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꿈, 비 맞는 꿈 해몽 상황별꿈풀이 28가지

   읽는 시간 6 분

꿈에서 비오는 꿈이나 비 맞는 꿈을 꾸셨나요? 물꿈은 길몽이라던데 비꿈은 대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보통은 길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기대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기쁜일이 생기게될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비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행운, 재물, 지위”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별에 따라 흉몽일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해몽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오는 꿈, 비 맞는 꿈 해몽 상황별꿈풀이 28가지

비 맞는 꿈 해몽

비 맞는 꿈

1. 우산없이 비맞는꿈

가까운 지인이나 연인과 이별할 수 있거나 일이나 사업 때문에 이사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 입니다.

2. 빗속을 뛰어 가는 꿈

가까운 시일내에 해결하기 힘들만한 힘든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업이나 이직을 생각중이라면 당분간은 하지않는것이 좋겠네요.

3. 비 맞고 다니는 꿈

별다른 행동 없이 꿈 속에서 비를 맞고 다녔다면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그 동안 안 풀리던 일이나 스트레스를 주던 일들이 빗줄기에 씻겨 내려가듯이 해결되며 골칫거리가 해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머리 에 비 맞는 꿈

꿈 속에서 비를 맞았는데 머리에만 비를 맞았다면 무슨 의미일까요? 이는 횡재수를 의미하는 좋은 꿈으로 승진, 시험 합격, 당첨운이 있을 꿈 입니다. 복권을 사보는것이 좋겠네요.

5. 비를 맞아 온몸이 젖은 꿈

비를맞아 머리부터 발끝가지 젖는 꿈을 꿨다면 성공, 재산, 재물, 부귀, 명예를 상징하는 대길의 꿈 입니다. 자신의 운이 흐름을 탔으니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곰꿈해몽 77가지 꿈 속에서 곰의 의미는?

6. 비를 맞아서 몸이 일부 젖는 꿈

이 꿈을 꾸었다면 회사원이라면 승진운이 있겠고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할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7. 비를 맞으며 강을 건너는 꿈

이 꿈은 소원성취의 꿈으로 대길할 수 있는 꿈입니다. 모든 어려움을 참고 견대내면서 나의 이상을 성취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8. 비바람이 몰아쳐 비 맞는 꿈

비와 함께 바람이 몰아치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꿈의 경우에는 나의 신변을 각별히 돌보아야 겠습니다.

사고수가 있겠고 질병과 부상이 발생해 신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비바람을 맞는 주체가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문제가 발생하겠습니다.

9. 비 맞는 꿈 빗물이 차오르는 상황이라면

비를 맞는 꿈에 나아가 빗물이 차오르고 있었다면 로또나 복권을 사도될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이 차오른다는것의 의미는 그만큼의 행운이 나에게 생긴다는 의미로 부와 명예를 얻게될 수 있겠습니다.

10. 우산이 작아서 비 맞는 꿈

우산이 작아서 비 맞는 꿈은 혼사, 사업, 염원등에 있어 중매인이나 중개인등의 협력이 부족해 손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맞는 사람

11. 비를 맞아서 젖는 꿈

비를 맞아서 젖는 꿈은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을 하게 되고 회사원이라면 승진하게됨을 의미합니다. 또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2. 비를 피하기 위해 처마 밑으로 들어가는 꿈

비를 피하기 위해 처마 밑으로 들어가는 꿈은 나에게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이 생기거나 하는 일에 제제를 받게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순조롭게 피해갈 수 있어 흉몽은 아니겠습니다.

관련글 :  공작새 꿈해몽 63가지 상황별 의미는?

13. 등산을 갔는데 비 맞는 꿈

비를 맞으면서 등산을 가는 꿈은 나의 노력과 주변의 도움으로 인해서 일이 성취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성실한 모습을 항상 보여주고 대인관계를 잘 유지해야 하겠습니다.

14. 비 맞으며 걸어가는 꿈

꿈속에서 비를 맞으며 걸어가는 꿈은 일신상에 어려움이 발생하게 되거나 고난에 처하게됨을 의미합니다.

15. 한곳에서서 비 맞는 꿈

누군가로부터 큰 접대를 받게되거나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 큰 목표를 달성해 이득을 많이 남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비 오는 꿈 해몽

비 오는 꿈

1.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꿈

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꿈은 현재 자신이 처해있는 골칫거리나 근심이 해결되는 꿈으로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와 계획하거나 진행중인 일이 번창하는 길몽입니다.

2. 갑자기 비오는꿈

갑자기 비오는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일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좋은 결실을 맺게되는 길몽입니다.

3. 비가 퍼붓는 꿈

비가 퍼붓는 꿈은 자신이 간절히 바라던 일이 잘 진행될 꿈으로 재물, 횡재수 그리고 소원을 의미합니다. 현재 추진중인 일들이 잘 풀려 근심걱정이 사라지게됨을 뜻합니다.

4. 비가 많이 오는 꿈

꿈 속에서 비가 많이 내리는 것은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정신적으로 편안해지는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는 소원성취의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비바람이 강한 비였다면 반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5. 비가 와서 빨래가 젖는 꿈

비가 와서 널어둔 빨래가 젖는 꿈은 사업이나 일이 번창하여 재물을 얻게 되는 꿈으로 집안이 발전하고 부를 얻을 수 있겠으며 회사나 사업장에서 자신의 지위가 올라감을 암시합니다.

관련글 :  교통사고꿈해몽 65가지 상황별 꿈풀이

6. 피비가 내리는 꿈

하늘에서 피비가 내리는 꿈은 정신적으로 성숙해지고 있다는 심리몽으로 정서적인 불안과 집중력이 떨어지는 일이 생길 암시의 꿈입니다. 일도 좋지만 당분간은 건강을 돌보는것이 좋겠습니다.

7. 비 오는 꿈 무지개가 뜨면

꿈속에서 비가 내리고 무지개가 떴다면 대길할 꿈입니다. 현재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는 나의 심리몽일 수 있고 사업이 잘 풀리게 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8.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는 꿈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는 꿈은 도움을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현실은 좋지 않은 상황으로 흘러가는것을 의미합니다.

9. 비 오는 꿈 눈이 섞인것은

비 오는 꿈을 꿨는데 비 안에 눈이 섞인꿈은 두 마리의 토끼를 한눈에 쫓는 꼴이라 일이 잘 풀리지 않게됨을 의미합니다. 한가지 일에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10. 내리던 비가 멈추고 무지개가 뜨는 꿈

평소 나를 힘들게 하던 안좋은일들이 단번에 해결될꿈이라고 합니다.

11. 집으로 비가 들어오는 꿈

집으로 비가 들어올때의 상황이 중요합니다. 만약 비가 새고있었다면 가족과의 불화가 발생할 징조이고 비가 들어오는 수준이라면 가정에 경사스런 일이 발생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12. 빗방울이 뚝뚝 떨어지는 꿈

빗방울이 한두방울씩 뚝뚝 떨어지는 꿈은 눈물과 슬픔 불만을 경험하게 될것을 의미합니다.

13. 단순히 비 오는 꿈

단순히 비가 오는 꿈은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얻게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가 원하던 일에 대해서 소원성취의 의미도 강하겠고 강한 폭풍우였다면 그 반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