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자동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5가지 비교

   읽는 시간 3 분

해외구매대행 사업에 뜻을 품고 계시다면 반자동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제품을 수동으로 올리는것은 아무래도 한계가 있기 마련이죠. 이번 시간에는 직접 사용해본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5가지를 비교해보고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자동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5가지 비교

1. 래피드업

래피드업 장단점 설명
” 래피드업 장단점 “

우연히 검색을 통하다가 알게된 프로그램 입니다. 다양한 몰에 업로드도 가능하고 수집속도도 괜찮은 편이라고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것이 단점입니다. 한 달에 25만원 정도라 처음 해외구매대행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또한, 번거로운 부분도 많이 보이는데 특히, 가격 부분에서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했었고 하나씩 수정해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카테고리를 하나씩 지정해줘야 한다는것이 번거로운 프로그램 입니다.

관련글 :  성형 견적 어플 추천 BEST 4

2. 에이헬퍼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에이헬퍼 장단점
” 에이헬퍼 장단점 “
  • 링크 :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함.

에이헬퍼의 가장 큰 장점은 네이버 쇼핑몰인 스마트 스토어만 이용시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 올리고 나중에 넥스트엔진등을 이용하여 전 마켓에 뿌려주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가격설정이 굉장히 어려웠고 무엇보다 익숙해지지 않는 UI가 단점입니다. 어찌보면 단순하지만 익숙해지지 않는 프로그램이라 조금 번거로웠습니다. 효율적인걸 추구하는 분들에겐 아쉬움이 많을것 같은 프로그램 이네요.

3. 투플렉스

투플렉스 장단점
”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투플렉스 장단점 “

해외 구매대행 셀러로 유명한 유튜버 투트랙님이 만든 투플렉스 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셀러를 진행해서 그런지 프로그램만 보면 아주 장점이 많고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매크로 키보드를 이용하면 아주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어 UI도 아주 편리한 편입니다.

관련글 :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추천 TOP 7

또한, 중국 타오바오, 티몰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도 수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것이 가장 큰 단점이라 한 두달만 업로드할것이 아닌데 매달 가격을 지불하는것이 꽤나 부담스럽습니다.

4. 미서씨

장단점
” 미서씨 장단점 “

가장 오랜기간 사용했던 미서씨 입니다. 다양한 해외 사이트를 지원하지만 금액을 추가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 유튜버인 ” 잘나가는 서과장 ” 님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반자동 프로그램이라기 보단 대량과 반자동 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중 가장 고가를 자랑하기도 하고 초기 가입비도 내야하죠. 딱,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치명적이게도 최근 구매대행을 하는 사람이 급증해서 그런지 수집이 굉장히 느려지고 거의 수집이 안될때도 있습니다. 타오바오 외에 알리익스프레스로 시작한다면 가장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  우리만의 소중한 커플 어플 앱 추천 TOP 9

5. 윈들리

장단점
” 윈들리 장단점 “

요즘 해외구매대행 셀러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윈들리 입니다. 수집 속도도 매우 빠르고 UI와 UX가 아주 편리하죠. 또한, 프로그램 설치 방식이 아니라 웹 방식이라 매우 간편하고 URL 복사 방식이 아니라 타오바오에서 윈들리 추가만 눌러주면 바로 상품수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프로그램 비교 결론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자신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완벽한 프로그램은 없는만큼 자신만의 기준을 세우고 무료사용기간을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것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