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먹 게임 추천 TOP 22

   읽는 시간 12 분

” 쌀먹 게임 추천 TOP 22 ” 쌀먹의 뜻은 ” 게임 내의 재화나 획득한 아이템을 판매해 쌀을 사 먹는다 ” 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화와 아이템 그리고 거래가 가능한 게임이라면 어떤 게임이던 쌀먹이 가능하지만 효율성을 따져야겠죠? 쌀먹 게임 순위와 꿀팁까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쌀먹 게임 추천 TOP 22

1. 메이플랜드

현재 가장 핫한 쌀먹 게임 메이플랜드 입니다. 쌀먹 수준이 아니라 한우런이 가능하다고 할 정도죠. 메이플버전의 클래식 버전으로 그냥 무지성으로 사냥만 해도 돈이 벌린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인데요.

다만, 메이플랜드에서 현금 거래 부분에 대해서 정지시키는 규정이 확실하게 마련돼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점들이 많습니다. ” 외부 사이트 ” 를 이용해서 거래를 하는 모든 행위들은 정지 대상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메소를 팔 때는 귓말이나 채팅을 금지하고 메소만 올리고 교환을 하는 것이 아닌 아이템을 여러 개 올려주고 거래를 진행해야 합니다. 또, 쌀먹 하면 직업이 가장 중요한데 현재 마법사나 클레릭이 가장 쌀먹에 좋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힘든 게임 초반을 버티고 개미굴 이후부터 적자에서 벗어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후 사냥속도도 굉장히 빨라지고 사냥이 빠르고 메소도 잘 벌리기 때문이죠. 또, 무과금 유저들이 하기에도 최적화된 직업 입니다.

2. 메이플 : 아르테일

메이플랜드와 마찬가지로 아르테일도 굉장히 쌀먹이 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르테일 서버도 메이플랜드와 마찬가지로 빅쟁 이전의 메이플을 구현한 게임입니다. 메이플랜드 보다는 시세가 전반적으로 좀 더 저렴하고 구하기 쉬우며 3차 전직까지도 가능한 점에서 나름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르테일 서버는 단순히 메소만 주워서는 쌀먹하기엔 시세가 저렴해서 힘든점이 있는데요. 주문서를 먹어서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드랍템을 정리한 표를 찾아보고 가장 비싼 주문서를 드랍하는 곳을 찾아서 사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3. 거상

개인적으로 이 게임은 오픈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플레이하고 있기도 하고 20년 가까이 게임을 운영중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매니아 순위권을 기록할 만큼 활발한 거래량을 보여주고 있는 쌀먹계의 원탑 게임이거든요. 온라인 PC RPG 게임 중에선 아직까지 다클라가 가능한 유일한 게임이라 쌀먹 효율을 최대로 보여주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게임의 사양도 내장그래픽으로 운용이 가능한 수준이라 다른 게임을 하면서도 ” 클릭, 클릭 ” 만으로 쌀을 사먹을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사천왕 정도의 스펙정도만 갖출 수 있게 현금 30만원 정도의 투자만 하면 시간당 최대 1500원 가량의 쌀을 사먹을 수 있고 몇백만원 수준의 투자를 한 뒤 3클라 이상 즉, ” 클릭, 클릭 ” 만 할 수 있게 ” 반자사 “ 세팅을 한다면 하루 5만원 이상의 수익까지도 넘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수익이 적다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이 게임은 권장사양 자체가 굉장히 낮기때문에 다른 RPG나 롤을 하면서도 그리고 웹사이트에서 글을 쓰면서도 클릭만으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죠.

관련글 :  심즈4 치트키 모음 사용방법

30대 이상의 연령층 덕분에 높은 현질력을 보여주는 연령층과 직업이 거상인 ” 직거 “ (part.1 직거 실수령 300만원 달성기 – 거상 마이너 갤러리 (dcinside.com)가 존재하는 만큼 쌀먹은 확실하다고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신이 편돌이, 편순이, 전업 블로거인 경우 부가적인 수익이 확실하기 때문에  편돌이 원픽 쌀먹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거상을 시작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가장 시세가 좋은 ” 신구 ” 서버로 시작하시기 바라겠고 제 웹사이트에 써놓은 ” 거상 가이드 ” 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4. 드래곤 라자 오리진

