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서 잠 못 자는 로맨스 웹툰 추천 BEST 12

   읽는 시간 8 분

설레서 잠 못 자는 로맨스 웹툰 추천 BEST 12 ” 로맨스 웹툰은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설레이는 장면이 많아 남성보다는 여성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오늘은 스토리가 탄탄하고 캐릭터 하나하나에 몰입이 잘 되는 로맨스 웹툰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28일 업데이트

로맨스 웹툰 추천 베스트 12

1. 너와 사는 오늘

너와 사는 오늘

로맨스 웹툰 추천 너와 사는 오늘입니다. 파란만장한 캠퍼스에서 시작되는 삼각관계 웹툰으로 청춘 로맨스 장르로 굉장히 달달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꿉친구인 재혁을 짝사랑하고 있는 도희, 그녀가 재혁과 멀어지기 위해 연애를 하기로 다짐한 그 순간 잘생긴 또라이 원영과 마주친다. 계속되는 원영의 장난에도 불구하고 자신도 모르게 설레이는 나날들 과연 도희는 캠퍼스에서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

2.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로맨스 웹툰 추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로맨스 웹툰 추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입니다. 평점이 9.9점으로 점수가 굉장히 높으며, 최근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도 있어 물망에 오른 배우가 긍정적으로 대본을 검토중에 있다고 합니다.

매번 전생을 기억하는 심심한 삶을 살던 18회차 인생을 살던 윤주원은 12살에 서하를 만나게 됩니다. 특별할 거 없던 그 아이가 무료한 삶을 특별하게 만들어주었지만 교통사고로 18회차 인생이 끝나고 마는데 다시 태어난 19회차 인생, 윤주원에서 반지음이란 이름으로 다시 서하를 만나러 가게 됩니다.

3.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내 남편과 결혼해줘

로맨스 웹툰 추천 내 남편과 결혼해줘 라는 웹툰은 성소작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인 소설은 현대 로맨스 물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시한부를 선고 받은 여자, 그러나 그녀의 남편은 여자의 하나 뿐인 절친과 아주 오랜 시간 바람이 나게 되는데요. 급기야 남편은 시한부 아내 사망 보험금을 노려 그녀를 살해하고 마는데, 죽은 줄만 알았던 지원은 눈을 뜨니 기적같이 10년 전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미래를 바꾸기 위해 나의 시궁창 같던 운명을 남편과 바람난 절친 ” 수민 ” 에게 넘기기로 다짐한다. 그러니까, 나 대신 내 남편과 결혼해줘

관련글 :  흥미진진한 좀비 애니 추천 TOP 10

4. 빙의자를 위한 특혜

빙의자를 위한 특혜

로맨스 판타지 웹툰 추천 빙의자를 위한 특혜는 현재 일본 시장에 진출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로판 웹툰으로 원래는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로 나왔지만 웹툰화 하여 나온 로맨스 웹툰입니다.

죽기 직전에 받은 이상한 스팸 문자 ‘ 사후 세계를 대비하세요! ‘ 죽은 줄만 알았지만 눈 떠보니 빙의 심사국에 와있는데, 전생에 덕질로 모든 장르를 섭렵한 나. 다음 생에는 귀염 뽀짝한 여자 주인공으로 태어나 사랑만 받고 싶었는데..

내가 빙의될 책은 생존 난이도 S급인 고구마 가득한 무한회귀물 세상을 구할 때까지 회귀이다. 빙의될 캐릭터는 주인공에게 갑질하는 망나니 귀족가에서 갑질 당하는 평민 하인의 딸! S급 생존물에서 살아남는 이야기!

5.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로판 웹툰 추천 대군으로 살어리랏다라는 웹툰은 한국의 대체 역사 웹툰 으로 동명의 웹 소설을 웹툰화 한 작품입니다.

대한민국 평범한 취준생인 현호는 조선의 대군으로 전생 하게 되는데 그런데 하필 폭군인 “연산군”의 동생 진성대군이 되어버렸다. 이왕 금수저 대군으로 전생 된 거 꿀이나 빨아보려 했으나 조선의 임금이자 미치광이 폭군으로 역사에 기록되어있는 연선군이 나의 형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형을 인간으로 만들고 전생으로 만난 부인도 지키기 위한 멘탈 케어 프로젝트

6.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로맨스 웹툰 추천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라는 웹툰은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 한 작품으로 소설 표지를 담당했던 작가가 웹툰을 맡은 로맨스 판타지 웹툰입니다.

