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질 올리는 갤럭시 워치 앱 추천 4가지

   읽는 시간 2 분

요즘은 일반 시계를 차는 분들보다 스마트 워치를 차고 다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핸드폰을 보지 않고 간단하게 워치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 워치 이용자들이 많습니다. 그 중 오늘은 갤럭시 유저분들을 위해 갤럭시 워치 앱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앱 추천 4가지

1. 티머니 교통카드

갤럭시 워치 앱 추천 티머니 교통카드

 

버스를 자주 타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워치 5나 갤럭시워치4 필수어플인 티머니 교통카드입니다. 따로 어플을 구동하지 않아도 시계를 갖다 대면 바로 버스 요금을 찍을 수 있는 아주 간편한 어플인데요.

티머니를 어플로 이용 할 경우 충전형과 후불 결제형 중 선택이 가능하고 충전형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금액을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내역 확인 및 티머니 가맹점의 경우에는 결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티머니 교통카드 어플은 선택이 아닌 필수겠죠?

관련글 :  줌 배경화면을 흐리게 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2. 네이버 지도

지도

산책을 좋아하거나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거나 운전을 자주 하기 때문에 네비게이션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어플 바로 네이버 지도인데요.

현재 위치를 볼 수 있고 지도 모드로 설정해서 길 찾기에도 좋고 운전을 할 때 네비로 돌려서 초행길도 쉽게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버스 시간을 확인 할 때에도 유리하며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 분들이라면 쉽게 길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3. 카카오톡

갤럭시 워치를 쓰면서 제가 가장 만족했던 어플은 바로 카카오톡인데요. 밖에 있을 때 핸드폰을 꺼내기 힘든 상황에 워치로 간단하게 톡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대화 정도는 워치로 답장을 할 수 있고 메세지 확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설치는 꼭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4. 미세먼지

날씨부터 미세먼지까지 측정이 가능한 어플이 있는데요. 저도 굉장히 유용하게 쓰고 있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그 날 날씨와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외출 하기 전 꼭 확인을 하는 편이며 위젯을 사용해서 활용을 한다면 더욱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갤럭시 워치 앱 추천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어플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 위주로 소개해보았으니 아직 깔지 않았다면 꼭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