라자 오리진
” 모바일 쌀먹 게임 추천 – 드래곤 라자 오리진 “

요즘 모바일 게임 중 원탑 쌀먹 게임인 ” 드래곤 라자 오리진 “ 입니다. 이 게임은 쌀먹 방법이 ” 신서버 오픈런 “ 을 달려야 합니다. 물론 기존 서버에서도 쌀먹이 가능하지만 효율이 굉장히 떨어지거든요. 신서버 오픈런을 달리면 아주 낮은 등급의 일반 필드 사냥터에서도 거래가 되는 재화를 가득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강화서 뿐만 아니라 ” 자경단 강화서 “ 라는 것이 존재하는데 이 아이템들은 ” 오딘 ” 처럼 컬렉션을 하기 위한 도구로 활용되기 때문이죠. 이것이 가능한 것이 바로 고랩 사냥터에서는 자경단 강화서가 드랍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방법으로 저렙 사냥터를 이용하는 것이 안정적인 수입과 오랫동안 신경을 안 써도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화서 중에서도 ” 장신구 강화서 “ 가 비싸기 때문에 장신구 강화서가 주로 드롭되는 사냥터로 다니면 되고 이 외에도 ” 그랑엘베르의 창고 “” 닐림의 창고 “ 던전을 통해 쌀먹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아이템들을 1클라 기준 매일 매일 거래소에 판매하면 대략 하루 200다이아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200다이아가 에게? 하면서 우스워 보일 수 있지만 신서버 기준 아이템매니아를 확인해보면 대략 2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다 계정이 가능한 모바일 게임인 만큼 게임 자체도 무겁지 않아서 하루에 쉬어가며 5클라만 돌려도 1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5. 아키에이지 워

2023년 상반기에 가장 핫했던 쌀먹 게임 아키에이지 워 입니다. 요즘에는 좀 시들시들하긴 한데요. 그래도 항상 아이템매니아 거래량에서 순위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로 쌀먹을 시작하려면 1서버 또는 BJ가 있는 서버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반 재료는 목재옷감이 가장 비싸기 때문에 모아두는 것이 좋고 일일 던전에서 나오는 주문서는 판매하고 상점에서 판매하는 주문서로 4~5 강까지 컬렉템을 강화해서 파는 것이 좋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로 쌀먹을 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급하게 하지 말고 천천히 육성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쌀먹 유저의 특성상 저만치 달려가는 과금하는 분들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시장을 노리는 것이니 말이죠.

6. 프라시아 전기

리니지 라이크 같은 게임의 경우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인게임 내 활발한 거래가 아닐까 합니다. 게임 내에서의 경제 시스템이 활발하지 않다면 과연 쌀먹이 가능할까요? 그 중 프라시아 전기도 거래가 나름 활발하며 게임 내의 화폐로 사용되는 다이아의 가치 역시 높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관련글 :  사이버펑크 2077 모드 추천 TOP 8

프라시아 전기는 초반부터 쌀먹이 가능한 것으로 쌀먹 유저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 합니다. 비교적 손쉬운 파밍 난이도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정도 값어치를 인정받고 있는 고급 아퀴룬들이 노려볼만한 파밍 아이템들이죠.

하루 종일 어시스트 모드로 자동 사냥을 돌려놔도 무리가 없을 정도의 사냥터에서 획득이 가능한 아퀴룬들을 찾아서 적당한 다이아의 가치를 지닌 것들을 판매하면 되는데요. 파밍이 쉽다는 난이도 때문에 경쟁이 많긴 하지만 경쟁이 적은 쪽으로 잘 찾아본다면 여전히 쏠쏠한 아퀴룬들이 눈에 보일 겁니다.

7. 나이트크로우

나이트크로우도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량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쌀먹 게임 입니다. 나이트크로우에서 가장 쌀먹에 유리한 직업은 활과 창으로 활은 가장 긴 사정거리를 가지고 있어서 필드나 던전에서 유리하고 창은 다수의 적을 공격해 몰이 사냥에 좋습니다.

마법사류는 사정거리가 짧고 DPS가 낮아서 쌀먹에는 유리하지 않습니다. 의외로 나이트크로우에서 쌀먹에 가장 유리한 서버는 인구가 적고 균형이 잘잡힌 시골서버 입니다. 시골 서버는 필드나 던전에서 자유롭게 사냥이 가능하며 커뮤니티도 친절하고 도움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트크로우 에서는 주로 ” 모리온 ” 이라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판매하는데요. ” 모리온 ” 은 번영의 서 던전에서만 획득이 가능하고 평균적으로 1시간에 1~3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희귀 장비 뿐만 아니라 고스펙 장비에도 많이 필요해서 쌀먹 수요는 충분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8. 마비노기

출시 20년이 다되어가는 고전 게임 마비노기도 쌀먹 게임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마비노기의 특이한 점은 다른 게임과 달리 모든 아이템이 ” 쌀먹 ” 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심지어 1레벨부터 나무를 벌목하면 얻을 수 있는 ” 통나무 ” 로도 쌀먹이 가능하죠.

뉴비 ~ 초고수(무기 한 자루가 1500만원) 까지 모든 기간이 쌀먹이 가능한 유일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최대 8클라까지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을땐 정말 최고의 쌀먹 게임이었지만 최근 다중 클라이언트에 대한 제제가 강하기 때문에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간 투자 대비 쏠쏠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쌀먹 게임 입니다.

9. 디아블로4

디아블로4 는 출시 전부터 가장 큰 관심사가 ” 쌀먹 ” 이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디아블로4에서 쌀먹은 가능하지만 효율성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디아블로4에서는 거래 가능 아이템이 매우 제한적이고 굳이 돈으로 살 정도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정도죠.

