈으로 이는 기분 좋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23. 악어를 기르는 꿈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하는 일들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되는 꿈으로 보기도 합니다.

​24. 악어에게 죽는 꿈

믿음직한 아군이 나타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악어에게 죽는 꿈은 지금은 큰 압박감에 시달리고 있지만 가까운 장래에는 문제가 해결되고 걱정들이 사라지게 되는 꿈이라고 풀이합니다.

25. 악어와 눈이 마주치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봅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혼자서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해결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만약 준비 중인 일이 있다고 한다면 순조롭게 풀려나가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26. 악어한테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꿈

어떠한 문제로 고민이 많을 시에 꾸게 되는 꿈입니다. 문제되는 상황들을 지혜롭게 헤쳐나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7. 악어가 나무를 물고 있는 꿈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중요한 계약이 성사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업이 문제되는 부분 없이 풀려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28. 악어떼를 바라보는 꿈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의 의지와는 반대로 억울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으로부터 피해를 당할 수 있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꿈으로도 봅니다.

관련글 :  선물받는꿈해몽 99가지

29. 악어와 싸워서 승리하는 꿈

힘든 일들이 사라질 수 있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도 풀이합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재산이 생기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30. 악어를 조련하는 꿈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들이 인정받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31. 악어를 잡아 가죽을 벗기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는 꿈으로 재물운 역시 찾아오는 꿈입니다. 지금보다 좋은 회사로 이직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32. 큰 악어 꿈

큰 악어의 꿈은 당신이 뭔가를 극도로 두려워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강등될수 있다는 불안감이나 상사의 존재로 인해 압박받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신뢰할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게 가장 현명한 처사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나 부상, 질병 등의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기때문에 조심하도록 합시다.

33. 작은 악어의 꿈

작은 악어가 꿈에 나왔다면 당신의 영적인 힘이 강해지고 있다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넘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정신적으로 강인함을 전할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자신의 길을 헤쳐나갈 적극성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34. 악어 떼 꿈

​악어 떼 꿈은 당신이 심상치 않은 긴장 상태에 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결을 촉구하는 문제를 안고 있기때문에 극도로 불안한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 상태가 지속된다면 심신이 지쳐버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악어 떼에게 둘러 쌓인다면, 주변에 적들이 많이 있다는 징조로 볼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도망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35. 사나운 악어의 꿈

​큰 불안과 공포에 놓여 있을때 사나운 악어의 꿈을 볼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 대해 전혀 배려할수 없는 상태이며,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는 것 조차 할수없는 상태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폭언을 할수도 있음으로 대인 관계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할때입니다. 또한, 자신의 마음을케어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36. 점잖은 악어의 꿈

​점잖은 악어의 꿈은 마음이 안정되고, 침착한 상태를 유지할수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일을 분석하고 판단할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상황을 냉정하게 바라볼수 있어야 합니다. 소중한 것을 결정해야 한다면, 이 꿈을 꾼 지금이야 말로 기회라고 할수 있습니다.

37. 녹색 악어의 꿈

​녹색 악어의 꿈은 꿈에 상황이 성장하고, 확대해 나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녹색이 아름다운 인상이었다면, 애정 운이 상승하게 될 가능성이높습니다.

애인이나 파트너와의 관계가 이상적으로 진행되며, 싱글의 경우라면 연인이 생기게 되는 암시라 할수 있습니다. 반대로 싫은 느낌을 받는녹색이었다면, 그 악어는 강한 질투와 적대감의 상징으로 당신의 주변 인간 관계의 문제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38. 흰 악어의 꿈

​해몽에서 하얀 동물은 행운을 불러오는 존재로 간주됩니다. 꿈에 하얀 악어가 나왔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된 다는걸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 행운은 오랜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금전문제에 희소식이 방문하게 되는 걸 나타냅니다.

관련글 :  공작새 꿈해몽 63가지 상황별 의미는?

특히 악어가 아름답게 빛나는 흰색이었다면, 사업운ㆍ 애정 운ㆍ금전운 등 모든 운세가 올라가는 대길의 꿈이라 할수 있습니다.

39. 붉은 악어의 꿈

붉은 악어가 꿈에 나왔다면 마음에 에너지가 충만해져 매우 활기찬 상태가 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진심으로 열정을 다한다면 어떠한 일이라도 이룰수 있다는 걸 말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붉은 악어가 공격적이거나 날뛰고 있었다면, 긴장 상태가 정점에 도달했다는 신호라고 볼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이 불안정하고 앞뒤 생각하지 않고 감정적인 행동이 늘어나 버릴지도 모르기때문에 자제할수 있도록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40. 황금 악어의 꿈

​황금 악어의 꿈은 명예와 가치있는 일이 손에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에 심혈을 기울인다면, 노력했던 이상의 성과를 얻을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꿈속의 황금 악어는 재운과 연애운이 상승하는걸 나타내며, 특히 악어가 선명하고 거대했다면 큰 돈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복권을 사거나 투자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1. 악어에게 습격당하는 꿈

​습격당하는 꿈은 불안감의 표현으로 자신의 입장이 위태로워 지는 것은 아닐까, 사랑이 끝나는 것은 아닌가 등으로 불안할때 보여지는 꿈이라고할수 있습니다. 악어에 습격당하는 꿈도 마찬가지로 불안에 시달리거나 생각이 부정적으로 되어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압박에의해 견디지 못할 것 같은상황에 놓인것은 아닐까 라는 심리를 강하게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질병이나 부상, 사고 등의 가능성도 시사하고 있기때문에 주의 하도록 합시다.

42. 악어에게 물리게 되는 꿈

악어에게 물리게 되는 꿈은 대인 관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강하게 억압 당하거나 심한 말을 듣는 등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달래줄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보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꿈에서 악어에게 물린 부위가 실제로 그 부분이 아프거나 부상 당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 하도록 합시다.

43. 악어에게 먹히는 꿈

​악어에게 먹히는 꿈은 자신감이 없어지고,주변 사람이나 사건에 대해 우려를 안고있다걸 의미합니다. 불안감을 안고 있을때 꾸는 꿈으로 강압적인 인물의 공격으로 인해 위협 받고 불안해 하고 있는 상태를 보여줍니다.

먹히는 부위가 머리라면 무리한 사람의 자비에 난감해 하는걸 의미하며, 먹히는 부위가 팔이라면 일이나 공부에 실패하게 될 것이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44. 악어를 돕는 꿈

악어를 돕는 꿈은 사람에 대한 연민의 마음이 성장하고 있다는걸 의미합니다. 악어는 위험과 긴장 상태의 상징으로 자신의 몸에 닥친 위험과 고난을 무릅 쓰고, 다른 누군가를 위해 돕는다는 것은 말하자면 희생 정신을 발휘하는 것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그러한 행동으로 인해 당신의 인생을 열어 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보여집니다.

45. 알 낳는 악어를 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집안에 우환이나 질병에 노출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집 안팎으로 자신에게 여러가지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당분간은 외부로 나가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