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편해지는 아이패드 앱 추천 TOP 30

   읽는 시간 12 분

대부분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이유는 큰 화면으로 게임을 즐긴다거나 유튜브 혹은 넷플릭스 등의 용도로 사용 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학생이라면 펜슬을 활용해 필기 하는 것도 많을텐데요. 아이패드를 구매했다면 필수로 설치 해야 할 아이패드 앱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앱 추천 TOP 30

1.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아이패드용 일러스트레이터는 Apple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Adobe의 유일한 전용 벡터 그래픽 앱입니다. Adobe가 아이패드용 포토샵을 처음 출시했을 때 일부에서는 기능이 너무 부족하여 실제로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Adobe는 아이패드용 일러스트레이터를 출시하면서 포토샵의 아이패드 출시에 대한 비판을 반복하고 싶지 않았죠. 베타 테스터의 1,200건 이상의 요청을 반영하여 이동 중에도 뛰어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아이패드용 일러스트레이터를 출시했습니다.

2. 어도비 라이트룸

라이트룸

어도비 라이트룸은 오늘날 많은 전문 사진 작가들이 즐겨 사용하는 디지털 사진 워크플로우 및 편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어느날은, 책상보다는 소파나 기차 좌석에 앉아 사진을 편집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아이패드용 라이트룸 앱을 사용하면 카메라 원본 파일로 직접 작업하고, 로컬 조정을 수행하고, 렌즈 프로필 보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룸은 모바일 사진 편집 앱의 강자로 발전했습니다.

3. 애플 아이무비

앱 아이무비

아이패드에서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애플의 아이무비 어플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아이패드 앱으로 예고편을 제작하고, 스튜디오 로고를 꾸미고, 4K 해상도로 동영상을 저장하고, AirDrop 또는 iCloud Drive를 사용하여 iPhone, iPad 및 iPod Touch 간에 프로젝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4. 캡컷

틱톡 제작자가 만든 캡컷을 사용하면 누구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동영상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더 길어진 시간 제한과 향상된 편집 옵션으로 동영상 수준을 높이고자 하는 TikTok 크리에이터를 위한 완벽한 무료 아이패드 앱 입니다.

5. 듀오링고

아이패드에서 언어를 배우거나 연습하고 싶다면 듀오링고는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앱은 지난 몇 년 동안 언어 풀을 확장하여 현재 덴마크어에서 베트남어에 이르기까지 수십 개의 언어를 제공합니다. 듀오링고는 여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광고가 제거되고 오프라인 학습을 위한 레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12.99달러의 듀오링고 플러스 티어도 있습니다.

6. 플립보드

플립보드는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웹에서 뉴스를 검색하는 대신에 완전한 독창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잡지 스타일의 레이아웃과 사진과 여백을 멋지게 활용하여 RSS 피드를 아름답고 읽기 쉬운 페이지로 만들어 줍니다. 이 앱은 또한 소셜 미디어 피드를 탭하여 기사뿐만 아니라 음악과 비디오 스트림도 아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죠.

7. 구글 어스

어스

여행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하지만, 무료 아이패드 앱인 구글 어스 앱은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코니 아일랜드’ 또는 ‘런던’과 같은 위치를 입력하면 단 몇 초 만에 지구 반대편으로 이동하여 위성 및 항공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위치가 표시된 위키피디아 기사는 여행에 인사이트를 더해줍니다.

관련글 :  최고의 애플 워치 앱 추천 BEST 13

8. 줌

팬데믹 이후에도 은 많은 분들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로 남아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줌을 사용하기에 좋은 기기입니다. 최신 아이패드에는 센터 스테이지 기능이 있어 카메라가 사용자를 따라다니며 화면 중앙에 표시됩니다. 최신 기본 모델 아이패드는 카메라가 세로 방향으로 설정되어 있어 Zoom 캐치업에 아주 적합하죠.

9. 노션

노션은 워크플로우를 더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많은 도구 중 하나이지만, 실제로는 잘 작동합니다.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습니다. 문서부터 노트, 작업까지 거의 모든 것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자료를 공유하고 공동 작업하는 것 또한 매우 간편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몇 번의 탭만으로 노션 페이지를 웹사이트로 전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10. 민트

민트 자동으로 예산을 생성하여 사용자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줍니다. 신용카드와 은행 계좌를 연결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자동으로 처리되어 평균 지출 습관에 따라 예산이 만들어집니다. 각 예산의 최대 한도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카테고리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수입과 지출은 구매 시 자동으로 추가되지만 현금 거래는 수동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예산이 꼭 필요하지는 않지만 예산을 세우고 싶은 경우, 수입 지출 관리를 위해 민트를 사용하고 예산 기능을 활용하세요.

