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밸리 맵 모드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7 분

스타듀밸리는 모드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게임 중 하나일지도 모릅니다. 애초에 게임 개발사가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모드를 만드는 모더들을 염두에 두고 모드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매우 활발한 모드 커뮤니티 덕분에 모드가 계속 업데이트 되고 항상 새로운 모드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스타듀밸리의 기본 게임 플레이에 익숙해지고 파밍 생활에 익숙해졌다면 이제 스타듀밸리 맵 모드를 통해 게임에 활기를 불어넣고 더 많은 게임 플레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이 세상에는 정말 많은 스타듀밸리 맵 모드가 있습니다.

스타듀밸리 맵 모드 추천 BEST 10

10. 롤링 힐스

맵 모드 롤링 힐스

데이지니코의 롤링힐스 농장은 스타듀밸리의 숲 농장을 대체하며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여러 레벨과 큰 폭포가 있는 이 맵에는 정말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장벽이 있는 울타리가 미리 설치된 세 개의 구역이 있어, 동물이 도망칠 염려 없이 헛간과 닭장에 가둘 수 있습니다.

또, 계곡을 더 빨리 돌아다닐 수 있는 광산 수레 길이 있는 더 큰 농장 동굴과 같이 눈에 띄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지도가 너무 커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제작자가 지도를 사용하면서 의도했던 모습을 이미지로 보여주는 편리한 가이드도 있습니다.

9. 타이니 가든

가든 맵 모드

타이니 가든은 개발자 데이지니코의 또 다른 맵 모드 입니다. 이 스타듀밸리 맵 모드는 공간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보다는 작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맵 입니다. 일반적인 농장 지도의 약 1/3 크기로, 숲 속 개간지에 있는 작은 오두막처럼 보이며, 바닥은 대부분 잔디로 질감을 주어 농장이라기보다는 정원처럼 느껴지도록 만들었습니다.

모든 스타듀밸리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맵은 아니지만, 플레이할 시간이 많지 않고 짬짬이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작은 농장이 필요한 경우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맵 입니다. 또, 코티지 코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맵이죠.

관련글 :  선택권 없는 원신 필수 캐릭터 TOP 5

8. 폭포 숲

숲 맵

개발자 Archiblad_TK의 폭포 숲 맵에는 폭포로 가득한 두 가지 맵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노멀 맵 크기이고 다른 하나는 더 많은 농장 공간을 추가 하는 큰 버전입니다.

어떤 맵을 선택하든 자신의 마음대로 완전히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동굴을 추가 하거나, 농장과 오지에 새로운 건물이 있는 새로운 구역을 추가하거나, 동물, 우리, 분수 등 다양한 구역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맵 모드의 핵심은 바로 농장을 분할하는 여러 폭포입니다. 커스텀 맵에 로드하면 운 좋게 농장의 주인이 된 신비로운 낙원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7. 딸기 밭 농장

밭 맵 모드

스타듀밸리의 표준 농장을 대체하는 맵을 찾고 있다면 데이지니코의 딸기 밭 맵 모드를 사용해보세요. 이 모드는 땅을 잔디로 바꾸어 일반 농장의 흙이 아닌 드넓은 들판처럼 느껴지도록 만들어줍니다. 또한, 폭포가 몇 개 있는 강을 추가하여 풍경을 다른 볼거기로 바꾸고 장식용 꽃 덤불과 조명 몇 개를 추가합니다.

테마에 맞게 모든 농사를 짓고 모든 것을 멋지게 보이게 하기 위해 여러 구역으로 나뉜 밭도 있지만, 추가 공간이 필요한 경우 모든 풀을 경작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동물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장벽이 있는 동물 우리도 존재합니다.

