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꿈 55가지 부엉이꿈해몽 상황별꿈풀이

   읽는 시간 12 분

부엉이꿈이 상징하는 바는 엉큼한 사람, 사고, 근심, 행운, 지혜, 직감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엉이와 같은 야생에서 생활하는 새가 의미하는 것은 자신의 곁에 오래 머물지 못할 사람이나 일거리를 뜻하며, 대체적으로 부엉이와 관련된 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부엉이꿈 55가지 부엉이꿈해몽 상황별꿈풀이

부엉이 사진

1. 부엉이의 깃털이 빠지는 꿈

꿈 속에서 부엉이 깃털이 상징하는 바는 돈이 될 수도 있고 하나의 능력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깃털이 빠지면 돈을 잃게 되거나 능력이 상실된다는 풀이가 가능합니다. 한편, 깃털이 빠지는 건 탈모 증세와 비슷한데 이 역시 스트레스를 암시합니다. 모종의 이유로 인해 스트레스가 생기는 시기로 건강을 잃을 수 있겠습니다.

2. 뱀이 부엉이를 공격하는 꿈

부엉이의 입장에서 뱀은 공포스러운 존재입니다. 뱀처럼 차가운 심장을 가진 파충류는 부엉이를 쉽게 잡아먹기도 하고요. 이 꿈에서 부엉이는 약자를 상징하고 뱀은 강자를 상징합니다. 약자가 강자에게 패배하는 모양새이니 앞으로 경쟁을 피해야 하겠습니다.

3. 두 마리의 부엉이가 나오는 꿈

두 마리의 부엉이가 함께 있었다면 이는 사랑을 상징합니다. 애정운이 높아지는 길몽으로 애정운이 상승하면서 사랑에 성공할 수 있겠습니다. 곧, 눈 앞에 호감 가는 사람이 등장하기도 하며 결혼 적령기의 사람이 이런 꿈을 꾼다면 확실한 호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 부엉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부엉이는 나무에서 떨어질 수가 없는 존재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완전한 추락을 의미하는 대흉몽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권세가 추락하면서 부와 명예를 잃는 운세로 지금 아무리 잘나가더라도 방심은 금물입니다. 이 꿈을 경고로 생각하고 매 순간 조심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5. 부엉이가 먹이를 낚아채는 꿈

부엉이는 실제로도 사냥을 잘 하는 새로 유명합니다. 어떤 먹이이든지 부엉이가 먹이를 낚아채면 이익을 상징하고 있죠. 금전적 이익을 뜻하거나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는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고 한동안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겠네요.

6. 어두운 달밤에 부엉이가 우는 꿈

칠흙같이 어두운 시간에 부엉이가 부엉 부엉 울음소리를 내면 조금 공포스럽기도 합니다. 공포 영화에서처럼 말이죠. 이 꿈은 액운을 상징하는 흉몽입니다. 액운이 단단히 붙어 떨어질 생각을 안하며 액운이 있다면 매사에 부정적인 영향이 생길 시기네요.

7. 부엉이가 그물에 갇히는 꿈

부엉이도 사냥꾼의 그물에 갇힐때가 있습니다. 부엉이가 그물에 갇힌다는 것은 꿈을 꾼 사람의 심리상태를 반영합니다. 아주 답답한 심정으로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되겠지만 시간이 이를 해결해줄 겁니다.

8. 부엉이가 날아다니는 꿈

부엉이가 날아다니는 꿈은 경계심을 품게 되는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에 대한 경계심을 가지고 무조건 믿기 보다는 적절한 의심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9. 부엉이가 집에 들어오려 하던 꿈

부엉이가 집에 들어오려 하던 꿈은 집안에 불안감이 조성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경에 거슬릴 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10. 부엉이가 나무 위에 앉는 꿈

조만간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특히, 집안 사람의 건강을 각별히 살피고 사고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위험에 노출될 만한 사람이 있다면 유심히 살피고 주의를 부탁해야 합니다.

관련글 :  과일꿈의 의미와 해몽 104가지

11. 부엉이 만지는 꿈

꿈에서 부엉이를 만졌을때 기분이 좋았다면 이는 자신이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는 혜안을 얻게됨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서 자신감이 부족하고 어떤 이들에게 항상 의지해왔다면 그런 일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가지고 지혜롭게 잘 헤쳐 나갈 꿈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12. 부엉이 나오거나 보는 꿈 풀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답답함의 연속으로 잘 풀려나가지 못하고 주변에서 근심 걱정이 끊이지 않고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13. 부엉이가 자신을 쳐다보는 꿈

본인이 진행하는 일들이 뜻하지 않은 좋은 호황을 맞이할 것을 의미하고 이로 인해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14. 부엉이를 어루만지는 꿈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지만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나 귀인이 자신 주변에 함께 하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5. 부엉이가 날아와 나뭇가지에 앉는 꿈

자신이나 집안에 나쁜 소식이 들려올 것을 상징하고 우환이나 질병에 노출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6. 머리 위로 부엉이가 날아가는 꿈

가정에 큰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길것을 암시하고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 자신에 건강에 이상 징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7. 부엉이가 지붕 위에 앉아 우는 꿈

부엉이꿈의 대표적인 흉몽으로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가까운 사람이나 자신에게도 사건이나 사고 불미스러운 일들이 생길 징조입니다.

