뺏기는 꿈 빼앗기는 꿈 상황별 꿈풀이 20가지

   읽는 시간 4 분

무언가를 빼앗기는 꿈을 꾸게 되면 그 날 기분은 굉장히 저기압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엔 통장에 있던 전 재산을 가족한테 뺏기는 꿈을 꿔서 꿈속에서 얼마나 펑펑 울었는지 모릅니다. 꿈은 반대라고 하던데, 뺏기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그리고 상황별로 어떤 해몽이 가능할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24일 업데이트

뺏기는 꿈

1. 돈 빼앗기는 꿈

이 꿈은 반흉 반길의 꿈으로 도둑이나 타인에게 돈 뺏기는 꿈은 외부의 환경이나 주변 사람들로 인한 손재가 발생할 수 있는 흉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전 적인 어려움이나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니 돈거래와 투자에 있어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  생리하는꿈해몽 상황별꿈풀이 24가지

하지만, 주변 사람에 의해 손해를 입지 않는다면 오히려 사업과 일에서 승승가도를 달릴 수 있는 길몽으로도 해석합니다.

2. 신발 빼앗기는 꿈

신발 뺏기는 꿈은 길몽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상승할 수 있겠고 시험, 취직, 계약, 진급 등 다양한 소망의 성취가 나타날 수 있으니 시험을 앞둔 학생이나 진급을 앞둔 분이라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지갑 빼앗기는 꿈

지갑을 빼앗기는 꿈은 지갑을 빼앗겨 모두 잃어버림으로써 나의 나쁜 액운들이 사라지고 기쁘고 즐거운 일들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4. 이불을 빼앗기는 꿈

이불은 잠을 자는데 나를 보호해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불을 누군가에게 빼앗기면 나를 도와주던 누군가와 사이가 나빠진다던지 상황이 역전되어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5. 총 빼앗기는 꿈

총을 빼앗기는 꿈은 길몽으로 커다란 변화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가 원하던 목표를 이루게 되고 큰 세력 안에 속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6. 자리 빼앗기는 꿈

이 꿈은 실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순조로운 번성과 발전이 생겨 금전 적으로 많이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고 병자에게는 완쾌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7. 음식 빼앗기는 꿈

이 꿈은 심리몽 중에 하나로 현실에서 충족되지 못한 욕구에 대해 불만이 있을 때 자주 나타나는 꿈 입니다. 내 권리가 침해 당하는 것이 무의식중에 나타나는 것으로 내 입지와 위치에 대해 불만이 있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관련글 :  양꿈해몽 64가지 상황별 꿈풀이

8. 집을 빼앗기는 꿈

겪고 있는 어려움이나 근심이 사라지는 꿈으로 커다란 변화가 생기려 할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목표한 바를 이루고 큰 세력에 속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핸드폰 뺏기는 꿈

9. 가게를 빼앗기는 꿈

내가 일하고 있는 사업체나 가게를 빼앗기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를 이루어 나가던 도중 방해나 차질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극복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자녀를 뺏기는 꿈

이 꿈은 일에 차질이 발생하며 피해를 입거나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을 거라는 암시의 꿈으로 가족을 제외한 타인과의 대화와 불필요한 접촉에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1. 반지를 빼앗기는 꿈

반지는 일종의 약속을 상징하므로 자신이 자신에게 한 약속을 어겼다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으니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12. 열쇠를 뺏기는 꿈

나에게 매우 중요하고 소중한 것을 남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13. 애인 빼앗기는 꿈

애인이 있을 경우 애인과의 사이가 돈독해짐을 의미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친구나 동료와 다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4. 속옷을 빼앗기는 꿈

마음속에 있는 고민이 있다면 속옷을 빼앗아 간 그 대상자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관련글 :  악어꿈해몽45가지 무엇을 의미할까?

15. 가방 빼앗기는 꿈

꿈에서 가방이라는 것은 어떤 권리나 재물 적인 부분을 의미합니다. 이 가방을 빼앗긴다는 것은 실제로 재물 적인 손해를 보게 된다 거나 권리에 대해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방 뺏기는 꿈

16. 숟가락을 빼앗기는 꿈

액운이 달아나고 운이 들어오고 있는 좋은 징조로 볼 수 있습니다.

17. 핸드폰을 뺏기는 꿈

주변 사람들로 인해 다소 시끄러운 문제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손실수가 있으니 행동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18. 곡이나 예술 작품 등을 빼앗기는 꿈

곡이나 예술 작품 등을 표절로 인해 빼앗기는 꿈은 주변 지인, 손실, 안전, 가족에게 어려움이나 힘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9. 시계를 빼앗기는 꿈

오래도록 준비해오고 염원하고 소망 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아주 좋은 꿈으로 일과 사업에서 만족하는 성과를 얻을 것으로 승승장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20. 목걸이를 뺏기는 꿈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대성하고 특히나 재운과 금전 상황이 많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무언가를 빼앗기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건에 따라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고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만약 흉몽일 경우 그 날 하루는 몸 조심 하시는 것이 좋고 주변 가족과 친구에게도 안부 전화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