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꿈해몽 48가지 상황별 꿈풀이

   읽는 시간 9 분

” 병아리꿈해몽 “ 아장아장 걸어 다니는 병아리를 보면 왠지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곤 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병아리가 꿈에 나왔다면 왠지 모르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그런 기대감이 들곤 하는데요. 허나 기대와는 다르게 병아리꿈은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별 해몽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병아리꿈해몽 48가지 상황별 꿈풀이

병아리꿈

1. 많은 병아리를 본 꿈

병아리는 꿈 속에서 행운을 상징합니다. 많은 병아리의 수 만큼 행운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고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전체적으로 좋은 길몽에 해당하는 꿈 입니다.

2. 병아리받는꿈

병아리를 받는 꿈은 길몽으로써 자신이 한 선행이나 기여가 돌고 돌아 자신에게 더 큰 행운과 복으로 돌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3. 병아리 죽이는 꿈

자신이 쌓아온 노력이나 경제적인 이득이 스스로 자처한 문제나 어려움으로 날려버리게 될 가능성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당분간은 경거망동하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하는것이 좋겠습니다.

4. 하얀 병아리 꿈

꿈 속에서 하얀 병아리는 태아를 상징합니다. 태몽으로써 육체적인 건강함, 명예, 번영, 아름다움 등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되겠습니다.

5. 집에 병아리를 데려가는 꿈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 등 즐거운 일이 생길 징조로 해석합니다. 혹은 예쁘고 착한 여자아이를 낳게 될 태몽으로 보기도 해요.

6. 물에 빠진 병아리꿈

자신이나 혹은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평소보다 좀 더 조심하시는 게 좋겠네요.

7. 병아리에게 모이 주는 꿈

다른 사람에게 어떠한 교육을 하게 되거나 봉사를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선행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감동받겠네요.

8. 도망가는 병아리 잡는 꿈

고민만 하고 시도해보지 못했던 일을 드디어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예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다면 좀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9. 여러 마리 병아리 꿈해몽

기혼 여성이라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며, 남성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둔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10. 병아리 기르는 꿈

집에서 병아리를 기르고 있는 모습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에서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을 얻기는 힘들다는 뜻입니다.

11. 마당에서 놀고 있는 병아리꿈

상상만으로도 평화로운 분위기가 연상되는데요. 이는 가정에 화목함이 가득할 뿐만 아니라 재물도 들어온다는 의미로 볼 수 있어요. 다만 마당에 있던 병아리들이 밖으로 나가면 오히려 재물을 잃거나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니 이런 경우라면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관련글 :  주사꿈 주사맞는꿈해몽 28가지

12. 병아리가 닭이 되는 꿈

자신에게 주어진 작은 기회가 알고 보니 엄청난 일이라는 것을 의미해요. 소규모로 시작했던 사업이 있다면 점점 커지면서 번창하는 걸 볼 수 있겠네요.

13. 둥지에서 떨어진 병아리꿈해몽

조만간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혹시 모를 실수를 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14. 자신이 병아리를 품고 있는 꿈

같이 일하게 될 사람이 생긴다는 뜻으로, 능력이 좋은 인재가 들어오면서 추진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예요.

15. 병아리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

삐약 거리는 병아리 울음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상황이었다면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날 수 있어요. 예술가라면 인지도가 높아진다는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16. 선물 받은 병아리꿈

작게나마 소소한 이득을 얻게 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어떤 일이 생길지 기대해보셔도 좋겠네요.

17. 병아리에게 밥주는 꿈

병아리에게 밥을 주는 꿈은 나보다 어리거나 경험이 부족한 사람을 교육 하거나 이끄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키워낸 인재는 나중에 나의 일 을 진행함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어 돌아올 수 있습니다.

18. 병아리가 거실이나 마당에 있는 꿈

병아리가 거실이나 마당에서 돌아다니는 꿈은 재산이 점점 증식하여 풍족한 삶을 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병아리가 많으면 많을수록 내가 쌓아 올리게 될 재산의 크기가 커지게 됩니다.

19. 병아리가 알에서 부화하는 꿈

알에서 병아리가 부화하고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껏 쌓아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성과를 손에 넣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대인관계, 연애운 또한 좋은 시기로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20. 병아리가 죽어가는 꿈

병아리가 죽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액운이 찾아오며 경제적으로 손실을 겪게 되거나 손해를 보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또는 병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21. 병아리에게 훈련을 시키는 꿈

병아리에게 훈련을 시키며 길들이는 꿈은 연애운이 올라가게 되어 오랫동안 만나게 되거나 결혼하게 되는 인연과의 만남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하게 됩니다.

