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BEST 10 세트 위주

   읽는 시간 5 분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먹고 싶을 때는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일명 ‘피나치공’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피자와 치킨을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 최애 메뉴는 콤비네이션피자 후라이드치킨 콜라 조합인데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메뉴와 가격 BEST 10

1. 치즈크리스피 피치세트

피치세트 1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피자 나라 치킨공주 세트 추천 기본으로 많이 팔리는 치즈크리스피 피치세트입니다. 세트에 있는 치킨은 위에 치즈 가루가 뿌려져 있어 네네치킨의 스노윙, BHC의 뿌링클 느낌이 나는 치킨으로 피자와 정말 궁합이 좋은데요.

피자는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로 정통 피자 느낌이 나며 부모님과 함께 먹거나 아이와 함께 먹을 때 시키면 좋은 메뉴로 가장 무난하게 맛과 가성비를 잡은 메뉴입니다.

피자에 엣지 변경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거 아시죠? 치즈 크러스트로 변경해서 주문하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

피치세트 1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피자 나라 치킨공주 피자에서 피자가 맛있는 트리플바비큐 피치세트는 고기 덕후라면 누구나 좋아할법한 메뉴인데요.

비프 스트립, 바비큐 치킨, 베이컨이 올라가며 고기의 식감과 숯불 특유 향을 잘 살린 피자로 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치킨은 후라이드로 제공되며 바삭바삭한 기본 치킨의 비쥬얼과 맛이 나며 따로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습니다. 저는 후라이드 먹을 때 머스타드를 찍어서 먹곤 하는데, 조합이 괜찮으니 찍어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빙수의 대표 브랜드 설빙 메뉴 추천 TOP 8

3. 순살화이트 어니언 피치세트

어니언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피자 나라 치킨공주 후라이드 치킨 위에 아삭한 양파와 화이트 소스를 한 가득 뿌린 치킨과 기본 콤비네이션 피자의 조합이 아주 잘 어울리는 세트입니다.

주문 시 소스가 뿌려져서 배달이 되면 치킨이 눅눅하기 때문에 소스를 따로 넣어주는데요. 받는 즉시 뿌려서 먹으면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피자를 주문 할 때 엣지 변경은 꼭 하는 것이 좋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갑 메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를 선택했다면 핫소스를 꼭 추가해서 뿌려 드시길 바랍니다. 치킨 때문에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까요!

4. 맵고마 피치세트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추천으로 인기가 많은 맵고마 피치세트는 유독 스트레스를 받아 매운 치킨이 땡기는 날 시키면 좋은 메뉴입니다.

맵고마 피치세트의 치킨은 하바네로 고차와 땡초, 마늘까지 더한 맛이기 때문에 상상 초월의 매운 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매운맛을 중화 시켜줄 콤비네이션 피자까지 세트로 주문을 하면 맵단짠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조합이나 치킨이 꽤 많이 맵기 때문에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분은 주문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

피치세트 1

더블포테이토 피치세트는 마니아가 정말 많은 메뉴인데요. 피자 위에 웨지감자와 매쉬포테이토가 올라가 있고 요거트 소스가 뿌려져 부드러운 맛을 가진 피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  가성비 좋은 피자마루 메뉴 추천 BEST 8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세트 메뉴로 알려져 있지만 감자가 들어가 있는 피자 때문에 퍽퍽하다는 평이 있기 때문에 매니아층에게만 인기가 많은 세트로 알려져 있으니 감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6. 허니갈릭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허니갈릭 피치세트는 허니갈릭 치킨과 콤비네이션 피자, 콜라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로, 갈릭 치킨 위에 마늘 칩이 왕창 올라가 있고 단짠 단짠의 맛이 있어 호불호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기본에 충실한 피자인 콤비네이션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함께 먹으면 잘 조합이 이루어지는 세트이니 한 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고구마 피치세트

피치세트 1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제가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고구마 피치세트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기본 세트 다음으로 피나치공에서 배달을 시킬 때 꼭 이것만 시키는 편인데요.

피자 위에 고구마 무스가 왕창 올라가 있어 고구마의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갈릭 소스를 추가해서 찍어 먹으면 환상의 맛을 자랑합니다.

치킨도 바삭바삭하게 기본에 충실한 맛을 가지고 있으나 양념 소스를 추가해서 찍어 먹으면 더욱 환상적인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8. 핫마요 피치세트

피치세트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매콤하고 부드러운 마요소스에 스모크 소세지와 감자가 만난 피자와 후라이드의 조합이 잘 어울리는 세트인데요. 피자가 느끼해서 싫은 분들이라면 매운 피자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관련글 :  화제의 SNS맛집 돼지게티 메뉴 추천 BEST 5

여기에 핫소스까지 뿌려서 먹으면 매콤하지만 치킨의 담백함이 매운 맛을 중화해주기 때문에 조합이 꽤 잘 어울린다고 볼 수 있죠.

매운 피자와 담백함이 가득한 후라이드 치킨의 세트! 어떠신가요? 저도 조만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9. 갈릭스테이크 피치세트

피치세트

스테이크와 베이컨, 통마늘, 감자가 몽땅 들어간 갈릭스테이크 피자와 후라이드의 만남이 잘 이루어진 세트인데요.

사실 스테이크가 들어간 피자는 굉장히 가격이 비싼데,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갈릭스테이크 피치세트는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저도 고구마 피치세트 다음으로 좋아하는 피자 세트 메뉴로 가끔 고구마의 맛이 물릴 때 그 다음으로 시켜보는 메뉴가 갈릭스테이크 피치세트이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갈릭소스와 핫 소스는 필수인거 아시죠?

10. 페퍼로니 스파게티

스파게티

피자 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으로 유명한 사이드 메뉴인 페퍼로니 스파게티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 위에 큼직한 페퍼로니가 올라가 있는 메뉴로 인기가 많은 사이드 메뉴 중 하나 입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토마토 소스가 베이스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꼭 한 번 먹어 보아야 할 사이드 메뉴 중 하나 입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 10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취향에 맞게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