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닌텐도 PS 2인용 게임 추천 TOP 13

   읽는 시간 9 분

이번 글에서는 기종과 장르에 관계없이 2명이상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팀 닌텐도 PS 2인용 게임 추천 TOP 13을 소개합니다.

스팀 닌텐도 PS 2인용 게임 추천 TOP 13

1. 레이맨 레전드

최근 몇 년간 출시된 가장 다채롭고 창의적인 2D 플랫포머 중 하나인 레이맨 레전드가 Wii U에서 성공적으로 출시된 후 마침내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포트 버전이라는 이유로 망설이지 마세요. 이 게임은 최고의 닌텐도 2인용 게임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레이맨 레전드는 공정한 도전과 재미있는 레벨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결합했을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한 쌍으로 모험을 원활하게 진행하거나 중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이맨 레전드는 다른 사람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이 게임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이 목록에 올랐습니다.

스위치에는 두 개의 컨트롤러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동감 넘치는 스테이지를 달리고, 점프하고, 부딪히며 비트에 맞춰 움직이고, 수집품을 사냥하는 등 자유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은 일부 게이머에게는 너무 단순할 수 있습니다.

2. 로켓 리그

로켓으로 움직이는 자동차와 축구의 조합은 놀랍지 않게도 잘 어울립니다. 로켓 리그는 어떤 플랫폼에서든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지만, 스위치의 휴대성과 점프 인, 점프 아웃 게임 플레이는 이상적입니다. 이쯤 되면 여러분도 로켓 리그 게임을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아직 해보지 않으셨다면 지금 뭐하고 계신 건가요? 무료입니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가입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 게임은 배틀 패스와 스킨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지만, 원하지 않는다면 비용을 지불할 필요도 없습니다. 2인용 로켓 리그는 온라인에서 듀오 리그 랭크/비랭크 및 기타 다양한 게임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조이콘을 각각 하나씩 들고 콘솔 소파에서 협동 플레이 방식으로 대결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포츠 게임과 마찬가지로 경쟁에서 오는 재미가 있습니다. 온라인에 접속해 다른 팀을 물리치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경쟁심이 강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지 않다면 로켓 리그는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경쟁을 좋아하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게임을 찾고 있다면 기다릴 필요가 있을까요? 로켓 리그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한다면 최고의 2인용 게임임에 이견의 여지가 없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레이싱 게임 추천 TOP 15

3. 루이지의 저택3

컬트 클래식 루이지의 저택 프랜차이즈가 2019년에 돌아와 이번에는 로컬 멀티플레이어에서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모드를 선보입니다.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일 유령을 찾아 으스스한 배경을 돌아다니는 것은 여전하지만

이제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또는 적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케어스크레이퍼’는 루이지의 저택 3의 협동 모드로, 여러분과 팀이 절차에 따라 생성된 25개의 층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하지만 ‘스크림파크’ 에서는 정면으로 맞붙게 됩니다.

‘스크림파크’는 4명으로 구성된 팀이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대결하는 세 가지 경기 유형이 있습니다. ‘캐논 배러지’는 유령으로부터 대포알을 멀리 떨어뜨려 점수를 획득하고, ‘고스트 헌트’는 유령을 가장 빨리 잡아야 하며, ‘코인 플로팅’은 두 팀이 서로의 화폐를 빼앗기지 않고 가장 많은 화폐를 모으기 위해 경쟁하는 모드입니다. 루이지의 저택 3는 역대 가장 완벽한 기능을 갖춘 게임으로, 최고의 닌텐도 2인용 게임 추천 목록에 쉽게 이름을 올렸습니다.

4. 스플래툰3

스플래툰 시리즈는 2022년에 강렬하게 돌아와 온라인 슈팅 팬들에게 갈색과 투박한 장르의 작품에 비해 조금 더 다채로운 것을 다시 한 번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스플래툰 3는 온라인에서 창의적인 무기로 다른 플레이어를 쓰러뜨리는 재미뿐만 아니라 플랫폼에서 가장 심도 있고 기능이 완성도 높은 협동 플레이를 자랑하며, 2인용 닌텐도 스위치 게임으로도 완벽합니다.

스플래툰 3의 협동 모드는 ‘연어 런 넥스트 웨이브’ 라고 불리는데, 원래 스플래툰 2에 추가되었다가 스플래툰 3에서 확장된 모드입니다. 이 게임 모드에서는 여러분과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비린내 나는 적의 파도를 막아내며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세 가지 맵에서 세 가지 다른 파도에 맞서며, 각 파도마다 여러분과 팀은 적과 보스 살모나이드로부터 알을 구출하여 본진으로 가져가야 합니다.

