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캘린더 앱 어플 추천 TOP 10

   읽는 시간 6 분

캘린더 앱을 통해 일정을 자주 확인하면 아무리 바쁜 하루를 보내더라도 우선 순위에 따라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고 일정 공유 및 스케줄 관리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캘린더 앱을 찾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 오셨습니다. 이 글에서는 모든 기기에서 동기화되는 최고의 캘린더 앱을 소개합니다.

캘린더 앱 어플 추천 TOP 10

1. 구글 캘린더 (iOS/Android)

캘린더 앱 구글 캘린더

구글 캘린더는 앱 시장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캘린더 앱 중 하나입니다. 주간 계획을 세우거나 공부 일정을 짜는 등 다양한 용도로 구글 캘린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연동, 스케줄 알림, 캘린더 초대 등의 기능이 가득한 이 앱은 정말 놓칠 수 없는 기능들로 가득합니다.

이미 구글 계정이 있다면 구글 캘린더는 더욱 당연한 선택입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 하기만 하면 웹,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원활하게 일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 색상 코딩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일정 관리가 매우 간단하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일정 관리 시간을 단축하고 사용 중인 모든 기기와 통합되는 캘린더 앱을 찾고 있다면 구글 캘린더가 가장 확실한 선택 입니다.

2. 타임트리 (iOS/Android)

타임트리는 직장인이나 가족에게 아주 유용한 캘린더 공유 앱 입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개의 캘린더를 만들고 볼 수 있어서 바쁜 일상을 사는 분들에게 이상적이죠. 이 앱의 강점은 정리 능력에 있습니다. 메모 기능을 사용해 일정을 계획할 수 있으며 각 일정에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도 있죠.

관련글 :  해외 송금 어플 추천 BEST 8

할 일 목록 기능은 작업 관리와 일정을 결합하여 여러 앱에 의존하지 않고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웹으로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타임트리 웹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에서 지원되며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죠.

3. 코지 (iOS/Android)

캘린더 앱 코지

코지는 가족과 함께 일정을 관리하기에 완벽한 앱 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색상으로 구분된 공유 캘린더를 통해 모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모두에게 적합한 시간에 가족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공유 캘린더를 설정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하나의 계정만 있으면 이메일로 다른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고 새 이벤트를 만들 때 할당할 가족 구성원을 선택하고 위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개별 구성원에 대한 스케줄 알림을 추가할 수도 있죠. 또한, 캘린더 탭에서 가족의 일정에 추가할 식사를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레시피 오거나이저와 통합되어 있어 캘린더 안에서도 레시피를 만들고 볼 수도 있죠. 가족끼리 약속을 잡는 것에 지쳤다면 코지는 가족이 아무리 바빠도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시간을 만들도록 도와줄 겁니다!

4. 챌린저스

캘린더 어플 추천 챌린저스

챌린저스 어플은 돈으로 나의 의지를 사는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소 참가비 만원을 내고 챌린지에 참여하는 어플이죠. 100% 성공하면 참가비 환급과 함께 상금도 주고 85% 이상 성공하면 참가비가 환급 됩니다.

관련글 :  광고없는 맛집 추천 어플 앱 TOP 6

미라클 모닝, 아침 챙겨 먹기, 할일 3가지 쓰기 등 다이어트, 토익, 영어, 자격증 등 시작만 하고 매번 실패만 하던 그 목표. 습관 만들기 어플인 챌린저스를 통해 달성해보세요.

5. 데이스탬프데이스탬프 나만의 루틴

좋은 습관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캘린더 앱 추천 데이스탬프 어플입니다. 습관 기록 앱으로 디자인도 이쁘고 쓰기에도 편리한데요. 일부 기능은 유료를 결제해야 하지만 무료 기능으로도 충분합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습관 어플로 내가 만들고 싶은 좋은 습관 혹은 해야 할 일을 추가하고 활동을 마치면 오른쪽으로 왼쪽으로 밀어주면 완료가 됩니다. 완료된 습관은 회색으로 색이 변하고 어플 이름처럼 한 일을 도장을 찍듯 완료해가면 됩니다.

6. 플러스마이너스

아이폰 캘린더 앱 플러스마이너스

플러스마이너스는 아이폰 전용 캘린더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있는 앱은 전혀 연관이 없는 어플이니 참고하세요. 유료인 3,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지만 그만큼 깔끔하고 심플한 UI가 장점입니다.

주 단위, 월 단위로 한눈에 달성 정도를 체크할 수 있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름 답게 더하고 빼기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생산성 차트에서도 항상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아이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이용 해야 할 캘린더 앱 이겠습니다.

7. 하루하루

하루하루

하루하루 어플도 아이폰 전용 캘린더 앱 입니다. UX와 UR가 예쁜 것이 장점이며 깔끔하게 목표하는 바를 체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디자인이 아주 깔끔하고 간편하게 몇 번 했는지 체크하면 쌓이고 통계 치를 보면서 목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피아노 어플 앱 추천 TOP 5

8. 타임블럭스

타임블럭스

캘린더 앱 추천하면 꼭 빠지지 않고 등장 하는 것이 타임블럭스 어플 입니다. 아이폰과 갤럭시 모두 지원하며 제일 많이 쓰이고 있는 캘린더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화면 구성이 굉장히 깔끔하고 캘린더에 필요한 기능만 딱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잘못한 탓인지 사용자들이 많이 떠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항상 캘린더 앱을 추천 할 때 빠지지 않고 등장 하는 만큼 아직 까진 그 유용성이 높은 앱이 아닐까 싶습니다.

9. 포레스트

포레스트

포레스트 어플은 공부 어플로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본인의 활동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로 최소 10분에서 최대 120분까지 지정한 시간 동안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휴대폰을 안 만지는 동안 나무가 자라나고 초 집중, 함께 심기, 초과 시간 집계 등 다양한 기능도 있어 집중을 필요 할 때 딱 알맞은 어플입니다. 이전 포스트 인생을 바꿔줄 자기관리 어플에서도 소개해드렸던 어플입니다.

10. 열공시간

열공시간

전세계 열공러들의 스마트한 공부 도우미 열공 시간은 앱을 실행하는 동안 다른 앱을 실행할 수 없어요. 이 기능 때문에 스마트폰을 자주 만지작거리게 되는 분에게 아주 좋은 어플입니다.

플랫폼이 조금은 난잡한 감이 있지만 오늘의 목표 설정, 목표 기간, 시간까지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고 함께 공부 중인 친구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친구가 공부를 하고 있는지 안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더 공부에 열중할 수 있겠죠?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