18. 부엉이가 집안에 들어와 있는 꿈

많은 어려움 가운데 자신만이 진행한 일의 결과가 좋게 나타날 것을 시사하고 생각지도 못한 수익이 들어올 징조

19. 부엉이가 우는소리가 먼 곳에서 들려오는 꿈

평온하고 안정된 집안에 불길한 소식이 들려오거나 반갑지 않은 손님이 예고 없이 집을 방문할 것을상징합니다.

20. 부엉이를 자신이 잡는 꿈 풀이

힘들고 어려운 역경을 슬기롭게 잘 극복 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원하는 목표를 성취할 징조

21. 부엉이를 품속에 안는 꿈

집안에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 하고 오랫동안 기다려 온 귀한 자손이 태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부엉이꿈

22. 부엉이를 멀리 쫓아버리는 꿈

자신 주변에 액운이 사라지고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은 다시 활기를 되찾고 이로 인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3. 밝은 날 부엉이를 보는 꿈

자신이 바라는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 지지 않을 것을 시사하고 하는 일은 좌절 이나 실패할 것을 암시합니다.

24. 부엉이가 자신 집 주위를 날아다니는 꿈

자신의 집안에 반갑지 않은 불청객이 찾아오거나 믿는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5. 야밤에 부엉이를 보는 꿈

진행하는 일들이 도저히 진행할 수 없을만큼 큰 타격을 입을 것을 상징하고 이로 인한 심적 고통과 심한 스트레스로 힘든 시간을 보낼 징조

26. 부엉이가 사냥하는 것을 보는 꿈

좋은 풀이에 해당하는 것으로 자신이 결정하고 진행한 일의 결과가 좋게 나타나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부엉이꿈입니다.

27. 길에서 부엉이를 만나는 꿈

방해자나 음모로 인하여 하고자 하는 일이 진행이 어렵고 사건 사고 등 주변에서 자주 일어날 징조

관련글 :  두꺼비꿈해몽 55가지 금두꺼비꿈은?

28. 큰 부엉이를 보는 꿈

중단된 일들이 어떤 계기로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큰 인물이 될 자손이 태어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9. 부엉이가 멀리 날아가는 것을 보는꿈

오랜 세월 자신을 괴롭혀온 근심 걱정이 멀리 사라져 버리고 하는 일들은 술술 잘 풀려나갈 징조

30. 맨손으로 직접 부엉이 잡는 꿈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과 관련하여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을 상징하고 승진이나 합격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수 있음을 나타내어주는 부엉이꿈입니다.

31. 깊은 산속에서 부엉이 보는 꿈

자신의 강력한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밀려 날것을 의미하고 잦은 다툼이나 시비 구설수에 올라 곤욕을 치를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부엉이꿈해몽

32. 단순히 부엉이를 보는 꿈

부엉이는 주로 밤에 활동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낮에 활동하시는 분들은 부엉이를 보기가 힘이 듭니다. 더군다나 야생동물이기 때문에 부엉 이를 평생동안 한번도 보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데 꿈속에서 부엉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안타깝게도 좋지 않은 흉몽 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현실에서 누군가에게 좋지 못한 소리 를 듣게 되거나 다른 사람과 언쟁을 벌여야 하는 일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33. 부엉이 소리를 듣는 꿈

부엉이가 부엉부엉- 하고 내는 울음소리는 경우에 따라서 다소 섬뜩하게 들 리기도 하고 운치있게 들리기도 합니다. 등산을 하다보면 간혹 부엉이가 짝을 찾아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부엉이 소리를 듣는 꿈은 위험 한 일을 하게 되거나 어려운 일을 하게 될 수 있는 꿈 이라고 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지금 하고 계시는 행동이 사업 전체에 큰 리스크 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현상태 만 유지하는것에 만족하고 무리한 투 자나 확장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4. 죽은 부엉이를 보는 꿈

꿈속에서 여러분이 보신 부엉이가 살아있는 부엉이가 아닌 죽은 부엉이었 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언뜻 보아서는 죽은 부엉이는 굉장히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이 될 것 같은 데요 사실 꿈속에서 죽음이란 새출발, 희망, 기회, 시도 등을 의미하는 상징이기 때문에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낡고 오래되어 무너져가던 것이 새롭 게 지어지고 새출발을 할 수 있는 희 망을 얻게 되실 수 있으니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5. 부엉이를 죽이는 꿈

부엉이는 날아다니는 조류이기 때문에 총이나 활같은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 은 사람이라면 부엉이를 죽이는 것이 매우 힘이 들 것 입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부엉이를 잡아 죽이 는 꿈을 꾸었다면 경쟁하고 있는 관계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다는 것을알리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뛰어난 성과, 성취를 달성하여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것 입니다.

