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TOP 7 유튜버 인기 먹방 피자

   읽는 시간 4 분

수제 소스를 이용하고 자체적으로 직접 반죽을 하여 저온 숙성 방법의 흑미 도우를 사용하고 있는 봉수아피자는 2021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브랜드인데요. 건강한 피자를 만들고 100% 자연산 치즈만 사용하는 봉수아 피자는 어떤 메뉴가 유명한지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TOP 7

1.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

  • 가격 : 레귤러 기준 17,900원

프랑스식 피자로 유명한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콤비네이션 피자는 흑미 도우와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기 때문에 속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원래 피자의 기본은 콤비네이션이죠. 콤비네이션이 맛있는 피자 브랜드는 어느 피자든 다 맛있기 때문에 처음 시켜보는 곳이라면 무조건 콤비네이션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토핑도 알차게 들어있고 특히 페퍼로니 햄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짭쪼름하게 즐길 수 있던 메뉴였습니다. 갈릭 소스는 무조건 찍어 드셔야 하는 거! 아시죠? 핫소스도 아낌없이 뿌려서 먹으면 2배로 맛을 더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관련글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2. 불고기피자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불고기피자

  • 가격 : 레귤러 기준 17,900원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고 선호하는 피자가 바로 불고기피자인데요. 봉수아피자의 불고기피자는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불고기의 단짠단짠한 매력과 흑미 도우의 담백함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메뉴! 여러가지 토핑이 올라간 것이 싫다면 단순하게 토핑이 되어 있는 불고기피자는 어떠세요? 저는 여기에 갈릭 소스를 찍어 먹는 것이 아니고 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치즈 가루는 필수인 거 아시죠?

3. 고르곤졸라피자

  • 가격 : 레귤러 기준 17,900원

피자 중 유일하게 꿀을 찍어 먹는 메뉴 고르곤졸라피자는 양식집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봉수아피자에서도 고르곤졸라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진 양파와 새송이 버섯이 들어가고 그 위에 듬뿍 뿌려진 치즈와 블루 치즈까지 들어가 있어서 담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메뉴인데요.

다른 피자와 다르게 고르곤졸라는 단순하게 꿀만 찍어서 먹는 것이 맛있습니다. 여기에 치즈가루나 다른 소스를 뿌리게 되면 고르곤졸라에 들어가 있는 블루치즈의 맛이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꿀도 조금만 찍어서 피자 본연의 맛을 느끼는 데 집중을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드시나요?

4. 찹스테이크피자

  • 가격 : 레귤러 기준 20,900원
관련글 :  추억의 그 곳 투다리 메뉴 추천 BEST 8

기본 토핑인 양파와 버섯, 햄 등 다양한 토핑에 찹스테이크가 들어간 찹스테이크 피자는 고기 매니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스테이크 고기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고기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저는 여기에 도우를 리치골드랑 바이트 두 개를 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리치골드와 바이트 모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스테이크와 조합이 잘 어우러져서 아주 담백하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칫 느끼할 수 있으니 핫소스를 추가해서 위에 뿌려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5. 칠리새우베이컨피자

  • 가격 : 레귤러 기준 20,900원

일반 쉬림프피자와 비슷할 것 같다는 생각을 가졌다면 오산입니다. 여기에는 비싼 베이컨이 아낌없이 들어가서 새우의 고소함과 베이컨의 담백함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칠리새우베이컨 메뉴인데요.

칠리 소스가 뿌려져 있기 때문에 약간 매콤할 수 있으나 맵찔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맵기 정도이니 괜찮습니다. 핫소스는 굳이 필요 없지만 파마산 치즈 가루는 추가해서 더 뿌려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실거에요. 개인적으로 새우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쉬림프피자와 칠리새우베이컨피자 둘 다 먹어보았는데 저는 칠리새우베이컨이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관련글 :  나만 알고 싶은 메가 커피 추천 TOP7

6. 마약옥수수

  • 가격 : 2,500원

중독성 있는 맛! 먹어도 먹어도 숟가락을 놓칠 수 없는 마약옥수수 또한 봉수아피자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데요. 특제 소스에 옥수수 콘이 버무려져 꾸덕 하면서 찐득한 맛이 매력적인 메뉴입니다.

여기에 갈릭 소스를 넣고 휘저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거! 팁으로 알려드릴게요. 가격도 저렴하니 사이드로 시켜서 드셔 보시거나 지점마다 리뷰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새우링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새우링
  • 가격 : 5,500원

겉바속촉의 대명사 새우링은 우리가 흔하게 알고 있는 새우버거의 새우 패티와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느끼하지 않고 새우가 통으로 들어 있어서 새우 씹히는 식감까지 살린 사이드 메뉴입니다.

여기에 갈릭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저도 먹어보았는데요. 무조건 찍어 드세요. 그냥 먹는 것 보다 훨씬 더 맛있습니다. 갈릭 소스가 없다면 케찹이라도 찍어서 드셔 보시길 바래요.

마치며

오늘은 봉수아피자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로 런칭한 브랜드이자 먹방 전문 유튜버들도 맛있다고 극찬하는 봉수아피자! 집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저녁으로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봉수아피자의 매력에 빠져 드실 거에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