거기다가 새로운 시즌(시즌은 3개월 주기)이 시작되면 새로운 아이템이 등장하고 유저들은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해야 합니다. 따라서 쌀먹의 니즈가 좀 떨어지기도 하고 쌀먹의 주요 재화인 골드를 필드, 던전 어디에서든 제한 없이 골드를 수급할 수 있죠. 흔히, 작업장이라 불리는 전문 업체가 아닌 이상 시간 대비 효율이 매우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의 재미가 월등히 뛰어나며 생각보다 쌀먹이 쏠쏠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고 싶은 분들에겐 안성맞춤인 쌀먹 게임 입니다.

10. DK 모바일 더 오리진

쌀먹 게임 추천 DK모바일 더 오리진

PC와 모바일 게임에서 모두 쌀먹 원탑을 달리고 있는 자동사냥 쌀먹 모바일 게임 DK 모바일 더 오리진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과금을 해야 되는것이 아니라 오히려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애초에 게임의 방향성 자체가 쌀먹 특화 게임으로 오로지 게임에서 획득하는 재화로 아이템을 사고 팔며 심지어 거래소도 게임 재화로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공평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넘어선 금전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모바일 좀비 생존 게임 추천 TOP 14

또한, 가장 큰 장점으로 시즌제로 운영된다는 장점 때문에 중간에 게임을 시작하는 사람도 적응이 상당히 쉬울뿐만 아니라 인플레이션이 없어 아이템의 가치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없어 꾸준하게 쌀먹이 가능한 게임으로 쌀먹 게임 추천으로 딱 알맞겠습니다.

11. 미르4

미르4

자동사냥 쌀먹 게임 추천 미르4는 게임의 재화를 가상화폐로 바꾸어서 돈을 벌 수 있는 P2E 게임으로 흑철을 채굴하여 드레이코라는 코인으로 바꿀 수 있고 이 드레이코 라는 코인을 위메이드의 위믹스와 교환해 거래소에서 현금화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게임 재화를 현금으로 환전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어 글로벌 버전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쌀먹 외에도 게임 자체가 시간을 투자하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게임 입니다.

12.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 쌀먹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게임 “

시간과 비용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쌀먹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로스트아크가 가장 괜찮습니다. 매 분기마다 진행하는 ” 하이퍼 익스프레스 ” 라는 점핑을 통해 육성에 대한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고

거기에 더해 시간만 조금 투자한다면 6캐릭 배럭을 통해 6캐릭 모두 ” 군단장 ” 콘텐츠를 즐긴다면 매주 12~15만원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쌀먹 게임에 비해 로아 쌀먹은 굉장히 혜자스럽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3. 메이플 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시간 대비 가장 순도 높은 쌀획득량을 자랑하는 쌀먹 게임 메이플 스토리 입니다. 시간 대비 쌀 획득량 자체는 굉장히 좋지만 오랜 시간 플레이 해야 하고 노동의 강도가 강하다는 점을 비롯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14. 와우 클래식

와우 클래식

게임도 즐기고 쌀먹도 가능한 게임 와우 클래식 입니다. 만렙을 찍고 영웅 던전 파밍이 끝나면 레이드에 갈 수 있게 되는데, 이때부터는 몇 개의 배럭을 가지고 있냐에 따라 엄청난 골드 파밍이 가능합니다.

특이하게도 다른 게임은 쌀먹이라고 하면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데, 와우 클래식은 쌀먹이 당연한 것처럼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분위기 자체가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골드의 가치 때문에 빠르게 골드를 팔아야 합니다.

15. 오딘

오딘

쌀먹 게임 추천 오딘은 작업장이 아니어도 소소하게 용돈벌이 정도는 가능한 쌀먹 게임 입니다. 쌀먹을 위한 기본 세팅이 4주정도 소요되며 그 이후로는 천천히 즐긴다면 캐릭당 월 5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1PC 당 2클라이언트를 허용하고 있는 만큼 쌀먹이 자동사냥 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다수의 PC를 가지고 있다면 해볼만한 쌀먹 게임 입니다.

16. 아키에이지 워

워
” 쌀먹하기 좋은 모바일 게임 – 아키에이지 워 “

리니지 라이크류 게임인 아키에이지 워도 장르의 특성상 다이아 벌이가 쏠쏠해 누구든 소소하게 쌀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별다른 스펙 없이도 컬렉션 아이템 수집과 재료 수급 파밍만으로도 쏠쏠한 다이아 벌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을 위한 쌀먹 게임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컬렉션 중에서도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효과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들은 거래소에서도 흰색 아이템임에도 꽤나 가격이 비싼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로, 무기공격, 모든공격력, 명중, 방어등의 컬렉션 옵션들이 고가를 자랑하기 때문에 사냥터를 잘 선정하고 다클라로 조지는것이 좋겠습니다.

17. 바람의나라 연

18. 아이온

19. 아키에이지

20. 리니지2M

21. 리니지M

22. 디아블로2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