11. 애플 TV

TV

애플 TV는 환상적인 애플 TV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데 필요한 앱입니다. 이 플랫폼은 작게 시작했지만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대히트작 테드 라소, 오스카상 수상작 코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세브란스, 라이브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아직 시청하지 않으셨다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소평가된) 역대 최고의 쇼인 포 올 맨카인드를 놓치지 마세요!

12. 드롭박스

2TB 용량의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Dropbox가 필요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외의 모든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인 아이패드 앱이죠. Dropbox는 사진, 동영상, 문서 등을 한 곳에 보관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입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계정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도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13. 구글 드라이브

드라이브

거의 모든 사람들이 구글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구글 드라이브는 훌륭한 클라우드 서비스로 작동합니다. 드롭박스와 마찬가지로 동영상과 사진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파일을 저장한 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구글 문서 도구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공동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상태이고 구글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4. 구글 포토

포토

소중한 사진과 동영상을 모두 저장하고 싶으신가요? iPad/iPhone/Mac에 모든 사진을 저장하지 말고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옮겨 기기의 저장 공간이 부족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Google 포토를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15GB의 저장 용량을 무료로 받으세요. 앱에서 쉽게 공유하고, 이미지를 검색하고, 이미지가 새겨진 사진 및 기타 항목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15. 아마존 킨들

킨들

아이패드에 아마존 킨들 앱을 설치하면 태블릿에 킨들이 내장되어 있던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마존에서 책을 구매하면 웹사이트에서 바로 아이패드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앱을 열면 앱이 다운로드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아마존 킨들의 가로 모드 덕분에 아이패드에서 책을 읽는 것이 휴대폰과 같은 작은 화면보다 더 자연스럽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10가지

16. Bear

Bear는 단순해보이는 아이패드 앱이지만 텍스트를 다룰 때 매우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와 할 일 체크리스트 모두에 유용하지만, 마크다운, 다양한 테마, 간단한 정리를 지원하므로 다양한 종류의 글쓰기에 적합합니다. 이미지, 파일, 코드 블록 등을 추가해 작업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거나 맥락을 더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정렬하고, 테마를 선택하고, 글꼴을 선택하고, 글꼴 크기, 줄 높이와 너비, 단락 간격과 같은 세세한 부분까지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17. iA Writer

블로거와 일반 텍스트 또는 마크다운을 사용해 글을 쓰는 분들에게 iA Writer는 아이패드 필수 앱 입니다. 집중 모드가 있어 작업에 집중할 수 있고, 명사나 접속사 등을 강조할 수 있는 특수 도구가 있습니다. 또한 완성된 작업이 게시되면 어떤 모습일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키보드를 사용하면 머리글, 글머리 기호, 굵은 글꼴 등 가장 자주 사용하는 특정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iCloud 또는 Dropbox에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어 모든 장치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밤늦게까지 작업할 때를 위한 야간 모드도 있습니다.

18. 데이 원 저널 : 프라이빗 다이어리

원 저널 프라이빗 다이어리

훌륭한 작가나 블로거라면 일기를 쓰는 것이 자신의 기술을 날카롭게 유지하는 방법이며, 치료와 자기 관리의 한 형태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Day One은 매일의 메모, 생각, 아이디어를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간소화된 디지털 일기 앱입니다.

항목에 사진과 장소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에 따라 여러 개의 저널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래 가사를 쓰는 전용 저널과 사진 촬영을 기록하는 전용 저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장치에서 저널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전용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있습니다.

19. 핀터레스트

1

핀터레스트는 공예, 요리, 꿈의 집 짓기를 위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입니다. 디지털 스크랩북처럼 시각적인 것에 초점을 맞춰 관심 있는 모든 것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피드에서 핀을 탐색하고, 특정 주제를 검색하고, 누가 내 스팟을 저장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은 모두 비공개 개인 보드에 저장되어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레시피를 찾거나 집 꾸미기를 위한 영감을 얻기에 이상적입니다.

