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권 없는 원신 필수 캐릭터 TOP 5

   읽는 시간 3 분

원신 필수 캐릭터

원신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라면 반드시 뽑아야 할 원신 필수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바로, 종려, 카즈하, 라이덴, 벤티, 감우등 이 캐릭터들이 있고 없고 게임의 플레이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이죠. 어째서 이 캐릭터들이 있어야 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시죠.

반드시 뽑아야 할 원신 필수 캐릭터 TOP 5

1. 종려

  • 필수 무기 : 호마의 지팡이, 관홍의 창, 천공의 마루

뉴비면 묻지도 말고 반드시 뽑아야 할 캐릭터 종려입니다. 다른 캐릭터야 의견이 갈릴 수 있지만 종려는 아닙니다. 종려가 있는 순간부터 필드의 모든 몹은 학살해버릴 수 있죠.

최고의 방어 스킬을 가지고 있고 E스킬 하나만 있으면 최고의 광부나 다름없죠. 거기에 더해 Q스킬로 광역 딜링에 적을 돌덩이로 만들어버리기까지..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현존 사기 캐릭터 입니다.

2. 카즈하

  • 필수 무기 : 오래된 자유의 서약, 반암결록, 제례검

카즈하는 전 캐릭터들 중 가장 범용성이 좋은 캐릭터 입니다. 카즈하의 스킬 중 E스킬 같은 경우 적을 매우 쉽게 모아주기도 하고 쿨타임도 짧다보니 활용하기가 매우 수월하죠.

관련글 :  FM 2024 최고의 유망주 11인

또한, Q스킬은 상황에 따라 원하는 속성으로 변해 지속적인 범위 피해를 주기 때문에 어떤 파티와 하던 원하는 원소반응을 지속적으로 일으킬 수 있다는 어마어마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포터인 주제에 압도적인 딜링능력과 공중에서 E 스킬을 써서 다시 고지로 올라갈 수 있다는 점 등 가장 범용성이 좋은 캐릭터라는 평가답게 뭐 하나 안좋은 점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3. 라이덴

  • 필수 무기 : 예초의 번개, 천공의 마루, 어획

라이덴은 번개 캐릭터 중 제일 좋은 서포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포터가 맞나 싶을정도로 사기적인 데미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렇다고 서포터 포지션의 성능이 떨어지는것도 아닙니다.

팀원에게 지속적으로 번개 데미지를 부착하며 팀원의 원소 에너지까지 채워주는 캐릭터죠. 원래 번개라는 원소가 정말 안좋은 원소라는 인식이 많았는데, 라이덴이 말도 안되게 사기라서 이 인식을 모두 엎어버렸죠.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스팀 무료 게임 추천 BEST 30

4. 벤티

  • 필수 무기 : 종말 탄식의 노래, 천공의 날개, 절현

원신 초창기에는 벤없찐 이라는 말이 유행했을 정도로 벤티가 없으면 여러가지로 고통받는 일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벤티의 가장 큰 장점은 모험을 할때 벤티의 상승기류가 엄청 도움이 많이 된다는 점과 또는 궁극기로 적을 모아서 한 번에 일망타진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에서야 상승기류를 대체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있고 카즈하라는 대체 캐릭터도 나와서 그 기세가 줄어들긴 했지만 여전히 벤티가 있으면 유틸적으로 쓸 곳이 정말 많은 캐릭터입니다. 또, 남캐가 싫으신 분들도 그냥 여캐라고 생각하고 키울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비록 금은 카즈하한테 순위가 밀리긴 하지만 바람 원소 서포터중에서도 상위권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고 최상위 몹몰이 능력과 나쁘지 않은 서브 딜링 그리고 탐험에서도 유용한 유틸을 갖추고 있어서 뉴비에겐 반드시 필수라고 할만한 캐릭터 입니다.

5. 감우

  • 필수 무기 : 아모스의 활, 약수
관련글 :  문명 같은 모바일 게임 추천 11가지

반드시 뽑고 가야할 캐릭터로 감우를 뽑아야 할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감우는 다른 평범한 활캐릭들과는 다르게 2단 차지를 하여 조준사격을 합니다. 문제는 이 2단 차지의 데미지가 엄청 강하며 광역 얼음 딜링을 시전한다는 거죠.

에임이 좋지 않은 분들에겐 한줄기 빛같은 캐릭터이며 뉴비 절단기 중 하나인 로에디아의 토벌 난이도를 땅끝까지 내려버리는 캐릭터 이기도 합니다. 기본 스킬인 Q도 광역으로 얼음을 지속적으로 부착시켜줘서 서포터로도 써먹을 수 있는 다방면으로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물론, 조준사격에 의존한 채로 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조준사격이 안맞는 분들이라면 사용을 고려해보는것이 좋겠고 특히나 본인이 PC가 아닌 모바일이나 콘솔 플랫폼 위주의 원신을 플레이한다면 난이도가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결론

이번 시간에는 뉴비라면 반드시 뽑아야 할 원신 필수 캐릭터 TOP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종려 외의 다른 직업군은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종려만큼은 뉴비든 고수든 반드시 뽑아야 할 캐릭이니 리세마라를 해서라도 종려를 뽑는것이 육성에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