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 높은 웹툰 추천 TOP32 – 인기순

   읽는 시간 11 분

수위 높은 웹툰 추천 TOP32 – 인기순

2022-07-22 업데이트

수위 높은 웹툰 추천 TOP32 – 인기순

1. 영주의 만행

영주의 만행

  • 장르 : 드라마, 현대물, 일상물, 수위 높은 웹툰
  • 작가 : 박미남
  • 연재처 : 봄툰 바로가기

이 구역의 멋진 남자들을 모두 접수하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진 영주의 X 라이프 남친과 헤어진 후 자유의 몸이 된 그녀를 말릴자는 누구일까?

2. 오피움

오피움

  • 장르 : 계략, 치명, 퇴폐, 수위 높은 웹툰
  • 작가 : 정현, 아지
  • 연재처 : 봄툰 바로가기

미군부 시기의 조선 미국에서 자란 의사 마리아는 조선으로 좌천된 후 이경주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이경주의 목적은 자신의 남편을 죽이고자 하는 피의 복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3. 비밀수업

비밀수업

열세 살에 고아가 된 대호는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살게 된다. 스무 살이 되었지만 성에 관해선 너무도 순수한 대호.그런 대호의 집안 여자들이 은밀한 수업을 제안하게 되는데…

4. 집주인 딸내미

집주인 딸내미

때는 1998년, 유달리는 학교짱 하태수의 여친이자 안준표가 세들어 살고 있는 집의 딸이다. 집주인 유학영은 몇 년전 아내를 잃고 레지인 백현아와 매일같이 사랑을 나누며 층간소음을 발생시키지만, 철저하게 을의 입장인 주인공 안준표와 세입자들은 집주인에게 한마디 하지 못하고 속으로 삭히고 있다.

소위 잘나가는 일진 유달리와는 달리, 준표의 학교생활은 매우 암울하다.소심한 성격탓에 찐따라고 놀림을 받고, 유달리의 짖궂은 괴롭힘에도 반항하지 못하고 남들의 눈치를 보며 일진 무리들에게 굴복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그러나 집에 들어오면, 180도 다른 태도로 살갑게 준표를 맞이하는 유달리. 이들의 알수없는 관계는 학교에선 철저히 비밀로 유지되고 있다.

5. 동네누나

동네누나

친남매처럼 자라온 지호와 혜미. 그리고 혜미의 단짝친구 다희. 셋은 작은 자취방에서 일상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의 도발에 지호는 다희를 자신의 x파라 소개하게 되는데…

6. 일진녀 과외하기

수위 높은 웹툰 추천 일진녀 과외하기

학창시절 일진녀들에게 부려먹히며 살아온 한진후는 명문대에 진학하고 유명 과외교사가 되어 고생은 끝났다고 생각했으나… 천만뜻밖에도 새로 소개받은 과외자리에서 과거의 일진녀 임예진을 만나고 만다! 삼수생이 된 예진은 진후의 수치스러운 과거 사진을 빌미로 이번엔 그에게 XX를 요구하는데…?!

7. 수위 높은 웹툰 – 만져서 봉인해제

만져서 봉인해제

매사에 불행한 재수생 치호의 팔자는 사실 대길. 무당이었던 엄마가 흉살을 가진 7명의 동네 여자애들에게 기운을 나눠줬기 때문에 치호는 되는 일이 없다. 하지만 이제 스무 살이 되었고, 기운을 되돌려 받을 방법은 바로… 만져서?! <미스미스틱> 짐티지 작가 신작, 드디어 봉인 해제!

관련글 :  역대 최고의 반전 영화 추천 TOP 15

[sc name=”coinland” ][/sc]

8. 작은전쟁

작은전쟁

카리스마를 가진 폭군 ‘건철’. 그의 밑에서 자금을 대고 있는 ’현수’는 그를 두려워하면서도 차마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한 사건을 계기로 ‘건철’의 여자 ‘미희’가 다가오게 되는데…

9. 수위 높은 웹툰 – 피트니스

피트니스

어수룩한 헬스 트레이너 현수는 만년 매출 꼴찌를 면치 못한다. 그에 반해 팀장 동준은 농밀한 영업실력과 적극적인 터치로 늘 매출 1위이다. 그러던 어느 날 현수의 오랜 여사친인 상미가 현수네 헬스장에 등록한다. 현수는 호시탐탐 상미를 노리는 동준을 저지하려 하는데…

10. 던전속사정

던전속사정

마물을 물리치고 얻게 되는 전리품. 그 용도의 새로운(?) 해석으로 인해 재구축된 대륙에 처음 발을 들인 한 소녀는 여러 황당한 사건들을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데… ‘레바툰’에 이은 레바 작가의 개그판타지!