6. 솔로 포 코너스 

포 코너스 맵

솔로 포 코너스 맵은 개발자 데이지니코가 만든 실제 네 모퉁이 맵을 재해석한 맵 모드 입니다. 오리지널 네 모퉁이 맵은 멀티플레이를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각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농장을 지을 수 있는 맵의 구역을 제공하고 작은 채석장과 같은 몇 가지 다른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이러한 기능을 유지하면서 분리된 느낌이 덜하고 통합된 느낌을 줍니다. 이 맵은 이전에 플레이한 적이 있고 특정 구역에 익숙해진 플레이어를 위해 원본과 같은 구석에 기능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리 지어진 파괴 불가능한 울타리와 농장의 채석장으로 연결되는 개선된 농장 동굴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칼싸움 게임 추천 TOP 10

5. 얼티밋 팜

팜

개발자 데이지 니코의 얼티밋 팜의 넓은 맵에는 탐험할 장소가 가득한 광활한 농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일반 건물과 개조된 건물 모두 농장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충분한 공간이 있으며, 혼자서 관리할 수 있는 공간보다 훨씬 더 많은 농장이 있습니다.

농장의 외형 변경 외에도 농장 채석장, 숲 초원 및 두 개의 작은 동굴을 제공하는 4개의 다른 맵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맵에서는 돌과 광석 그리고 딸기 덤불과 채집 장소 및 재생 가능한 나무 그루터기를 얻을 수 있으며, 자원을 얻기 위해 다시는 농장을 벗어나지 않아도 될지도 모릅니다.

4. 오버그로운 가든 팜

가든 팜

개발자 데이지 니코의 오버그로운 가든 팜에는 멋진 숲속 농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 밑에는 잔디가 깔려 있고 주변에 덤불과 꽃이 많아 비밀스러운 휴양지처럼 느껴지는 스타듀밸리 맵 모드죠.

이 모드에서는 작은 구역을 이미 구분해 두어 식물을 심을 수 있도록 하거나 모든 것을 균일하게 만들어 직접 심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이 스타듀밸리 맵 모드는 채집 지도를 대체하므로 많은 채집 재료, 재생 가능한 나무, 낚시 스팟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딸기 시즌에는 덤불에서 여러 열매가 생성되므로 매년 많은 양의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바뀌는 커스텀 스프라이트도 있어서 달력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화이트 워터

워터 팜 맵 전경

화이트 워터 팜 맵은 리버랜드 농장을 대체하여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능은 동일하지만 외관이 변경되어 훨씬 예뻐졌습니다. 농장 레벨이 세 가지로 나뉘어 강물이 폭포처럼 쏟아져 내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물가에 서 있을때 마을 주변에서 들리는 강물 소리도 추가됐습니다.

관련글 :  가성비 좋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TOP 20

추가적인 기능으로, 지도 하단에 계절에 따라 바뀌는 피크닉 담요가 있어 플레이어에게 밭에서 일한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제공합니다.

2. 자본주의 꿈의 농장

꿈의 농장

데이지 니코의 자본주의 꿈의 농장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플레이하고 싶은 농장주들에게 적합한 대형 맵입니다.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농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공간이 많으며, 계절마다 농작물을 모두 채우면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맵의 더 좋은 점은 농장 레이아웃이 이미 표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두운 잔디 영역은 건물의 정확한 크기이거나 작물을 심어야 하는 곳입니다. 그 다음에는 작은 꽃밭이 표시되어 있어 스프링쿨러와 허수아비를 놓아 물을 주고 까마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1. 농장 확장

확장 모드

스타듀밸리 맵 모드 중 농장 확장 모드는 다양한 표준 지도의 장점을 하나로 합쳐서 농장을 확장시키는 모드 입니다. 이 큰 맵에는 스타듀밸리 표준 맵에서 볼 수 있는 큰 농사 지역도 있지만, 여러 개의 작은 분지 지역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낚시를 할 수 있는 장소, 먹이를 구할 수 있는 장소, 채석장, 나무 그루터기 몇 개가 포함됩니다. 또한, 동물 전용 필드도 있어 농사를 짓는 데 전혀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거기에 더해 연못을 제거하여 농사 공간을 넓히고 공간을 최대화했으며, 대신 집 옆에 물통을 추가하여 가까운 물 공급원 역할을 하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곡을 더 쉽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여러 개의 광산 수레와 보트 지름길도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