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 BEST 8 결정장애 끝

   읽는 시간 3 분

반올림 피자샵은 2011년 10평 남짓한 작은 피자가게로 시작해서 현재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는데요. 메뉴가 다양하고 타 브랜드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 사랑 받는 브랜드로 오늘은 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올림 피자샵 메뉴 추천 BEST 8

1. MZ’s Pick 피자

MZs Pick 피자

반올림 피자샵의 신메뉴 MZ’s Pick 피자 입니다. MZ세대의 셀럽들이 선택한 피자로 치즈후라이, 고구마,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등 반올림피자의 베스트메뉴 4가지가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 포텐피자랑 구성은 같지만 엣지 부분이 소보루라는 점이 다르죠.

2. 슈퍼 하와이안

  • 가격 : 라지 기준 20,900원
관련글 :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처갓집 메뉴 추천 TOP 10

슈퍼 하와이안 피자는 새콤 달콤 파인애플과 짭짤한 베이컨과 체다치즈가 만나 단짠의 정석을 보여주는 피자입니다. 입 안 가득 퍼지는 파인애플의 식감이 참 좋은데요. 파인애플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구운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저는 하와이언 피자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3. 반올림 고구마

고구마 피자

  • 가격 : 라지 기준 20,900원

반올림 고구마는 달콤한 국내산 고구마무스가 듬뿍 들어가고 그 위에 정통 베이컨이 듬뿍 토핑 된 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고구마 피자가 생각날 때는 반올림 피자샵을 애용하고 있어요.

토핑이 정말 듬뿍 들어가고 고구마 무스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한 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장난이 아닌데요. 고구마를 평소 즐겨 먹지 않는다면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핫소스를 꼭 주문하세요!

4. 통마늘 불고기

불고기 피자

  • 가격 : 라지 기준 21,900원

통마늘 불고기 달콤한 구운 통마늘과 양념 불고기의 조합과 빵 끝에 소보루가 들어간 피자로 코리안피자라고 할 수 있답니다.

기본 불고기 피자도 맛이 있지만 통마늘 불고기는 간이 딱 맞는것이 참 좋습니다. 적당히 짭쪼롬해서 더욱 좋은데요. 피자를 먹다가 약간 느끼할때즘 통마늘이 씹히면서 식감과 맛을 살려주고 있답니다.

관련글 :  더 리터 메뉴 추천 BEST 12 직원 추천 메뉴

5. 까르보치킨 피자

치즈링

  • 가격 : 라지 기준 21,900원

까르보치킨 피자는 까르보라는 이름답게 피자 위에 까르보 소스가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로 할라피뇨가 올라가 있는데 중간 중간 씹히는 맛과 느끼함을 잡아주고 식감을 돋구어 줍니다.

피자샵만의 장점인 토핑을 아끼지 않는다는 점에서 치킨이 듬뿍들어가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피자랍니다.

6. 치즈후라이 크림치즈

  • 가격 : 라지 기준 21,900원

치즈후라이크림 치즈피자는 포테이토 베이컨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치즈도 가득, 먹기 좋은 감자도 가득, 베이컨도 가득 들어가 있는 피자로 피자 크러스트에 크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크림치즈가 약간 부들부들한 식감으로 모짜렐라 치즈보다 더 고급 진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7. 고스트 페파로니 피자

페파로니 피자

어린이와 임산부, 노약자에게 판매하지 못할 만큼 엄청 매운 피자로 고스트 페퍼소스와 페퍼로치노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극강의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BEST 8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후기를 보니 너무 너무 매워서 다 먹지 못한다는 말이 있어서 도전을 해보진 못했지만 매운 것을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도전해볼 법 하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8. 베이컨 쉬림프 피자

쉬림프 피자

  • 가격 : 라지 기준 26,900원

통통한 새우와 베이컨의 만남! 갈릭 포테이토까지 더해져 갈릭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피자로 여기에 치즈크러스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워낙 토핑 자체가 풍부해서 물리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감자 크기도 크고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감자의 폭신한 식감, 베이컨의 짭쪼름한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한 베이컨 쉬림프 피자는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니 뭘 먹을 지 모르는 분들이라면 이 피자를 추천 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