11. 수위 높은 웹툰 – 새엄마의 친구들

새엄마의 친구들

“저… 그 영상 봤어요…!!” 은둔형 외톨이인 석우는 평소처럼 방에서 은밀한 영상을 보다가 젊은 새엄마와 그녀의 친구들에 비밀을 알게 된다. 영상 속 비밀을 파헤치던 석우는 점점 그녀들과 깊게 얽히게 되는데…

12.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회사에서 제공한 셰어하우스에서 혼자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진우는 갑자기 들이닥친 신입사원 세영에게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고 만다. 그런데 그녀와는 앞으로 집과 회사에서 24시간 붙어다녀야 하는 사이! 민망한 첫 만남으로 그녀와의 앞날이 불안하기만 한 진우. 하지만 사실 세영에게는 그보다 더 큰 비밀이 있었으니…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sc name=”coinland” ][/sc]

13. 수위 높은 웹툰 – 동아리

동아리 웹툰

“너, 딱 내 타입이다!” 우여곡절 끝에 연극영화 동아리 P&M에 입부한 전재우. 그런데 웬 걸? 동아리의 미녀들이 전재우에게 적극적으로 들이댄다! 과연 재우는 그녀들의 육탄 공세에서 살아남아 자신만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14. 수위 높은 웹툰 – 방주인은 전데요

방 주인은 전데요

돈을 갚기 위해 시작한 일진녀와의 불편한 동거 과연 김진수는 일진녀와 썸녀 사이에서… 평범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15. 얘랑 했어

얘랑했어

친구의 전 와이프와, 짝사랑하던 회사 동료와, 내 친구와 바람난 여친과… 해 봤나요? 상상 속의 판타지를 실제 있을 법한, 현실의 썰처럼 풀어 낸 당신을 위한 리얼리티 드라마!! ㅡ 얘랑 했어?

16. 그남자의 자취방

그남자의자취방

관련글 :  먼치킨 만화 추천 BEST 22

외모와 다르게 순수한 강림은 연상의 그녀, 혜미와 자신의 자취방에서 거사를 치르게 된다. 그 후로 혜미에게 열렬한 구애를 하지만.. 꿈적도 하지 않는다. 그러던 중 그녀는 그에게 놀라운 제의를 하게 되고 자신의 모든 기술들을 그에게 가르쳐 주는데…

17. 멋진 신세계

멋진 신세계

우리나라 최대 기업에 다니고 있는 호승은 회사에서 인정은 커녕 억울한 누명까지 씌워져 죄인마냥 움츠리고 다닌다.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러운 통보로 인사발령을 받게 되고, 따지듯 찾아간 팀장님은 호승에게 유혹적이게 몸을 맡기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하는데…

[sc name=”coinland” ][/sc]

18. 퍼펙트 하프

퍼펙트하프

끔찍한 남자들의 탄압으로부터 독립한 여자들. 수백 년이 흘러 남자들만의 국가 ‘검은늑대’와 여자들만의 국가 ‘붉은여우’는 서로를 견제하며 성장한다. 검은늑대의 군인 해랑은 근무 중 붉은여우들에게 납치되어 험한(?) 꼴을 당하고, 그 와중에 운명의 여인 아라윤슬을 만난다. 그리고 그날의 해프닝은 다음 날 해랑을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으로 만들어 버리는데…?!완벽한 반쪽이 되고 싶은 그들과 그녀들의 이야기.

19. 수위 높은 웹툰 – 섹서사이즈

섹서사이즈

??를 하면서 운동을 한다고? 이 세상에 이런 걸 마다할 남자가 어딨겠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배웅. 여긴 특별한 방법으로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처음 시작은 서로 마사지부터! 그다음은…?

20. 훔쳐보기

훔쳐보기

치매에 걸린 시아버지의 추행에 출근길부터 힘든 유부녀 수애, 그런 그녀의 출근길에 또다른 남자 성춘이 다가온다. 출근길 만원 지하철에서 성춘의 손길을 거부하지 못한 수애는 점점 젖어들게 되는데…

21. 수위 높은 웹툰 – 여신스타그램

여신스타그램

사진작가 ‘말자’로 SNS에서 유명한 ‘진수’. 현실은 짝녀에게 말도 못 거는 순수한 대학생이다. 어느날 ‘말자’임이 탄로난 진수에게 SNS여신들이 섹시 화보 촬영을 요구해 오는데.. “조리개 말고… 나도 좀 조여줄래요..?”

