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 호불호 없는 명작

   읽는 시간 8 분

오픈월드나 경쟁 대전 혹은 RPG 장르도 좋지만 게임을 즐기다보면 혼자 조용하고 느긋하게 즐기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를 알아보고 누구나 가볍게 즐길만한 호불호가 없는 명작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

1.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플레이어가 시간을 제어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시간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소녀 맥스가 되어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게 됩니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멋진 그래픽과 잊을 수 없는 스토리라인을 갖춘 최고의 싱글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2023 모바일 RPG 게임 추천 순위 BEST 31

2. 그림발로

그림발로는 어둡고 변덕스러운 세계를 배경으로 한 흥미진진한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정밀한 컨트롤과 몰입감 넘치는 전투 메커니즘을 통해 강력한 적과 격렬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으스스한 지형을 탐험하고 다양한 몬스터를 만나면서 캐릭터의 힘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놀라운 그래픽과 스릴 넘치는 게임플레이는 싱글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3. 배틀 체이서 : 나이트 워

배틀 체이서 : 나이트 워는 복잡한 내러티브와 전술적인 턴제 전투를 결합한 전통적인 RPG입니다. 이 게임은 신비로운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가 각각 특별한 스킬을 가진 영웅들로 팀을 구성하고 비밀이 가득한 매혹적인 여정을 떠나도록 장려합니다. 배틀 체이서는 매우 섬세한 그래픽, 다양한 캐릭터 육성, 매력적인 탐험을 특징으로 합니다.

4. 모뉴먼트 밸리

모뉴먼트 밸리는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놀라운 퍼즐 게임으로, 플레이어를 놀라운 건물 사이로 초현실적인 여정을 안내합니다. 착시 현상과 퍼즐을 통해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환경을 조작하여 숨겨진 길을 찾고 이 매혹적인 세계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잘 설계된 환경을 통해 침묵하는 공주를 안내해야 합니다. 모뉴먼트 밸리는 독특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인해 혼자 플레이하기에 좋은 싱글 모바일 게임입니다.

관련글 :  고민 할 필요 없다! 아이폰 유료 게임 추천 TOP 9

5. 마이 프렌드 페드로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스타일리시한 슈팅과 아크로바틱한 기동을 결합한 흥미진진한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총알을 피하는 동작을 수행하고 파괴적인 콤보를 펼치는 스릴 넘치는 레벨로 가득 차 있으며, 만족스럽고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플레이와 인상적인 비주얼 덕분에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모바일 기기에서 액션이 가득한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6. 데드 트리거2

데드 트리거 2는 피에 굶주린 좀비들로 가득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의 한가운데로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스릴 넘치는 생존 경험을 선사하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 강렬한 게임 플레이, 다양한 무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시장에서 최고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빠른 액션에 참여하고, 임무를 완수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협동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인류의 미래를 되찾아야 합니다.

7. 슈퍼 헥사곤

슈퍼 헥사곤은 반응 속도와 조정력에 도전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플레이어는 빠르게 회전하는 육각형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박동감 넘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 트랙과 간단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는 반사 신경을 최대로 자극하는 매혹적이고 자극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슈퍼 헥사곤은 싱글 플레이어 게임 중 최고로 꼽히는 게임입니다.

관련글 :  턴제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0

8. 심 시티 빌드잇

심 시티 빌드잇에서는 시장이 되어 자신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집, 사업체, 공장을 위한 지역을 건설하고, 도시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을 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쉬운 컨트롤,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재미있는 게임플레이를 갖춘 심시티 빌드잇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만족스럽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9. 림보

림보는 섬뜩할 정도로 아름다운 단색 세계로 플레이어를 몰입시키는 섬뜩한 퍼즐 게임입니다. 심플한 비주얼과 긴장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도전적인 퍼즐과 긴장감 넘치는 순간으로 가득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림보에서 플레이어는 그림자를 탐색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며 여동생을 찾기 위한 어린 주인공의 여정을 안내하면서 비밀을 발견하게 됩니다.

