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죽는꿈해몽 28가지 상황별 의미는?

   읽는 시간 6 분

가족이 죽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라도 가족이 죽는다니 정말 끔찍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다행히도 가족이 죽는꿈에서는 흉몽보다 길몽이 많다고 하는데, 대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가족이 죽는꿈해몽 28가지

1. 동생이 죽는 꿈

하고있는 일이나 목표가 순조롭게 풀리고 인간관계가 더욱 좋아지며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금전적인 이익과 수익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2. 가족이 떨어져 죽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떨어져 죽은곳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 좋은 운이 들어온다 라는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운기가 트임을 의미하며 대인관계 운이 급상승하고 그로인해 자신에게 도움이 될 징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3. 딸이 죽는 꿈

자신과 친분관계가 두터운 사람이 찾아와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부탁을 들어준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겠고 아니라면 의절할 일이 생기겠네요.

4. 아들이 죽는 꿈

집 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서 어려운 일을 쉽게 해결하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기운을 가진 길몽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장애, 걱정거리, 갈등을 해결하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5. 며느리 혹은 사위가 죽는 꿈

본인이 겪던 문제나 골칫거리가 해결되는 길몽으로 실제로는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서 의외의 성취를 얻을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묘지

6. 친척이 죽는 꿈

이 꿈은 친척과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가까운 친척이었다면 그간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일거에 해소됨을 의미하며 반면, 먼 친척 이었다면 나에게 위급한 일 그리고 신변상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꿈 입니다.

관련글 :  돼지꿈해몽 90가지 로또를 사야할까?

7. 가족이 익사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기회를 거머쥐게 될 꿈으로 그 동안 자신이 갈고 닦아온 실력을 인정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소원성취의 길몽입니다.

8. 가족이 불에 타 죽는 꿈

꿈에서 불에 타 죽는 것은 행운이 따르는 길몽으로 불에 타 죽은 대상자가 대길의 운이 온다는 뜻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업가에게 아주 길한 꿈으로 해몽할 수 있겠네요.

9. 가족이 강도에게 죽는 꿈

죽은 대상자의 목표가 이루어진다는 소원성취의 길몽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었다면 일이 잘 해결되어 근심이 해소되고 건강이 좋지 않았던 사람은 건강이 회복되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운수대통의 꿈 입니다.

10. 부모님이 죽는꿈

꿈에서라도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말로표현못할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오히려 좋은 꿈인경우가 많은데요.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올 수 있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곡하면 통곡할수록 좋은 기운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11. 단순히 가족이 죽는꿈

사회적 안정과 재물을 얻을 수 있고 획기적인 일에 큰 성과를 나타낼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종을 보고 크게 슬퍼했다면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12. 가족이 죽는데도 전혀 동요하지 않던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손가락질을 당할만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에 당연시하면 안되고 주의깊은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가족이 죽는 꿈

13. 엄마가 죽는꿈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찾아오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아픈 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찾아오게될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재물복 터지는 돈 들어오는 꿈들

14. 아빠가 죽는 꿈

막혔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 좋은 성과를내게되고 근심하던 일이 해결되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15. 자식이 죽는꿈

자식에게 좋은 운이 들어올 징조이며 승진, 합격, 그리고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것임을 암시합니다. 통곡하면 통곡할수록 그 기운이 오래갈 것입니다.

16. 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

죽은 가족의 표정과 행동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꿈입니다. 죽은 가족의 모습이 밝았다면 금전적 운이 올라간다는 길몽으로 볼 수 있고, 어둡고 슬픈 표정이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7.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

꿈의 해석상 죽음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살해당하는 가족이 큰 행운이나 직업상으로나 사업상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고 볼 수 있으며 가족간의 불화가 있었다면 이 불화가 해결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18. 교통사고로 가족이 죽는 꿈

이 꿈은 상황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면 해당하는 가족이 특별한 일을 겪게될것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만약 크게 다치거나 죽었다면 금전적으로 행운이 들어오거나 횡재수가 있다는 것이며 경미한 사고에서 중대한 사고까지 그 사고의 여파에 따라 크고 작은 분쟁에 시달리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9. 형제자매가 죽는꿈

부모님의 죽음도 매우 슬프지만 그에 못지않게 슬픈것이 있다면 형제자매가 죽는것일겁니다. 형제자매가 죽는꿈은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특히 취업과 관련이 있고 직장에 있어서 승진 혹은 뜬금없는 보너스 그리고 골칫거리가 해결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는꿈해몽

20. 할아버지 할머니가 죽는꿈

내리사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나에게 끔찍한 사랑만을 주던 할아버지 할머니가 돌아가시면 매우 슬프죠. 할아버지 할머니가 죽는꿈은 내가 정말 힘들어하던일이 말끔히 해결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아계신 할머니 할아버지가 지병을 겪고있다면 이는 오히려 예지몽에 가깝습니다.

관련글 :  물꿈 해몽 44가지 상황별 꿈풀이

21. 남편이 죽는꿈

남편이 죽는꿈을 꾸게되면 부부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편의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을 회복한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겠네요.

22. 아내가 죽는꿈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좋은 소식이 들어올 징조의 꿈으로 사업가라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되겠네요.

23. 죽은 가족이 또 죽는꿈

가족중 죽은 가족이 또 죽는꿈은 금전운이 엄청나게 상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4. 죽은 가족이 다시 살아나는 꿈

이 꿈은 실제로 꾸게되면 꿈에서라도 엄청나게 행복할텐데요. 하지만 이 꿈은 오히려 나에게 힘든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으며 일이 꼬이시 시작하고 재물적으로 손해를 보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5. 가족이 병원에서 죽는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게 되고 결혼이 성사되고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하던 일들이 완성되어감을 나타냅니다.

죽는꿈

26. 가족이 예상치못한 사고로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중 예상치 못한 사고로 죽는꿈은 오랫동안 나를 괴롭혀오던 구설수가 잘 해결됨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27.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죽어 대성통곡했던꿈

내가 정성을 들였던 일이나 사업을 되돌아 보게 되거나 잠시 쉬어가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8. 가족이 연달아 죽는꿈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내가 하던 모든 일의 순조로움을 뜻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오던 일이 성사되거나 현재 하고있는 일이 물흐르듯 흘러가고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가족이 죽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길몽이 많다고 하지만 이보다 슬픈꿈은 없는것 같습니다. 좋은 꿈이라곤 해도 가족들에게 애정표현과 사랑한다는 표현을 많이하는것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