20. Linea Sketch

Linea Sketch는 훌륭한 스케치 앱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음영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고 레이어를 지원하며 각각 세 줄 스타일 옵션이 있는 5가지 그리기 도구가 있습니다. 대규모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거나 스토리보드를 작성할 때 유용합니다. 특히 애플 펜슬을 함께 사용하는 아티스트는 사용법이 매우 간편하다는 점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21. 프로크리에이터

Procreate는 완전한 디지털 페인팅을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패드 앱입니다. 다양한 색상 옵션과 다양한 사용자 지정 기능을 갖춘 수십 가지 페인팅 및 그리기 도구가 있습니다. 사실적인 예술적 경험을 위해 색상 위에 페인팅하고 음영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 가능한 모션 및 원근 흐림, 색상 밸런스 등의 디지털화 기능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추적 기능을 사용하면 진행 과정을 타임랩스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다른 사람들과 쉽게 작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22. 아마존

1

아이패드는 온라인 구매를 하기에 완벽한 모바일 기기입니다. 아마존에는 여러분이 사고 싶은 거의 모든 상품이 있으며, 이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에 상품을 추가하고, 상품을 비교하고, 일일 딜을 확인하고, 추천 상품을 확인하고, 가능한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쉬워진 쇼핑은 유혹적일 수 있으니 너무 미치지는 마세요.

관련글 :  무료로 할 수 있는 캐리커쳐 어플 추천 5가지

23. 개러지밴드

일렉트릭 기타로 연주를 하든 신디사이저로 비트를 만들든, 개러지밴드를 사용하면 음악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녹음한 트랙을 다운로드하거나 어댑터를 사용해 악기를 연결하거나 마이크를 사용해 영감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악기를 소유하거나 연주하지 않더라도 디지털 음악 제작을 위한 수십 개의 기타, 베이스, 키보드, 드럼 샘플이 제공되므로 앱을 사용해 멀티 트랙 곡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녹음이 완료되면 트랙을 페이스북,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24. 오디오버스

음악 앱 오디오버스

오디오버스는 음악 앱을 연결하기 위한 디지털 페달보드와 같습니다. SoundPrism과 같은 호환되는 앱에 연결하여 두 앱이 만드는 음악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iPad는 비트를 배치하고, 루프를 클립하고, 신디사이저 사운드를 만드는 등 음악 제작에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므로 이 모든 기능을 하나로 합치면 좋습니다.

25. 굿노트

아이패드 앱 추천 굿노트

굿노트는 앱스토어 생산성 앱 분야 1위를 독보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필기 어플입니다. 아이패드에 필기를 하려는 분들은 99.9%가 사용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죠. 위의 이미지에 보이는 야무진 필기 예시들이 모두 앱 내에서 실현 가능 한만큼, 나의 활용도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6. PDF 편집 애크로뱃 프로

애크로뱃 프로

대학생의 어깨를 가볍게 만들어주고 학업의 효율을 높여주는 애크로뱃 프로 입니다. 굿노트와 정말 잘 어울리는 단짝이죠. 두껍고 무거운 전공 서적 책을 PDF로 저장 하는 것은 물론이고 페이지 내에서 이미지와 텍스트 수정 필기까지 가능합니다! 유료지만 7일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용해보고 판단하세요!

27. LumaFusion

LumaFusion

2021년 올해의 아이패드앱에 선정된 LumaFusion은 아이패드의 사용성을 확 높여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촬영한 영상을 손쉽게 편집하고 하나의 동영상으로 완성 시켜줄 수 있는 앱인데요. 누구나 쉽게 활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패드 하면 떠오르는 영상 편집 앱입니다.

28. 폴라리스 오피스 앱

폴라리스 오피스

노트북 대신 아이패드로 업무 처리나 학업에 관한 걸 처리 할 때가 많습니다. 사무실이나 학교보다 캐주얼하게 카페에서 업무를 볼 때 아이패드 하나만 들고 갈 때가 많죠. 메일이나 간혹 한글 파일을 받는 경우 당혹스러운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를 대비해서 한글 파일을 폴라리스 오피스 앱으로 간단하게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29.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도서관 어플을 추천해서 당황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아이패드 앱 추천으로 선정한 이유는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태블릿을 사용한다면 전자 책 기능을 많이 활용하실텐데요.

교보 전자 도서관 앱을 설치하면 대학생의 경우 대학교전자도서관에서 전자책을 대여해서 볼 수 있고 시,군,구 전자 도서관을 포함해 읽고 싶은 책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독서할 수 있습니다!

30. TickTick

TickTick

틱틱은 캘린더로 스케줄과 메모를 관리하는 어플로 성취해야 할 목표나 업무, 과제 등을 메모하고 알람을 울려주는 앱입니다. 습관 추적 등도 알람을 통해 알려주는데요. 예를 들어 요가하기, 일찍 일어나기, 과일 먹기 등 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건강하게 바꿔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