관련글 :  과일꿈의 의미와 해몽 104가지

22. 병아리가 닭이 되는 꿈

병아리가 커서 닭이 되는 꿈은 이루기 위하여 노력과 공을 들이던 일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고 금전적인 보상으로 돌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운영하던 사업이나 가게가 큰 폭으로 발전하게 되거나 자식이 출세하여 부모를 모시게 될 수 있습니다.

​23. 병아리를 먹는 꿈

병아리를 잡아서 먹는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고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무언가 새로운 분야를 공부하거나 새롭게 사업을 시작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4. 병아리가 독수리로 변하는 꿈

병아리가 닭이 아닌 독수리로 변하는 꿈은 하찮게 여겼던 일이나 사람이 나중에 크게 성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평상시 주위를 잘 둘러보고내가 무시하는 사람이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그 사람과 교류하는 것이 미래의 신상에 좋습니다.

25. 도망치던 병아리를 잡는 꿈

도망치던 병아리를 잡아 손에 쥐는 꿈은 놓쳐버렸다고 생각했던 기회를 다시 붙잡을 일이 생겨 좋은 기회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헤어졌던 연인과 재회하여 결혼하게 되거나 투자를 반려했던 투자처가 생각을 바꾸어 내 사업에 투자하게 될 수 있습니다

26. 병아리 보는 꿈

재물운, 행운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병아리의 상태나 본인이 느낀 감정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27. 병아리 부화하는 꿈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거나 집안에 복, 행운 등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태어난 병아리 수가 많을수록 더 좋겠죠?

28. 깨진 계란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

깨진 계란이나 실수로 깨트린 계란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은 행운이 따르고 생각지 못했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29. 어미 닭이 병아리를 데리고 다니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의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하지만 수탉이 병아리들을 데리고 다니는 꿈은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이 물질적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30. 병아리 떼 꿈 (여러 마리의 병아리 꿈)

여러 마리의 병아리들이 마당에 모여있거나 집안에 병아리 떼가 있는 꿈은 사업운과 재물운이 좋아질 길몽이며, 그 외에도 애정운과 행운 등이 찾아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병아리 떼를 보고 불쾌했다면 흉몽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자동차 꿈해몽 27가지 의미는?

31. 아픈 병아리 꿈 (병든 병아리 꿈)

물질적 손해를 보거나 건강이 다소 안 좋아질 꿈입니다.

32. 깨진 계란에서 죽은 병아리가 나오는 꿈

스트레스, 부조화, 다툼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 있거나 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하게 되는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한동안은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33. 집에 병아리를 데리고 가는 꿈

기분 좋은 일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게 될 징조이며 착하고 예쁜 딸을 낳게 된다는 의미의 태몽이기도 합니다.

34. 병아리가 힘차게 우는 꿈

나에게 귀중한 도움을 줄 사람,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35. 도망가는 병아리 잡는 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꾸준히 한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36. 집에 있던 병아리가 나가는 꿈(마당에 있던 병아리들이 탈출하는 꿈)

재물운이나 행운 등이 빠져나갈 꿈입니다.

37. 병아리가 물에 빠지는 꿈

본인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조만간 위험한 순간이 찾아올지도 모른다는 경고입니다. 한동안 멀리 놀러 가는 건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38. 병아리들이 풀밭에서 평온하게 노는 꿈

평온함, 균형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집안이 더욱 화목해지고 좋은 소식이 들려올 꿈입니다.

​39. 병아리 키우는 꿈

노력에 비해 결과물이 실망스러울 징조입니다.

​40. 병아리를 잡으려다 넘어지는 꿈

실수, 구설수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41. 병아리를 가두려는데 병아리가 도망가는 꿈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2. 병아리를 선물로 받는 꿈

크진 않지만 소소하게나마 이득이 생기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43. 병아리 죽이는 꿈

나와의 라이벌 관계에 있는 사람이나 장애물을 잘 이겨내게 될 꿈입니다.

44. 병아리 죽는 꿈

좋은 기회를 놓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45. 병아리 먹는 꿈

새로운 일을 한다면 일이 더욱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46. 병아리에게 모이를 주는 꿈

제반 기초교육과 인성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양육, 지도, 선행, 봉사, 전도, 포교 등이 있겠다.

47. 병아리가 죽어가는 꿈

액운이 닥쳐 병에 걸리거나, 그렇지 않으면 경제상으로 손해를 볼 꿈이다.

48. 알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예쁜 딸을 낳아 알토란같이 곱게 키운다. 개업을 한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