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 사는 법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BEST 10

   읽는 시간 5 분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서 생존하려면 기지를 건설하고, 자원을 관리하고, 식량을 구하고 그 외에도 수 많은 일을 혼자서 처리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 모험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도구와 기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앞서 모험한 모더들이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에 입문하는 초심자들을 위해서 유용한 모드들도 제작해놓았죠. 이 글에서는 미지의 섬에서 생존을 시작하려는 당신을 위한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추천 BEST 10 을 소개합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추천 BEST 10

1. 신 모드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콘솔창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떤 모드로든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마음을 모더들은 잘 알고 있죠. 단순히 디버그 콘솔을 설치하기만 하면 ” 신 ” 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모든 미터, 컨트롤, 아이템 바에 엑세스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대로 편집하고 원하는 대로 현실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중 사기라 할 만한 모드지만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2. 워프

모드

게임 내에서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맵의 여러 지역을 무리 없이 이동하고 싶으신가요? 워프 모드를 활용하면, 걷는 것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설정한 커스텀 워프 포인트를 통해 맵 전체를 순간이동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섬 전체에 워프 포털을 구축하여 원활한 이동을 도와준다는 것이죠.

관련글 :  최고의 엘든 링 무기 모드 20가지 ( 갑옷 포함 )

3. 소프트 세이브 게임 에디터

세이버 게임 에디터

이것은 아마도 우리 모두가 실생활에서 가장 원하는 기능일 겁니다. 소프트 세이브 게임 에디터 모드를 사용하면 저장 파일을 편집할 수 있고,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의 수량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렸을 때, 언제든지 게임 파일을 저장하고 현실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언제든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4. 더 빠른 인벤토리

빠른 인벤토리

위험하게 숲 속을 헤매지 않아도 모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더 빠른 인벤토리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식, 무기, 탄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인벤토리 아이템 모드를 사용하면 설정을 최대로 설정할 수 있어 총알 부족 걱정이 없습니다.

게임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후, 카메라 패닝 속도, 커서 속도, 시야각(FOV)를 조절할 수 있는 빠른 인벤토리 관리 모드를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환경 복원

복원 모드

티미와 에릭 르 블랑과 함께 헬리콥터에 탑승했지만 바바라 퍼프턴의 상황을 알아내기 위해 남을것을 결정한 경우, 환경 복원 모드가 장기적으로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건물의 진행 상황을 초기화 하지 않으면서 초목을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레이싱 게임 추천 TOP 15

따라서, 나무 부족 문제나 환경에 미치는 영향 없이, 소중한 기지와 자원을 지키면서 원하는 만큼 나무를 베어낼 수 있습니다. 오래도록 한 공간에서 머물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인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입니다.

6. 굿 스타트

오브 더 포레스트 좋은 시작

생존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여러 가지 모드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1. 굿 스타트 모드 : 이 모드에서는 호수 섬 옆에 위치한 나무집에 저장된 210개의 통나무와 같은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견고한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전하게 생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2. 신선한 네이비 스타트 : 이 모드에서는 로프 건, 리브리더, 삽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적에 대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생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착륙 지점 선택 모드 : 이 모드에서는 착륙 지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위치에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자원과 도구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으며, 생존에 유리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드들을 활용하여 생존 확률을 높이고, 게임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7. 고사양 최적화 모드

모드

서라운드 사운드와 함께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설정하고 완전한 서바이벌 경험을 원한다면 설정을 최대로 설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반면, 게임을 즐기고 싶지만 램이나 그래픽 카드에 여유가 없다면 저사양 PC에 최적화된 설정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고사양 최적화 모드를 사용하면 행글라이더를 타고 몬스터와 싸우고 산에서 미끄러지는 동안에도 프레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모든 디즈니 드림라이트 밸리 코드 및 사용 방법

8. 카메라 시점 변경 모드

악마와 식인종을 베는 것은 심장이 약한 사람이라면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 시점 변경 모드를 설치하면 공포감을 덜 수 있습니다. 야생 식인종 무리와 싸우면서 주변을 둘러보는 것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도 좋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긴장감을 덜어주고 게임에 훨씬 더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모드는 켈빈이나 버지니아 같은 동료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 특히 유용합니다. 매복을 당할때는 6명이 지켜보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죠.

9. 심플 줌

줌 모드

쌍안경을 사용하기 위해 소지품 창을 뒤적거리는 것이 지겨워지거나 어딘가에서 잃어버렸다면, 심플 줌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ALT 키를 사용하여 멀리 있는 위치를 확인하고 이동할 위치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생활의 편리함을 높여주며, 멀리 있는 지역을 정찰하는데 도움을 주어 위급 상황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모드 중 가히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모드 입니다.

10. 빛이 있으라

있으라 모드

한밤중에 괴물들이 돌아다니는 숲을 지나는 것은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몬스터들이 당신을 공격하려 하고, 횃불을 계속해서 충전해야 하는 상황에서 완전히 혼자 있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죠.

특히, 어두운 환경에서 불안을 느끼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밝고 선명한 모드 설정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빛이 있으라 모드는 셰이더를 사용하여 게임의 조명 설정을 개선하여 동굴이나 지하 터널에서 주변 환경을 더 잘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