10. 베어 너클4

베어 너클 4는 인상적인 그래픽,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운드트랙, 중독성 있는 게임플레이로 고전적인 격투 게임 스타일을 재현하여 최고의 싱글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가 되어 친구 또는 AI 동료와 힘을 합쳐 거리에서 범죄와 부정부패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역동적인 도시 배경에서 강력한 콤보를 수행하고 특수 능력을 사용하며 강력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갖춘 베어 너클4는 이 장르의 매니아들을 만족시킬 스릴 넘치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  시드마이어의 문명6 모드 추천 BEST 10

11. 역전재판 시리즈

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 역전재판

역전재판 시리즈는 “변호사”가 되어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고 법정에서 검사와 싸운다는 독특한 컨셉의 추리 및 재판 게임으로 캡콥의 대표적인 게임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시리즈에서 가장 익숙한 주인공인 “나루호도”가 등장한 역전재판 시리즈를 모두 즐기는것이 좋겠습니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살인사건의 가해자로 지목된 의뢰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사건과 관련된 정보와 증거품을 찾아야 하는 탐색/ 수색 파트와 모은 자료를 통해 검사와 증인들이 제시하는 “증거품”이나 “거짓말”을 간파해 짤로도 유명한 “이의있소!” 를 외치며 반박해 나갈 수 있는 법정파트 등 나뉘어진 진행 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분량이 꽤 커 플레타임이 꽤 길고 사건마다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들의 개성이 좋고 게임의 가장 기본이 되는 “사건”의 구성도 매우 좋은편이라 명작으로 불리고 있는 싱글 모바일 게임입니다.

12. 브로큰 유니버스 타워디펜스

모바일 싱글 게임 브로큰 유니버스 타워디펜스

브로큰 유니버스 타워디펜스는 게임의 이름처럼 타워 디펜스 장르로 만화같은 귀여운 비주얼과 전략적인 요소가 결합되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바일 게임 입니다. 오픈 후 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어느 지점에서 게임을 시작할것인지 부터 시작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 진로를 막아 긴 거리를 돌아오게 만들거나 CC효과를 지닌 타워를 사용해 다가오지 못하도록 만드는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이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다양한 전략이 가미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겠고 다른 디펜스 게임의 기본이 되는 특유의 과금 요소가 없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매판의 플레이타임이 짦아 시간날때 잠깐식 즐기기에도 좋겠습니다.

13. Peace, Death

Peace, Death

평화가 아니면 죽음을 이란 뜻일까요? 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작 Peace, Death 입니다. 이 게임은 종말 주식회사에서 일하는 “사신”이 되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으로 죽은 영혼들의 특징을 관찰해 천국, 지옥, 연옥중 한 군데로 보내게 되는 관찰형 게임입니다.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앞서 설명해드린데로 굉장히 간단하며 픽셀 아트로 표현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 혹은 모습을 한 죽은자들이 플레이어의 앞에 차례로 들어오게 되는데, 모습을 보고 잘 판단해 보낼곳을 결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평범한 모자를 쓴 불쌍해보이는 노인의 모자를 벗겨보면 악마의 뿔을 볼 수 있는등 쉽게 판단할 수 없는 요소들을 가지고 있어 마냥 단순하게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수 있고 시간 제한이 있어 꽤 긴장감있는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호키포키 함정 제작 방법

14. 죽음의 바다 : 방탈출 퍼즐 어드벤쳐

죽음의 바다 방탈출 퍼즐 어드벤처

죽음의 바다 : 방탈출 퍼즐 어드벤처는 불의의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은 주인공이 기억을 찾기 위해 떠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린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방탈출 장르이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엔딩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방식은 매우 간단하지만 50가지 이상의 퍼즐과 미니게임이 존재해 머리를 쓰며 진행하는 방식과 7개의 엔딩 및 히든 엔딩이 있다는 점을 보아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한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나만의 엔딩이나 히든 엔딩을 찾아보는것은 어떨까요?

15. 오드마

오드마 게임 플레이 사진

오드마는 바이킹의 모험을 다룬 플랫포머 장르의 게임입니다. 카툰풍의 이미지로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여운데요, 앞으로 달려나가며 함정을 피하고 등장하는 적을 물리치는등 소닉과 유사한 익숙한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뛰어난 색감을 잘 살린 동화같은 비주얼과 여러개로 나뉘어진 챕터와 난이도가 상승하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질리지 않고 장기간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또한, 각 스토리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몬스터와의 전투에서는 보스의 패턴이 매우 다채롭고 그 패턴을 파악하고 공략하는 재미가 있어 게임을 플레이해본 유저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든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인만큼 반드시 플레이해보아야겠죠.

마무리하며

이번 글에서는 싱글 모바일 게임 추천 TOP 1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명작 게임이 있습니다. 다음번엔 더욱 다채로운 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