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하게 그림 그리기 사이트 TOP2

   읽는 시간 1 분

이번 시간에는 간단하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이트 2가지를 소개합니다. 웹 주소만 복사해서 알려준다면 여러명이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이트부터 구글이 만든 딥러닝 기반의 그림 그리기 사이트까지 소개합니다.

친구와 함께 그림 그리기 사이트 TOP2

1. Aggie.io

Aggie.ioaggie.io 2

Aggie.io 는 언제든지 웹사이트를 통해 친구와 같이 그림 그리기 사이트 입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Start Drawing 버튼을 누르면 그림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지만 시작하기전에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한 후 그리는것이 좋습니다.

브러쉬, 지우개, 스포이드, 페인트 통, 사각형 도구, 화면 움직이기, 회전 뷰등 유료 그림판 못지 않은 다양한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친구와 함께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자신이 그림을 그리고 있는 웹사이트 주소를 복사해 친구에게 보내주면 됩니다.

관련글 :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BEST 10

2. AutoDraw

그림 그리기 사이트 AutoDrawAutoDraw 2

낙서가 그림이 되는 AutoDraw 입니다. 구글이 2017년도에 만든 사이트로 낙서를 수집하여 학습을 통해 추론을 강화하는 “딥러닝” 기반의 인공지능 드로잉 프로그램 입니다.

사이트에 낙서를 하듯 그림을 그리면 머신러닝 기술이 점과 선을 인식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작품중 가장 비슷한 그림이나 이미지를 보여주는 사이트로 간단한 그림이나 생일카드 그리고 엽서를 손쉽게 만들고 누구나 화가가 되어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그림을 대충 그려도 인식을해서 연관성있는 그림을 보여줍니다. 제 나름대로 돼지를 그려보았는데 정말로 돼지를 찾아줬네요. 인공지능이 정말 놀랍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