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설치 해야 하는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TOP 10 2022

   읽는 시간 5 분

아직까지도 스마트폰을 스마트폰 답게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주변만 보아도 그런데요. 단순히 전화 용도와 카톡 용도로만 사용하는 분들이 많죠. 이번 시간에는 그런 분들을 위한 반드시 설치해야 하는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TOP 10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TOP 10

1. 모바일팩스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2022 모바일팩스

모바일팩스 어플은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모바일로 팩스를 보내는 기능을 말합니다. 몇 개의 팩스 번호 중 마음에 드는 나만의 팩스 번호를 선택하면 하고 보낼 때에도 가운데 보이는 사진 및 문서 첨부를 누르고 파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굉장한 편의성을 자랑하는 어플로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중 하나 입니다.

2. 샤잠

샤잠

전세계 5 억 명이 다운로드 한 음악 검색 어플 샤잠입니다. 티비를 보다가 혹은 카페에 갔을 때 ” 아. 이 노래 너무 좋다 ” 라고 생각하신 적 있으신가요? 부랴부랴 제목을 따려고 인터넷 검색이나 각종 음악 앱플레이어를 검색한 적이 있다면 이 어플을 추천 드립니다.

이런 순간을 놓치기 않기 위해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어떤 노래인지 알려주는 마법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을 실행하고 주변의 음악을 들려주면 자동으로 곡의 정보를 안내 받는 형태죠! 정말 마법 같은 앱입니다.

관련글 :  2023년 최고의 운동 앱 추천 BEST 11

3. 블로

블로

블로는 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SNS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간단하게 영상 편집을 할 줄 아는 것이 어느 순간 기본 능력치 처럼 되어가고 있습니다.

키네마스터라 던가 여러 영상 편집 앱이 있지만 블로는 똥손도 고 퀄리티로 만들 수 있는 동영상 편집 어플로 움짤, 동영상 등 정말 간단하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4. 테이블링

테이블링

유명 맛집에 갔는데 웨이팅 1~2시간씩 기다려본 경험 다들 있으시죠? 시간이 남아도는 백만장자가 아니라면 굳이 기다리고 싶지도 않고 짜증이 나기까지 하죠. ” 누가 대신 기다려줄 수 없을까? ” 라고 생각하는 건 만인의 공통사 같습니다.

테이블링 어플만 있다면 원격 줄서기가 가능합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을 하고 맛집 검색 후 오픈 시간에 맞춰 원격 줄서기 클릭! 대기 인원을 입력하고 코드 번호만 기억하면 됩니다

5. 캐치테이블

캐치테이블

오마카세 매니아들 사이에선 “예약” 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란 말이 있습니다. 아직도 일일히 전화나 앱으로 예약을 하고 계신가요? 정말 유명한 맛집들은 항상 예약 마감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 아 예약이 취소되면 바로 내가 할 수 있으면 좋겠다 ”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바로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캐치테이블이 그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예약이 취소되면 알려주는 빈자리 알림 설정 기능이 있고 점심시간에 몇 명이 예약 중이고 저녁 시간에 몇 명이 예약 중인지 모두 알 수 있습니다.

관련글 :  2024년 최고의 아이폰 캘린더 어플 추천 TOP 12

6. 페이스튠2

페이스튠

언제 어디서나 나들이를 가거나 근사한 음식점에 갈 때에도 항상 스마트폰을 꺼내게 됩니다. 근사한 뒷 배경의 사진 집에 와서 보면 표정이 못났거나 못생김이 묻어 난 결과를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페이스튠2가 있다면 어떤 못남과 못생김이더라도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고 디테일한 변신이 가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애용한다는 페이스튠은 월드앱답게 자연스럽고 시공간을 초월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7. 푸디

푸디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나의 못생김을 커버 하는데 페이스튠 2가 있다면 나의 못난 손을 커버 하는 데에 푸디가 있습니다. 푸디는 이미 음식 사진 보정 어플로 굉장히 유명하죠.

셀카 기능도 물론 훌륭하지만 다른 셀카 앱에서 워낙 훌륭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니 음식 보정 어플로 손색이 없습니다. “지옥의 김치볶음밥” “커피냐 콜라냐” 등의 흑역사 사진들을 찍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설치 해야 할 어플입니다.

8. 숨고

숨고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숨고는 말 그대로 숨은 고수를 찾는 어플로 어떤 분야든 막론하고 원하는 분야의 전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건강, 알바, 비즈니스, 이벤트, 홈 리빙 등 업체를 통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를 구할 수 있는데요.

관련글 :  사진을 PDF로 변환하는 앱 추천 TOP 5

” 아 정말 간단한건데, 업체에 맡기면 너무 비싸고 해결방법이 없을까? ” 할때 정말 괜찮은 어플로 가격 조정도 가능하고 상담 후 가격 측정도 가능해서 막히는 일이 있을 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9. 인스타워시

인스타워시

개인적으로 이 어플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 설치 후 서비스 받으려 했지만 안타깝게 이용 지역에 해당하지 못했는데요. 인스타워시는 말 그대로 어플에서 진행할 수 있는 출장 세차입니다. 정말 푹푹 찌는 더운날이나 오들오들 떨리는 겨울날 세차하기 정말 귀찮죠.

하지만 인스타워시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내 집 주차장까지 직원이 와서 내부, 외부 모두 청소를 해주고 코팅까지 해주기 때문에 매번 세차장을 방문해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전문적인 직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세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스페이스클라우드

스페이스클라욷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스페이스 클라우드 어플은 장소 대여 공간 대여 예약 어플입니다. 단순히 파티 룸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공간을 대여할 수 있는데 파티룸, 연습실, 보컬 연습실, 스터디룸, 촬영 스튜디오, 세미나실, 호리존, 공유 주방, 컨퍼런스, 실외촬영 등 정말 무수히 많은 공간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해서 보통 1시간 단위로 결제를 받고 있고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의 모든 공간을 대여할 수 있고 오전과 오후 시간 대 별로 가격이 틀리다고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