36. 날아다니는 부엉이 꿈

부엉이는 언뜻 보아서는 작아 보일 수도 있겠지만 날개가 매우 길기 때문에 밤중에 부엉이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날아다니는 부엉이를 보는 꿈 은 경계심을 품게 되는 일이 생겨나게된다라는 것을 알리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공연히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겠지만 이 시기에는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사람의 의도도 의심을 품어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무지개꿈 해몽 30가지 상황별 꿈 해석

37. 부엉이가 집에 들어오려 하는 꿈

야생에 사는 부엉이가 민가까지 찾아와 그것도 집안으로 들어오려하는 일은 어지간해서는 벌어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 만일 꿈속에서 부엉이가 우리 집안으로 들어오려 하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불안감이 조성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이 됩니다.

38. 부엉이나오는꿈

하고자 하는 일들에 있어 답답함이 계속적으로 이어지는것으로 주변사람들의 걱정과 근심이 끊이지 않고본인에게 영향을 줄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39. 부엉이가 자신을 보는꿈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있어서 뜻하지 않은 좋은 호황기를 맞이하고 그리고 이로 인한 제반의 수익들을 거머쥘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40. 부엉이만지는꿈

힘들고 어려운 현실에서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나 협력자를 조우할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주변에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덕망을 쌓을수 있는 기회를 잡습니​다.

부엉이꿈풀이

41. 부엉이 나뭇가지에 앉는꿈

집안에 좋지 못한 일들이 갑작스럽게 다가오거나 우환이나 질병등에 의해서 피해를 볼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42. 머리위로 부엉이가 날아가는꿈

가정에서 큰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발생하여 이로 인한 지인이나 친척들의 건강에 악화가 있을수 있는신호를 뜻합니다

43. 부엉이가 지붕위에 앉아우는꿈

흉몽으로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사소한것으로도 가정내에 파탄에 달할수 있기 때문에 늘 조심해야합니다

44. 부엉이가 집에들어오는꿈

많은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내가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새로운 도약을 할수 있는 기회를 마주한다고 해석이 됩니다

45. 부엉이소리가 들리는꿈

평온하고 안정적이었던 집안 분위기가 좋지 않게 되거나 달갑지 않은 손님으로 인해서 집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46. 부엉이가 나를 잡는꿈

힘들고 어려운 부분에 있어 역경을 해소하고 근심이나 걱정이 일괄적으로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7. 부엉이를 품속에 안고있는꿈

기쁜소식이 들려올것으로 해석이 되며 오랜기간 기다려온 귀한 자손이 태어나거나 건강하고 순산할수 있다는 태몽을 의미합니다

48. 부엉이가 쫓아내는꿈

자신의 주변에 액운이 사라지고 다시금 삶의 활력을 되찾아 큰 이익과 재산상의 수익을 거둘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49. 낮에 부엉이보는꿈

자신이 바라고 간절히 소망하던 부분에서 낙담하고 일이 좌절 될수도 있다는 나쁜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50. 부엉이가 집주변에 있는꿈

자신이 달가워하지 않는 불청객이 다가옵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를 당할수 있는 확률도 높다고 해석됩니다

부엉이꿈흉몽

51. 야밤에 부엉이꿈

진행하는 일들에 있어 도저히 진행할수 없을 만큼 큰 타격을 입거나 이로 인한 심적 고통과 스트레스를느낄수 있어 힘든시기를 보낼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52. 부엉이가 사냥하는꿈

좋은 것으로 해석이 되면서 앞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의 결과에서 긍정적인 요소가 많이 작용될것으로 나타냅니다

53. 길에서 부엉이보는꿈

방해자나 음모 그리고 이로 인한 진행이 어렵고 사건 사고 등 주변에서 자주 발생할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54. 큰부엉이꿈

중단된 일들에 있어 다시금 새로운 방향으로 모색하고 그에 따른 좋은 기운을 얻을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55. 부엉이가 멀리 가는꿈

오랜세월 나를 힘들게 했던 여러가지 요소들을 훌훌 털어버리고 좋은 일들이 다시금 마주할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