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TOP 12

   읽는 시간 8 분

누군가에게 선물을 준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며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특히 그 중에서 사춘기가 겹친 10대 여자친구들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 제일 어려운 편에 속핮는 것 같습니다. 요즘 젊은 10대 여자 친구들은 어떤 선물을 좋아하는지 오늘은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12가지를 알아볼테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TOP 12

1. 무드등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무드등

1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첫 번째는 잘 때 필요한 무드등입니다. 대부분 10대에 접어들게 되면 부모로부터 잠자리를 독립하는 시기인데요. 여자아이들 심리 특성 상 무서움도 많이 타고 처음 혼자 자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굉장히 크게 됩니다.

그럴 때 방 안을 밝혀주면서 수면에 방해되지 않는 무드등을 놓으면 무서움이 덜 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어 생일 선물로 추천 드리며, 무드등을 터치 할 때마다 색깔이 바뀌는 무드등도 있고 특별한 문구를 넣어 제작 상품 무드등도 있으니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에 따라 선물을 해주시면 센스있는 생일선물이 되겠죠?

2. 화장품

중학생 여자 생일선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화장품입니다. 요즘 화장품 가게를 찾는 사람 중 절반 이상이 10대라고 하는데요.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시기에 10대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물 해 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보통 10대 여자들은 피부 보정을 해주는 파우더, 기본적인 피부 베이스에 바르는 썬크림이나 입술을 바르는 틴트 종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파우더 경우 피부 톤과 피부에 맞게 선택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틴트 종류로 추천 드립니다. 피부 제품을 선물을 할 때에는 화장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제품과 같이 선물하면 좋겠죠?

3. 잠옷

캐릭터 잠옷의 경우 초등학생 여자 생일선물 추천으로 다양한 귀여운 디자인의 동물 잠옷들이 많은데요. 보통은 사춘기가 접어들면서 자기만의 취향이 생겨 옷 스타일이 확고해지면서 옷 선물이 굉장히 어렵지만 이럴 때 귀여운 잠옷을 선물하면 실패 하지 않는 선물로 괜찮습니다.

관련글 :  없는 게 없는 다이소 추천템 TOP 6

귀엽고 편한 캐릭터 잠옷이나 레이스가 달린 잠옷 세트 등 취향을 물어봐서 선물을 해주면 기분 좋게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잠옷을 선물 할 때에는 이쁜 쇼핑백에 담아서 주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4. 향수

10대 여자 생일선물 향수

고등학교 여자 생일선물로 추천 드리는 제품은 바로 향수입니다. 향수는 정말 가까운 친구가 생일이거나 내 여자친구가 생일일 때 선물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선물인데요. 초등학생 중학생 친구들보다는 조금 더 성숙한 고등학생 친구들이 향수를 서서히 접하기 시작하는 시기라 이 때 선물을 해줘도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10대 아이들은 용돈으로 생활을 하기 때문에 큰 금액으로 선물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요즘은 괜찮은 향수 제품이 1 만원 대~3 만원 대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애착인형 & 바디필로우

여자 중학생 선물 추천으로는 애착인형과 바디필로우가 있는데요. 아무리 사춘기인 여학생들이라고 하지만 여자아이들에겐 꼭 하나 씩 애착 인형이나 잘 때 끌어안고 자는 바디필로우가 필요합니다. 성인인 저도 잘 때 무조건 끌어 안거나 다리를 올리고 자곤 하는데요.

잘 때 무언가를 끌고 안고 자거나 애착인형이 옆에 있으면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하나 쯤 선물 해주는 것도 괜찮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애착 인형의 경우 보들보들한 천 재질로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디자인과 재질 선택해서 선물하시면 좋겠네요.

6. 손거울

2
10대 여자 생일선물 손거울

 

10대 여자 친구들의 필수품은 바로 손거울과 빗이 아닐까 싶은데요. 손거울은 여자들의 가방 속 필수품 중 하나로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손거울을 선물로 준다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스타일로 선물을 한다면 만족도가 높고 잘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요즘은 거울과 빗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는 제품도 있고 거울의 스타일도 다 다르기 때문에 평소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 지 살펴본 후 선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작은 사이즈 말고 가방이나 포켓에 딱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크기로  선물하면 좋을 것 같고 샤넬 제품도 몇 만원 안하니 브랜드 거울과 빗도 가격 따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 테스트 사이트 BEST 7

7. 플라워 박스

10대 여자 생일선물 플라워박스

 

감수성이 풍부한 10대 여자 친구들에게 플라워 박스를 선물해주면 굉장히 감동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생화나 조화로 꾸며진 플라워 박스도 좋지만 비누 향이 은은하게 나는 비누 꽃이 들어간 꽃을 박스로 선물을 해주면 좋은 향이 솔솔 나며 비누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인 생일 선물입니다.

