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있게 선택하는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 8

   읽는 시간 4 분

센스 있게 선택하는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 8 ” 30대의 남자는 어떤 선물을 좋아하는지, 선물은 줘야 하는데 어떤 것을 줘야 만족을 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글 30대 남자 생일 선물 추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잘 살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BEST 8

1. 서류 가방

서류 가방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서류 가방입니다. 30대 면 직장을 거의 다 다니고 있을 텐데요. 남성분이라면 직장에 갈 때 서류 가방이나 백팩을 가지고 출근을 합니다.

가죽 재질의 서류 가방을 가지고 다니면 고급스러워 보이고 오래 쓸 수 있으니 가방이 헤졌거나 사회 초년생의 남자 친구라면 서류 가방을 추천 드립니다. 보통 쌤소 나이트나 빈폴 꺼 많이 이용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2022년 염색 추천 BEST 10 염색 색상표 톤별 색깔

2. 넥타이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넥타이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넥타이입니다. 넥타이 선물은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정장을 주로 입는 직장에 다니는 분에게 선물 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보통 구찌나 페라가모, 정장 브랜드꺼 많이 선물을 하며 디자인도 단색, 체크 무늬, 배색이 들어간 제품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선택해서 선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지갑

지갑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지갑입니다. 사실 요즘은 핸드폰에 있는 기능인 삼성페이를 많이 쓰는 시대라서 지갑을 많이 들고 다니진 않지만, 중요한 자리에 가게 되면 꼭 지갑을 챙기는 분들이 있는데요.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게 카드 지갑이나 반지갑으로 선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 지갑이나 반지갑의 경우에는 명품 브랜드 것도 가격이 꽤 저렴한 편이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4. 와인

와인

30대 남성 중 평소 술을 즐겨 마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선물 바로 와인입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즐겨 마시는 와인을 선물 해주면 좋지만 만약 와인에 대해 잘 모르는 분이라면 제일 잘 나가는 와인을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관련글 :  엠베스트 중등 가격은?

와인과 꽃다발, 정성이 담긴 손 편지와 함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선물을 해주면 감동은 배로 되겠죠?

5. 차키 케이스

차키 케이스

30대 남자 친구 생일 선물 추천 차키 케이스입니다. 30대 남성이라면 대부분 자가용이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냥 차 키를 들고 다니는 것 보다는 차키에 케이스를 씌워서 다니면 더욱 고급스럽고 차키에 기스도 안나서 차키 케이스를 선물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선물할 때 차키 키링 까지 세트로 같이 선물 하면 좋고, 보통 몽블랑을 많이 하지만 최근에는 직접 만들어서 주는 것이 유행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6. 향수

향수

사회 생활을 하는 30대 남성들의 필수품 바로 향수입니다.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출근 할 때,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꼭 뿌리게 되는데요.

향수도 향과 디자인,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평소 어떤 향을 선호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고 향수를 쓰는 분이라면 똑같은 향수를 사주거나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선물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관련글 :  간단하게 알아보는 모기잡는법 6가지

7. 팔찌

팔찌

요즘 남성들도 쥬얼리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으며 쥬얼리에서도 남성 분들을 위한 팔찌나 반지 등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시계만큼 갖고 싶어 하는 악세사리가 바로 팔찌라고 하는데요.

심플 하면서 얇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성 분들을 위해 금 팔찌가 많이 나오고 있으니 내 남자 친구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골라서 선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8. 태블릿 PC

태블릿 PC

30대 남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 하는 생일 선물 1위가 바로 태블릿 PC 라는 설문 조사가 있는데요. 태블릿 가격이 만만치 않고 그렇다고 사기엔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스스로 사기가 굉장히 망설여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생일 선물로 태블릿 PC를 주면 굉장히 좋아하겠지만 가격대가 좀 비싸기 때문에 여유가 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