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티스 팩토리 모드 추천 TOP 10

   읽는 시간 5 분

새티스 팩토리의 기본 게임에도 콘텐츠가 부족하지 않고 엔딩까지 수백 시간이 걸리지만, 멋진 모드를 더 하면 이보다 더 재밌게 오래도록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icsit Augmentation Database의 방대한 모드 커뮤니티에는 새티스 팩토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모드가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에서 개발한 새티스 팩토리 모드 관리자를 사용하면 모드를 쉽게 만들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새티스 팩토리 모드 추천 TOP 10

10. 스마트!

팩토리 모드 스마트 모드

스마트 모드는 공장 건설의 만능 나이프와도 같습니다. 수많은 멋진 기능을 통해 기계, 합병, 기초를 하나 하나 배치하는 번거로움 없이도 꿈에 그리던 거대한 공장을 건설할 수 있죠. 새티스 팩토리를 플레이하다 보면 공장의 규모가 천문한적으로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백 대의 기계를 배치하는 동안 이성을 잃지 않고 도전하려면 스마트 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게다가 예상치 못한 설계의 결함을 해결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도 한 몫 하죠.

9. 세련된 동력 모드

동력 모드

세련된 동력 모드를 사용하면 게임 초반의 풍차부터 후반 다이슨 스피어와 아크 원자로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선택지가 더 추가됩니다. 새티스 팩토리의 동력 옵션이 상당히 제한적인 것을 감안하면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보상이죠.

관련글 :  갤럭시 탭으로 즐기기 좋은 게임 추천 TOP 14

새티스 팩토리에서 처음 몇 시간 동안은 바이오매스 버너에 계속 연료를 보급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가 루즈해질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의 고충은 누구나 겪지만 다행히도 세련된 동력 모드를 사용하면 석탄 동력을 사용하는 동안 풍력 및 수력 터빈도 활용할 수 있죠.

8. MK 플러스

MK 플러스

MK 플러스와 그 이전 버전의 모드인 MK ++ 모드는 게임 중후반에 모든 개척자가 직면하는 매우 구체적인 문제 즉 특정 생산 라인에 공급하기 위해 많은 제련소, 건설자, 조립기 등을 건설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MK 플러스는 생산량이 증가한 새로운 기계를 도입하는 동시에 에너지 소비량과 제작 비용을 증가시켜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그 수를 무수히 줄입니다. 게임 후반에 프레임 속도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모드가 도움이 될 수 있죠.

7. 픽시트 농업

농업 모드

단순히 매우 효율적인 자동화 제국과 함께 새티스 팩토리에서 농장 시뮬레이션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어느 쪽이든 픽시트 농업 모드로 해결 됩니다. 이 새티스 팩토리 모드는 14개의 새로운 기계, 흙 노드, 씨앗, 비료로 게임에 농업을 도입합니다. 거기다가.. 모든 도마뱀 애호가를 위한 목장 기능도 있죠.

6. 리니어 모션

모션 차량용 엘리베이터

왜 새티스 팩토리에는 아이템용 컨베이어 리프트가 있는데 개척자와 차량용은 없는지 궁금한 적이 있으신가요? 리니어 모션이라는 새티스 팩토리 모드에는 개척자, 공장 카트 및 기타 차량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거기다가 사용자 정의 가능한 속도와 바닥 정지 기능도 포함되어 있죠. 예를 들어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나오는 공장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드의 옵션은 무한하며 차량으로만 이동할 수 있는 공장을 원한다면 이 모드가 안성맞춤이죠.

관련글 :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 (모바일) TOP 10

5. FICSIT 전문가 확장 모드

확장 모드

새티스 팩토리의 일부 레시피와 생산 라인은 다소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FICSIT 전문가 확장 모드는 생산 과정을 점검하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체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이 새티스 팩토리 모드는 게임의 핵심을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도전적인 확장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모드 입니다.

이 모드는 처음부터 게임을 어렵게 만듭니다. 기본 케이블은 더 비싸고, 연료 발전기는 더 많은 연료를 소모하며, 석유 추출은 더 적은 석유를 제공합니다. 긍정적인 면은 이러한 변화를 상쇄할 수 있는 다양한 대체 도구와 재료도 제공된다는 점이죠.

4. Pak 유틸리티 모드

PaK 유틸리티 모드

Pak 유틸리티 모드는 기본적으로 새티스 팩토리에서 필요한 다양한 설정으로 가득한 모드 입니다. ( 치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모드를 사용하면 시간 설정, 비행, 크리에이티브 모드 및 신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채팅창에 명령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되죠. Pak 유틸리티에 대해 따로 설명을 드릴건 없지만 이 게임에 첫 번째 모드가 있을 때부터 새티스 팩토리를 위한 편리한 모드라는 점을 알고 있으면 충분합니다.

3. 팩토리 스카이 라인

스카이 라인 모드

어떤 게임이든 반복적인 빌드와 플레이 방식은 악몽과도 같습니다. 새티스 팩토리 모드인 팩토리 스카이 라인 모드는 한 번에 몇 시간씩 반복적인 빌드를 구현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같은 모드 입니다. 전체 빌드(파이프 및 모든것)를 복사하여 다른 곳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4X 게임 10가지

더 이상 실수로 건물의 중심을 벗어나거나 지구 반 바퀴를 가로지르는 공장을 만드는 동안 몇 시간 동안 구역을 벗어나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공장을 단시간에 만들 수 있는 완벽한 모드로 더 크고 더 빠르게 빌드할 수 있습니다.

2. 새티스 팩토리 플러스

팩토리 플러스

새티스 팩토리 모드 중 독립형 모드인 새티스 팩토리 플러스는 새티스 팩토리의 게임 경험 전체를 바꿀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표준 게임 내 레시피와 건설 비용을 대체하고 새로운 건물, 기계, 생산 라인을 포함하죠. 리파인드 파워 모드를 좋아한다면 이 모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모드를 마스터했다고 생각한다면 이 모드를 통해 새티스 팩토리에 다시 한 번 도전해보세요.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공장을 건설해보시기 바랍니다.

1. 마이크로파 전력

전력 모드

새티스 팩토리 맵 전체에 수백 개의 전봇대를 배치하는 것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마이크로파 전력 모드를 사용해보세요. 이 새티스 팩토리 모드를 사용하면 맵 전체에 전력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중계탑, 전력 변환기, 심지어 티어6과 8의 궤도 위성을 사용하면 전력 생산량을 완전히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너무 치트같다고요?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이 모드의 제작자는 컨버터, 타워, 업링크, 다운링크 등 여러 단계로 건설하는 위성과 같은 새로운 건물을 도입하여 무선 전력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