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앱 어플 추천 TOP 7

   읽는 시간 5 분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성경책인데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예배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고 성경책을 들고 다니기 힘들어서 성경 앱으로 듣는 분들도 많습니다. 성경책과 관련된 어플은 무엇이 있는지 성경 어플 8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2월 7일 업데이트 ( +1 )

성경 앱 어플 추천 TOP 8

1. 성경일독Q

성경 앱 성경일독Q

 

성경일독Q는 성경을 혼자 잘 읽지 못하는 분이나 의지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어플인데요.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잠금 화면처럼 성경이 한 구절 씩 뜨기 때문에 수시로 성경을 한 구절 씩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얼만큼 읽었는지 %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채워나가는 성취감도 있고 영문판도 같이 뜨게 설정을 해 놓을 수 있고 얼마든지 다음 구절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 속에서 얼마든지 성경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테마가 지원되며 기술적으로 오류가 거의 없는 앱이기 때문에 성경책 어플을 찾는 분들이라면 성경일독Q를 추천 드립니다.

2. 바이블 25

25
성경 앱

 

바이블 25 어플은 성경 해석, 찬송, 묵상, 오늘의 말씀, 성경 사전, 기독교 뉴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총 12가지의 번역본으로 제공이 되며 각 나라의 언어 별로도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귀차니즘을 해결해줄 심부름 앱 어플 추천 TOP 5

찬송가도 제공하고 있고 악보와 음원도 같이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찬송가를 듣는 분이라면 도움이 되며 성경 구절을 볼 때 ‘핵심’이라는 하단 탭을 누르면 핵심적인 줄거리 요약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읽기가 좋습니다.

3. 성경 홀리 바이블

홀리 바이블 1

 

  • 홀리 바이블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

성경 홀리 바이블은 아이폰만 가능한 어플로 전 세계 1억 8천만 명이 사용하고 있으며 새찬송가, 통일찬송가 기타코드 악보와 오디오, 가사 지원이 가능한 앱입니다.

교독문 137개, 주기도문, 사도신경, 십계명 등 여러가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말씀과 묵상 계획, 특별 묵상 등으로 신앙 훈련을 할 수 있고 하나님의 뜻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단,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없고 43,000원이라는 금액을 내야 하니 유료로 다운 받아야 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 QTIN

QTIN 1

 

언제 어디서나 말씀 묵상이 가능한 QTIN 어플은 성경을 보다 깊이 이해하도록 성경 본문과 해설 뿐만 아니라 실제 기독교 형제 자매들의 간증도 함께 담겨 있어 생생한 말씀과 묵상이 가능합니다.

나눔방이라는 커뮤니티를 통해 오늘 묵상 하면서 깨달은 것들을 구독자와 함께 나눌 수 있으며 그날 그날 묵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큐티 캘린더를 통해 메모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아이폰 무료 벨소리 어플 TOP 8

대부분의 기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일부는 유료로 운영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저절로 성경 일독

성경 일독 1

 

저절로 성경 일독 어플은 오디오로 성경을 재생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앱입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성경 구절을 찾을 수 있고 찾은 구절을 모아 즐겨 찾기로 만들어 놓고 언제든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밤에 잠이 오지 않을 때 눈을 감고 오디오 성경을 재생하면 나도 모르게 스르르 잠에 들어버리는 경우도 있으니 평소 성경을 귀로 듣는 분들이라면 저절로 성경 일독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6. 드라마 바이블

바이블 1

 

다 같이 모여서 함께 읽으면 좋은 드라마 바이블 어플은 3명 이상 신앙자들끼리 만났을 때 이용하면 좋은 어플인데요. 함께 읽을 성경책과 어플을 준비해주고 20분, 30분, 45분, 60분 읽기 플랜을 선택하고 모임의 진행자가 이끄는대로 같이 읽으면 좋은 어플입니다.

본문을 다 들은 뒤 각자 묵상하는 시간을 가지고 닫는 기도로 시편 한편을 듣고 끝낸 후 다같이 묵상 내용을 나누면 신앙 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며 실제로 기독교인 중 반 이상이 이미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안 써볼 이유가 없는 앱이겠죠?

관련글 :  확실한 스팸 전화 차단 어플 추천 TOP 6

7. 따라 읽는 성경 통독

읽는 성경 통독 1

 

  • 따라 읽는 성경 통독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

성경을 통독 하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어플 바로 따라 읽는 성경 통독 앱입니다. 성경 1독을 마음 먹었지만 창세기 또는 마태복음에서 머물러 있는 분들, 성경을 제대로 집중해서 읽지 못하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앱인데요.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처럼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읽으면 자동으로 녹음이 되어 쉽게 듣고 공유가 가능하며 일정한 속도로 한 구절 한 구절 집중해서 보고 들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모든 이용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8. 갓피플성경

혼자 성경을 들을 수 있고 모임 통독 기능도 있는 갓피플성경 어플은 쉽고 빠르게 성경을 찾을 수 있고 가로모드 보기, 특별한 성경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역본과 음원은 30일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이 자료들은 모임원들에게 선물도 가능합니다. 나의 또래인 교회 모임, 청년 모임 등 소그룹으로 통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이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기독교인을 위해 성경책 어플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경을 제대로 읽고 싶지만 집중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아직 제대로 된 어플을 찾지 못했다면 위 글을 참고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