22. 하숙일기

수위 높은 웹툰 하숙일기

  • 장르 : 드라마
  • 작가 : 용의자H, 김제타, 안도윤, 제보기
  • 연재처 : 탑툰 바로가기

학교 근처 친구 집에서 하숙을 하고 있는 신입생 준우. 하숙집 여주인 미경의 보살핌을 받으며 지내던 중, 어느 날 방에서 영상을 보는 그녀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아줌마… 제가 잘못 본 거죠?”

[sc name=”coinland” ][/sc]

23. 이 시국에 개인교습

이 시국에 개인교습

이 시국에 집콕 과외가 필수!유찬은 과외 학생의 저돌적 접근이 아찔한데…지금여기, 은밀달콤한 개인교습, 시작합니다! –

24. 수위 높은 웹툰 – 모든건 합의하에

모든건 합의하에

달콤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던 상욱과 소은은 여행 중 우연찮은 계기로 주희, 종훈 커플과 일정을 함께하게 되는데, 서로의 파트너에게 매력을 느끼는 네 사람. 즐거운 술자리 중 시작한 게임의 수위가 심상치 않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 영화 추천 BEST 10

25. 러브러브 원더랜드

수위 높은 웹툰 추천 러브러브 원더랜드

낮에는 편의점 알바, 밤에는 게임을 하며 평범하게 살던 “남주”는 어느 날 우연히 USB 하나를 길에서 줍게 된다. 그 안에는 모종의 이유로 정식 발매되지 않은 판타지 가상현실 게임이 들어있는데… 이 게임, NPC들의 상태가 이상하다?! 과연 남주는 화끈한(?) NPC들을 달래고 까다로운 마왕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까?

26. 수위 높은 웹툰 – 재수생

19금 웹툰 추천 재수생

대학 예비번호 4번인 혁주에게 예비번호 5번이 한 번 해 줄테니 합격을 양보해 달라고 연락이 온다. 호기심으로 한 번 만나 본 예비 5번은… 여신이었다..!

27. 사돈 처녀들

사돈처녀들

7년간 짝사랑한 은경의 눈은 항상 형을 향해 있고 나의 손은 형수님의 젖가슴으로 향하고 있다. 그리고 은경이 말고도 또 다른 형의 여자들… 바로 사돈처녀들… 모든 게 비밀이어야 하는 금단의 관계 속 그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sc name=”coinland” ][/sc]

28. 수위 높은 웹툰 – 이게 무슨 일이야?

이게 무슨 일이야

고등학생 때 부터 친한, 같은 대학에 다니는 남자(사람)친구 강이플의 군제대를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한 박다운. 그의 방에 몰래 숨어 있던 그녀의 눈에 보인 것은…!?

29. 어린상사

어린상사

철없는 연상의 여친과 동거 중인 승호. 너무나 섹시한 여친이지만 그녀의 투정에 점점 지쳐간다. 오랜 취업 준비 끝에 마침내 취직하게 된 승호는 부푼 꿈을 안고 회사에 출근하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보다 어린 상사, 유재은을 만나게 된다. 상냥한 그녀와 점점 가까워지며 두 여자를 향한 감정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30. 수위 높은 웹툰 – 대학여우

수위 높은 웹툰 대학여우

당신 옆에 있는 그 여사친과 어디까지 상상해 보셨나요? 미처 상상하지 못한 그녀들의 대학생활을 <대학여우>가 한가득 채워드립니다!

31. 수위 높은 웹툰 – 빈방 있어요?

빈방 있어요?

“방 보러 왔다면서… 지금 어딜 보시는 거예요?” 음기가 넘치는 쉐어하우스. 월세는 낮췄는데 거긴.. 커졌다?!

32. 수위 높은 웹툰 – 약점

수위 높은 웹툰 약점

  • 장르 : 드라마, 비서, 오피스
  • 작가 : 허스키팀, Gyou
  • 연재처 : 탑툰 바로가기

로펌 말단 직원 동진은 사사건건 자신을 무시하는 최연소 변호사 유세린이 싫다. 나이도 훨씬 어리고, 싸가지도 없지만, 신분이 천지차이라 꼼짝 못한다. 그러다 우연히 세린의 약점을 알게 되면서 둘의 관계는 180도로 뒤바뀌는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