7번째에 불과한 스플래툰 3의 유일한 협동 모드는 파도 기반 호드 슈팅으로 제한됩니다. 파도를 몇 번 부수고 게임의 작동 방식에 익숙해지면, 연어 런 넥스트 웨이브의 잉크가 떨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까지는 잉크와 페인트가 많을수록 슈팅이 재미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현재 출시된 최고의 2인용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그리고 스플래툰 3의 멀티플레이어 PVP는 언제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관련글 :  원신 저장공간을 관리하는 방법 ( 용량 부족 )

5. 마리오 카트8 디럭스

2014년 닌텐도 Wii U용으로 처음 출시된 마리오 카트 8은 지구상에서 가장 큰 레이싱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마리오 카트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닌텐도는 새로운 작품을 개발하지 않고 스위치용으로 다시 출시하여 플레이어들이 좋아하는 요소에 몇 가지 새로운 추가 기능을 더해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에는 스플래툰의 오징어 키즈와 젤다의 전설의 링크와 같은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에는 이전에 출시된 모든 DLC 트랙과 카트가 포함되어 있어 총 48개의 트랙을 즐길 수 있습니다(부스터 코스 패스 덕분에 트랙 수는 계속 늘어납니다).

따라서 시간을 보내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거운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게임이며, 마리오 카트 8 디럭스는 최고의 닌텐도 2인용 게임 중 하나로 손색이 없습니다.

6. 보더랜드 : 레전더리 컬렉션

보더랜드: 더 레전더리 컬렉션은 첫 번째 게임과 속편, 2014년의 보더랜드 더 프리퀄을 한데 묶은 패키지로, 세 타이틀 모두 하나의 콘솔에서 로컬 2인 협동 플레이는 물론 여러 콘솔에서 온라인 4인 협동 플레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 패키지는 여러분과 최대 3명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은하계를 가로지르며 총을 쏘고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는 엄청난 가치를 선사합니다.

또한 시리즈 트레이드마크인 셀 음영 아트 스타일 덕분에 보더랜드: 레전더리 컬렉션은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멋진 외관을 자랑하지만, 이제 세 게임을 모두 휴대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볼트 헌터를 선택하고, 개인 클래스를 육성하고, 행성을 넘나들며 최고의 무기를 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보더랜드 : 레전더리 컬렉션은 최고의 2인용 게임으로 소개하기에 충분합니다.

7. 오버쿡드 올 유캔잇

오버쿡드 올 유캔잇

오버쿡드 올 유캔잇은 요리를 제한 시간 안에 만들어서 손님에게 내놓아야 하는 게임 입니다.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4명이서 재료 썰기, 굽기, 끓이기, 설거지등의 역할 분담을 확실히 하면서 손발이 잘 맞아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매우 많아 오래 즐기기에도 나쁘지 않으며 직관적인 컨트롤이 요구되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손발이 맞지 않을때 싸울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에일리어네이션

에일리어네이션

에일리어네이션은 외계인의 침공으로 인해 황폐해진 세계관에서 플레이하는 아포칼립스 장르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미친듯이 몰려오는 외계인을 잡으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장르의 게임 입니다.

관련글 :  최고의 데이즈 곤 모드 추천 TOP 10

최대 4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제각기 다른 클래스를 선택해 플레이해야 하며 무기를 파밍하거나 업그레이드하면서 적들을 함께 막는 재미가 있습니다. 죽으면 서로를 부활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다인플레이가 적극 권장되며 혼자 즐기고 싶다면 글로벌 서버에서 매칭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2인용 게임 추천 마인크래프트의 디자인과 디아블로의 게임성이 합쳐진 액션 RPG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입니다. 던전을 선택한 후 몬스터를 처치하며 레벨을 올리고 아이템을 파밍해서 장비를 갖춘 다음 지역의 보스를 잡아 지역을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디아블로와 비슷한 핵앤슬래시 방식의 게임이지만 최대 4인까지 플레이 가능한점 그리고 귀여운 디자인과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라 어린아이와 즐기기에도 좋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10. 슈퍼마리오 3D 월드

슈퍼마리오 3D 월드

슈퍼마리오 3D 월드는 다양한 기믹의 일자진행형 스테이지 등반 게임으로 2D 마리오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3D 맵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점프 플랫포머 게임에 취약한 유저들도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00개나 되는 스테이지 중 거를 스테이지가 없을 정도로 완벽한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어요.

11. IT TAKES TWO

IT TAKES TWO

최고의 2인용 게임으로 평가받는 잇 테이크 투는 이혼할 위기에 처한 부부가 딸 아이의 소원으로 인형의 몸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스토리의 게임 입니다.

두 부부는 다시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거대하고 위험해진 집을 모험하게 되는 내용으로 반드시 2명이 협력해서 퍼즐을 풀어 나가야 하는 게임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드벤처와 퍼즐외에도 리듬, 슈팅, 잠입, 액션등 다양한 장르를 한 번에 플레이할 수 있어요.

12. 젤다무쌍 : 대재앙의 시대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2인용 게임 추천 젤다무쌍은 젤다의 전설 IP를 기반으로 한 무쌍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화면 분할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남녀노소 연령무관 누구나 즐기기에 괜찮은 게임 입니다. 무쌍 시리즈답게 호쾌한 액션과 더불어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어요.

13. 돌아온 마계촌

2인용 게임 추천 돌아온 마계촌

2인용 게임 추천 살인적인 난이도를 자랑하는 마계촌이 돌아왔습니다. 기존작과 똑같이 2D 횡스크롤 액션 장르이며 어려운 게임을 잘 못하는 유저들을 배려해 2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2인용 게임으로 1P는 주인공으로서 게임을 진행하고 2P는 주인공을 서포트 하는 캐릭터가 되어서 보호막을 만들어 준다거나 발판을 만들어 주는등 서로 역할을 정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