황제도 멋대로 좌지우지 못하는, 제국에서 제일 가는 가문인 롬바르디의 사생아로 환생한 피렌티아는 아버지 보호 아래 귀족가 다운 생활을 잠시 보냈지만 아버지가 치료할 수 없던 병으로 돌아가시자 피렌티아의 인생은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관련글 :  비교불가 SM 웹툰 추천 BEST 7

할아버지까지 돌아가시고 친척들에게 가문이 가게 되면서 다 망하고, 속상한 나머지 술을 마시고 돌아가던 중 마차에 치였는데 깨어나보니 일곱살의 몸으로 돌아왔다. ” 한번 해 보자, 내가 가주가 되는 거야 ”

7.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

로맨스 웹툰 어떤 계모님의 메르헨이라는 작품은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 한 작품으로 스토리는 소설과 동일한 작가가 담당하였으며 한국 로맨스 판타지 웹툰으로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철혈의 미망인, 남자 사냥꾼, 마녀, 귀부인들의 수치, 거미 과부라는 호칭 모두 노이반슈타인 후작 부인을 가리키는 말이며, 세상에 이렇게 욕먹어가며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자식들을 키워냈다. 그렇게 마침내 첫째 제레미의 결혼식 날 이제 이 모든 고생과 노력이 결실을 맺을 거라 생각했지만 결혼식에 오지 말라는 통보를 듣고 성을 떠나던 중 사고에 휘말려 목숨을 잃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7년 전으로 돌아왔다? ” 더 이상 개 고생은 사양이다. ”

8.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로맨스 웹툰 추천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웹툰입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한국의 로맨스 웹툰 작품으로 평점이 9.9로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 32살을 맞이한 한지아는 주변의 결혼하라는 눈칫밥에 오늘도 고통 받고 있는데 때마침 명절을 맞이해 고향에 내려온 민철도 같은 고민이 있었으니.. 그러면 쉬운 해결 방법이 있었잖아? 그렇게 홧김에 결혼해버린 두 사람 막상 결혼해보니 생각보다 너무 잘 맞는다.

9.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한국 로맨스 웹툰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웹툰입니다. 그공사라고 불리는 웹툰은 동명의 인기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을 재탄생하였으며  대한민국 수험생 박은하라는 친구가 소설 속 단역 레리아나 맥밀런에 빙의해 겪는 스토리를 다룹니다.

의문의 사망 이후 책으로 빙의하게 된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약혼자에게 독살 당해 죽는 엑스트라인 레이아나 맥밀런.. 그녀가 살아남을 유일한 길은 파혼 뿐! ” 단 6개월만 약혼자 흉내를 내주신다면 그 후에는 공작님 인생에서 깨끗이 사라져 드리죠”

관련글 :  인생을 다시한번 회귀 웹툰 추천 TOP 15

그녀는 죽음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냉혈 공작 노아 윈나이트와 레리아나 맥밀런의 파란만장 로맨스.

10. 악녀의 남주님

악녀의 남주님

로맨스 웹툰 추천 악녀의 남주님 웹툰은 동명의 웹소설을 웹툰화 한 한국 로맨스 판타지 웹툰으로 청소년 관람 불가 웹툰입니다.

여주인공 라엘 카니아의 친구이자 악녀인 유니페 마그놀리아는 남자주인공인 이시드를 사랑해 그의 사랑을 받는 여자 주인공 라엘을 질투해 괴롭히다가 남자 조연 카시안에게 죽임을 당하게 되는 운명이다. 그런데, ” 왜 내가 유니페가 된거야! ”

11. 인소의 법칙

인소의 법칙

로맨스 웹툰 추천 인소의 법칙은 한국의 웹툰으로, 인터넷 소설 읽기가 유일한 취미인 평범한 학생 함단이 어느 날 자고 일어나니 옆집에는 아주 예쁜 여학생 반여령, 그리고 학교에는 이름도 무시무시한 사대 천왕이 나타났다.

하루아침에 소설과 뒤바뀐 세계 그리고 함단이의 역할은 여주인공의 소꿉친구중 하나. 그러나 인터넷 소설 법칙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여주 친구는 각종 위험에 휩싸이는 것! 단이의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을 유일한 방법은 반여령과 사대천왕과 엮이지 않는 것 과연 그 결말은?

12. 열애수업

열애수업

로맨스 웹툰 추천 열애수업은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러운 여주와 박력있는 남주가 나오며 막장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지만 굉장히 흥미 있는 스토리를 구성하고 있어 인기가 많은 웹툰인데요.

의붓어머니와 자매의 갖은 구박 속에서 살아가던 지은채. 어느 날 지옥 같던 집안에서 벗어날 기회가 생기는 데 바로 옛 스승이자 차운 그룹 차남 차이천과의 맞선 자리!

그렇게 성사된 조건부 결혼생활, 두 사람의 은밀하고 뜨거운 열애 수업이 시작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