비누 꽃은 플라워 박스 부터 꽃 다발, 플라워 베어 등 곰 모양으로 만들어진 비누부터 종류가 많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른 후 생일 축하한다는 멘트도 같이 넣어서 선물하면 감동은 배가 될 것 같습니다.

8. 목걸이 & 액세서리

아기자기하게 패션으로 꾸밀 수 있는 목걸이 및 악세사리도 선물로 굉장히 좋은 아이템인데요. 요즘 여자 친구들 사이에 목걸이나 악세사리가 없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 만큼 많이 착용을 하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괜찮은 것 같은데요.

요즘은 실버 제품이 저렴하여 실버 목걸이도 괜찮고 데일리용 팬던트 목걸이, 의료기기에 사용 되서 알러지 반응이 없는 써지컬 스틸 목걸이 등 골라서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버 기준 목걸이 반지 귀걸이 세트는 5~8만원 사이로 구매가 가능하니 박스 포장을 이쁘게 해서 주는 것이 좋겠죠?

9. 카드 지갑

지갑
10대 여자 생일선물 지갑

아무래도 가장 많이 선물을 하는 제품은 바로 지갑이나 카드지갑인데요. 요즘은 현금을 잘 들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반지갑이나 장지갑을 거의 쓰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카드 몇 장 들어갈 수 있는 납작한 카드 지갑을 선물을 많이 하는 추세인데요.

금방 잃어버릴 수 있으니 명품으로 사주는 것 보다는 중저가인 헤지스나 제이에스티나 등 저렴한 제품의 카드 지갑을 선물 해 주는 것도 괜찮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갑을 선물 할 때에는 안에 복돈 만원이라도 넣어서 선물 해준다면 기분은 더 좋겠죠?

관련글 :  펌웨어란? 뜻과 운영체제 차이점 업데이트

10. 운동화

2
10대 여자 생일선물 운동화

 

실패 없는 10대 여자 생일선물은 바로 운동화입니다. 사실 신발의 경우 10대 뿐만이 아니라 모든 여성 분들이 원하는 선물이기도 하는데요. 선물 하기에도 무난하며 제일 만족도가 높기도 합니다. 단화를 좋아하면 단화 스타일 운동화를, 어글리 슈즈를 좋아한다면 어글리 슈즈 스타일 운동화를 선물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동화의 경우에는 사서 선물을 주는 것 보단 같이 쇼핑을 하면서 사주는 것이 제일 베스트이며, 직접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는다면 상품권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11. 레터링 풍선

레터링 풍선

10대 여자 친구들은 감수성이 굉장히 폭팔 하면서 감성적으로 예민하기도 예민한 시기입니다. 이 때 레터링이 그려진 풍선 안에 꽃까지 있는 풍선을 선물하면 감동을 받을 수 있는데요.

풍선 안에 생화나 조화를 넣고 풍선 겉 면에 레터링을 새겨서 포장을 해서 주면 되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이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추천 드립니다.

12. 후드티

10대 여자 생일선물 후드티

가을이나 겨울에 교복 위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 후드티나 후드집업인데요. 여자 친구들의 경우 치마 위에 후드티를 많이 입곤 하는데 보통 10대라면 예일 후드티를 많이 입곤 합니다.

아니면 더콜디스트모먼트나 리 등 다양한 디자인 브랜드가 많으니 참고해서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반스타킹이나 후드티 안에 입을 수 있는 깔끔한 흰 티와 같이 선물하면 감동은 배가 되지 않을까요? 회색이나 검정색으로 선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디자인 체크를 해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10대 여자 생일선물 12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하면서 사춘기에 접어들면서 가장 선물하기 어려운 시기이기도 한데요. 부모님이나 친구들이 선물을 해주면 어떤 선물이든 좋아 할 테니 부담 없이 선물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